[ECOEXPO] 수처리장에 적합한 '더블체인 회전식 무빙스크린'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0 лис 2024
- 환경부가 주관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운영하는 신개념 온라인 전시회 'ECO EXPO'가 국내 환경기업의우수기술과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관련 분야 전시회 전용 사이버전시관을 지원, 참가업체가 내세운 기술•제품들을 디지털콘텐츠로 선보인다.
이와 관련해 6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 환경산업기술ㆍ그린에너지전(ENVEX2013)'에 참가한 에취켓(대표 장규진, www.hkmic.co.kr)의 부스를 찾아가 수처리 관련 솔루션에 대해 들어보았다.
에취켓은 수처리 종합 설비 솔루션 업체로, ENVEX를 통해 '더블 체인 회전식 무빙스크린'을 선보였다. 수처리장 가장 첫 부분에 설치되는 전처리 제품으로 이물질 및 협착물을 제거해주는 시스템으로, 펌프나 배관의 손상을 방지해주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회사측은 스크류 프레스와 악취제거 설비시스템을 같이 선보였다.
한편, 환경분야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써 올해 제35회째를 맞이하는 'ENVEX'는 국내 201개사와 독일·중국·일본을비롯한 외국기업 109개사 등 총 23개국 310개 업체가 참가해 환경산업을 선도해 나갈 핵심 환경 기술과 친환경 에너지기술 분야 총 2천여 종의 신기술·신제품을 공개했다. 하수종말처리장 악취 제거 기술, 액화 바이오매탄 생산 기술, 다층형 부유습지 기술, 에너지 절감형 MBR 기술, 이동형 기상장비, 관로내부 CCTV 검사로봇, 미세먼지 포집기, 각종 분석기기등의 산업용 신제품을 비롯해 실생활에 쓰이는 제품군까지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아이폰, 갤럭시 등 스마트폰으로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