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일 금요일 경기를 이길때만 내멋대로 관전후기 ㅡㅡㅡ 결과부터 말하자면 3대5의 승리이고 04연승을 거두면서 팀을 4위로 올려 놓은 승리였다. NC선발투수는 이재학이고 KIA선발은 놀린이었다. 오늘 놀린은 2승째를 거뒀고 퀄스도 기록을 했다. 이재학은 에이징 커브 조짐이 보이는 하향세가 뚜렷한 언더형 선발투수다. 전반적으로 놀린이 우세한 경기로 점쳐졌었으나, 우리팀 놀린이 2%부족한 투수임을 생각해서 중간계투를 누구를 언제 쓸건지가 중요한 경기로 봤다. 7회 장현식+이준영. 8회 전상현. 9회 정해영의 승리공식이 적중했다. 야구는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고 공은 둥굴기 때문에 어떤 결과가 나올지 아무도 모른다. 오늘뿐만 아니라 내일도 경기를 치루는 우리팀 선수들이 상대를 약보지 말고 최선을 다해야 할 이유다. 요즘 아무리 만만한 투수가 나와도 우리팀 타자들이 잘 먹어주질 못하고 있는 느낌이다. 우리팀 타자들은 꾸준하지 못하고 기복이 심한 널뛰기 타격이 문제라는걸 보여주고있다. 한경기에도 몇번씩 승부를 결정지어야 할 순간마다 우리 타자들이 번갈아 가면서 병살타를 치거나 본헤드 플레이로 귀신같이 공격의 흐름을 끊어 먹곤한다. 출루를 하고도 멍때리는 주자들 때문에 동시 주루사라는 창조병살 플레이도 보여줬었다. 오늘도 대주자로 나갔던 김도영이가 멍때리다가 견제 아웃을 당했다. 상대 투수가 제구 난조와 도망가는 투구로 스스로 무너지려 할때마다 우리 타자들이 초구 플라이 아웃 또는 병살타를 쳐서 상대투수 기만 살려주는 꼴값을 떨었다. 에러도 그만 좀 하고, 앞에 주자가 있으면 진루타 좀 쳐내야 뭐라도 할수 있을것 아닌가! 상대 투수가 공 좀 많이 던지게하는 근성의 야구가 매우 아쉽다. 이기고도 찜찜하고 아쉬운 경기력이 아닌가 싶다. 우리팀이 진짜 강팀이 되기위해서는 반드시 극복해야할 약점이다. 아무튼 내일도 열심히 해서 보다 더 높은 순위를 향해서 연승을 이어가자! 가즈아~~~승리를 위해!
나스타,민소매 입음 미친어깨 더 쥑이지 ㅋㅋ
우리의 황스타도 민소매 맨날입던데
나스타 볼때마다 느므느므조아 ~~^^
보기 좋네요ㅎㅎ
나성범 최고
야구는 몸을 부딪히는 스포츠가 아니라 다른팀이더라도 부담없이 다가가네요~~^^(*
아섭이랑 성범이랑 이적생이라 그런지 친하네요ㅋㅋ
5월 20일 금요일
경기를 이길때만 내멋대로 관전후기 ㅡㅡㅡ
결과부터 말하자면 3대5의 승리이고 04연승을 거두면서 팀을 4위로 올려 놓은 승리였다.
NC선발투수는 이재학이고 KIA선발은 놀린이었다.
오늘 놀린은 2승째를 거뒀고 퀄스도 기록을 했다.
이재학은 에이징 커브 조짐이 보이는 하향세가 뚜렷한 언더형 선발투수다.
전반적으로 놀린이 우세한 경기로 점쳐졌었으나, 우리팀 놀린이 2%부족한 투수임을 생각해서 중간계투를 누구를 언제 쓸건지가 중요한 경기로 봤다.
7회 장현식+이준영. 8회 전상현. 9회 정해영의 승리공식이 적중했다.
야구는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고 공은 둥굴기 때문에 어떤 결과가 나올지 아무도 모른다.
오늘뿐만 아니라 내일도 경기를 치루는 우리팀 선수들이 상대를 약보지 말고 최선을 다해야 할 이유다.
요즘 아무리 만만한 투수가 나와도
우리팀 타자들이 잘 먹어주질 못하고 있는 느낌이다.
우리팀 타자들은 꾸준하지 못하고 기복이 심한 널뛰기 타격이 문제라는걸 보여주고있다.
한경기에도 몇번씩 승부를 결정지어야 할 순간마다 우리 타자들이 번갈아 가면서 병살타를 치거나 본헤드 플레이로 귀신같이 공격의 흐름을 끊어 먹곤한다.
출루를 하고도 멍때리는 주자들 때문에 동시 주루사라는 창조병살 플레이도 보여줬었다.
오늘도 대주자로 나갔던 김도영이가 멍때리다가 견제 아웃을 당했다.
상대 투수가 제구 난조와 도망가는 투구로 스스로 무너지려 할때마다
우리 타자들이 초구 플라이 아웃 또는 병살타를 쳐서 상대투수 기만 살려주는 꼴값을 떨었다.
에러도 그만 좀 하고, 앞에 주자가 있으면 진루타 좀 쳐내야 뭐라도 할수 있을것 아닌가!
상대 투수가 공 좀 많이 던지게하는 근성의 야구가 매우 아쉽다. 이기고도 찜찜하고 아쉬운 경기력이 아닌가 싶다.
우리팀이 진짜 강팀이 되기위해서는 반드시 극복해야할 약점이다.
아무튼 내일도 열심히 해서 보다 더 높은 순위를 향해서 연승을 이어가자!
가즈아~~~승리를 위해!
프로에선 적과 동지가 따로 있나요? 어제의 동지가 내일의 적이 되고 내일의 적이 오늘의 친구가 되는거죠.... ^^
그 선수가 울 기아타이거즈 선수임!!!
물들이지 마시기를...
어딜 넘봐 ㅋㅋ 😂
원래 nc팀이었음
@@juchankim2573 이젠 기아임...! ㅋㅋㅋ ㅋㅋㅋ
@@juchankim2573 그러면 조수미 라는분도 이미 nc선수인걸 이미 알지 않을까요?
진짜 볼때마다 속상하다...
뮌가 같은팀처럼 보이내요
손아섭빼고 작년까지 같은팀
성범이 몸에 손대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