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방마다 붙박이 장이나 시스템 행거가 설치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주방은 엄청 작은데다 수납장이 따로 설치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다용도실은 어느 방 한 쪽에 있고 동선이 차암 구려서...가격은 완전 거품낀 것 같아 영상 보면서 어이없어 건축주에게 괜한 화가 치미네요. -_-^ 물론 안 사면 그만이지만요. 당연히 안 삽니다 전혀 성의 없어 보이는 디자인의 이런 집. 아파트도 아닌 빌라가 분양가 6억대..라??? 허~ 참. 엘리베이터는 누가 관리 해 주나요? 계단 청소는 누가 하는 것이고 1층 거주자들에게 냄새와 파리떼로 역하게 방해되는 벽면 쪽이 아닌, 비와 눈을 피할 수 있는 분리 수거장은 따로 있나요? 다용도 실에 벽면 탄성 코팅 처리되어 있나요? 발코니 바닥은 저렇게 그냥 콘크리트인가요 아님 따로 방수 코팅으로 에폭시 처리 해 주나요? 영상 보니 메인 화장실 안방 화장실 벽면에 틈새가 보이고요. 이런 집이 6억 5천 5백만??? 벙커/필로티/지하 주차장은 따로 있어요? 실내만 보여줄 것이 아니라 실외 즉, 빌딩과 주차장 기타 외 시설들도 보여주세요.
분양되었다면 지금쯤 다시 팔려면 가격 분양가에서 최소 1.5억은 내려야 할 듯...베란다는 양쪽에 있어 시원하고 좋지만 그게 다인듯. 알고 보면 나홀로 한동짜리 빌라인데다가 주변에 아무것도 없음. 하지만 집 자체로만 보면 바베큐해 먹고 선베이딩하긴 좋을 듯.^^
댓글 감사합니다~
앞뒤베란다가 있는데 방안에 베란다가
있을 필요가 있을까요???
구조가 별로다~아!
댓글 감사합니다^^
이동네사는데 아직도 미분양이에요
입지 굿. 복층아닌 테라스 굿. 가격은 협상가능한가요?
실입주금 있을까요?
2억5천 정도 입니다^^
테라스가 탑층만 있는건가요
네 탑층만 있어요~
입주시기랑 분양가 알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입주는 2월부터 가능하구요
6억5500만 이에요^^
주방이 매우 작네
네 주방이 조금 아쉽죠...
각 방마다 붙박이 장이나 시스템 행거가 설치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주방은 엄청 작은데다 수납장이 따로 설치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다용도실은 어느 방 한 쪽에 있고 동선이 차암 구려서...가격은 완전 거품낀 것 같아 영상 보면서 어이없어 건축주에게 괜한 화가 치미네요. -_-^
물론 안 사면 그만이지만요. 당연히 안 삽니다 전혀 성의 없어 보이는 디자인의 이런 집.
아파트도 아닌 빌라가 분양가 6억대..라??? 허~ 참.
엘리베이터는 누가 관리 해 주나요?
계단 청소는 누가 하는 것이고
1층 거주자들에게 냄새와 파리떼로 역하게 방해되는 벽면 쪽이 아닌, 비와 눈을 피할 수 있는 분리 수거장은 따로 있나요?
다용도 실에 벽면 탄성 코팅 처리되어 있나요?
발코니 바닥은 저렇게 그냥 콘크리트인가요 아님 따로 방수 코팅으로 에폭시 처리 해 주나요?
영상 보니 메인 화장실 안방 화장실 벽면에 틈새가 보이고요. 이런 집이 6억 5천 5백만???
벙커/필로티/지하 주차장은 따로 있어요?
실내만 보여줄 것이 아니라 실외 즉, 빌딩과 주차장 기타 외 시설들도 보여주세요.
안녕하세요
PD 님 좋은 집 소게 하는건 좋은데 서민틀이보기엔 짜증나네요
서민들 은 작은돈으로 전세방도 못가는데 수억 대전세라 서민들은 그돈이면 몇천짜리 집을 사요
고급아파트도 아니고 빌라인걸요..언짢으셨다면 죄송합니다..
서민들이 이런집 보면서 꿈을 키워가는거 아닐까요? 좋은집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