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꾼이었네 탈북소년에 대해 설교할때 울면서 하길래 감성이 풍부한줄 알았는데 .....그이후에 김홍기 목사 좋게보고 구독하면서 듣다가 어느순간 비열한 행위가 보여 구독 취소하고 이 인간의 말은 안들어요 처음에 미국 정치 이야기로 시작해서 정동수 목사님 한테 시비걸면서 김홍기한테 오만정이 떨어져서 이 인간 안봅니다 삭꾼먹사!
비전 성결교회 안희환도 정 목사님께서 개정 개혁 성경 사탄 성경이라고 주장했다고 하는데;;출처도 못 남기면서 물증도 없이 정 목사님 비난하던데;; 참 물증도 없고 근거도 없이 비난하는 사람들 보면.. 답이 없네요. 안희환 본인부터 잘 하면 좋겠습는데 참. 수준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돈 때문이지 않을까 추측이 됩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개역한글로 한국교회를 부흥시켰습니다. 하나님이 허슬하셔서 아니 마귀보다 약하셔서 그 좋은 킹제임스를 놔두고 개역한글로 역사 하셨습니까?.. 정동수목사는 성경의 뿌리를 모르는게 문제지 킹제임스는 다음입니다. 그리고 개역한글의 출처도 정동수의 음모론이죠 무슨 바티칸?
정신 차립시다. 이건 집안 싸움입니다. 개정개역은 사탄번역이고 오로지 킹제임스 다 ... 제가 보기엔 이건 그냥 집안 싸움이지만 비판비난이 아닌 사랑과 우정으로 서로 섬기고 사는게 중요할듯합니다. 서로 못잡아 먹어 안달인건 하나님께서 좋아하실 일이 아닙니다. 우린 천국 백성으로 살아가는것이고 앞으로 죽을때까지 하나님께서 지상명령 하신 전도하며 사는것이 목적이 되어야 할줄 믿습니다. 먼저 믿는 우리들 여러분들 해야 할일은 복음을 전파 전도 하는겁니다. 거기엔 특별한게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복음이 되신거 그걸 전하는겁니다. 그리고 소금과빛이 되어야합니다. 예전엔 욕할일이 지금은 성경읽고도 좀달라져서 욕하지 않고 참고지는것
결론은요? 질문을 극단적으로 할께요 그래서 킹제임스 만 구원있고 천국가는겁니까? 개역개정은 구원 못받는건가요? 킹제임스와 개역개정 가지고 싸울께 아니라 ... 정확히 구원받고 천국 갈수 있는 길인거냐 입니다. 우리나라 킹제임스보다 개역개정을 더많이 가지고 있고 지금도 수천수만이 듣고 있고 읽고 있는데 이들은 다 죽으면 지옥가는겁니까?
구원은 성경책을 어떤걸 갖고 있느냐의 문제는 아님. 하나님의 아들을 믿고 예수님이 사람으로 태어나 3일만에 부활 승천하심을 믿으면 됩니다. 간단하죠잉. 다만 하나님의 감동으로 이뤄진 하나님 말씀인 성경책을 불순한 의도로 감히 사람이 없애버린게 문제죠. 없음이라고 한 의도가 뭘까? 생각해보고 이런 성경을 읽고.보고.듣고해야할까..이게 문제죠. 킹제임스 성경은 원본을 그대로 역본해서 주님이 주신 말씀 그대로 있다는거..고런 차이죠. 이제 알겄쮸.
구원을 받고 못받고는 오로지 하나님의 뜻에 달려 있는 것이고 , 우리 인간으로서는 죽어봐야만 알 수 있는 문제지 , 인간의 어리석고 교만한 판단으로 명확한 답을 낼 수 있는 문제가 아닙니다 . 그러니 알 수 없는 문제에 대해서는 애써 논할 필요성이 전혀 없고 , 다만 명백한 사실이 하나 있죠 . 그건 바로 킹 제임스 성경이 우리 개역성경보다는 월등히 우수한 성경이라는 점 . 그건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명확한 사실이에요 . 예전 이 땅에선 오직 개역성경밖엔 없었으니 어쩔 수 없었다 치더라도 , 이젠 세상이 좋아져서 훨씬 더 훌륭한 자료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는데 , 왜 굳이 질적으로 뒤떨어지는 자료를 고집하나요 ? 그 쓸데없는 고집이 그저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 오직 킹 제임스 성경만 읽어야만 구원을 받을 수 있는가 ? 알 수 없습니다 . 우리 개역성경만 열심히 읽어도 구원을 받을 수 있는가 ? 그 또한 알 수 없습니다 . 다만 우리가 명확히 알 수 있는 부분은 지금까지 출판된 모든 성경들 중 영어 킹 제임스 성경이 가장 탁월하고 우수하다는 점입니다 . 그러니 최고의 성경을 이제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우리에게도 주어졌는데 , 왜 굳이 상대적으로 질이 한참 뒤떨어지는 개역성경을 고집할 이유가 과연 무엇이냐는 얘깁니다 . 한 번쯤 진지하게 고민해보십시요 .
@@sanglee7635 " 하나님의 아들을 믿고 예수님이 사람으로 태어나 3일만에 부활 승천하심을 믿으면 됩니다 " . 오로지 그것만으로 구원의 문제가 해결된다면 , 고작 단 한 줄밖엔 안되는 그것만 믿으면 끝날 일을 굳이 그 두꺼운 성경책이 뭐하러 필요할까요 ? 이단이라 불리는 교단들도 그 한 줄을 믿기는 마찬가진데 , 굳이 정통 이단을 구별할 필요가 뭐 있을까요 ? 불교에서도 일본식 불교인 ' 남묘호렌게쿄 ' 라는 교단은 다른 모든 불교 경전들 아무 소용없고 오로지 그 단어만 끊임없이 되풀이하면 극락정토가 보장되어 있다고 가르친다더군요 . 그렇다면 해인사에 보존된 그 방대한 팔만대장경이 뭐하러 필요할까요 ? 구원의 문제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고 , 그 누구도 자신해서는 안되는 거에요 . 그건 오직 하나님의 고유 영역입니다 . 다만 우리 인간으로서 해야 할 도리는 오직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을 신실히 따르고 지키려 노력하는 일일 따름입니다 . 그 하나님의 말씀이 기록된 책이 바로 성경이고 , 가장 올바르게 보존된 성경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접해야만 구원에 좀 더 가까워지는 거에요 . " 예수 예수 " 만 부르짖는다고 무조건 천국이 보장되어 있는 건 아니라는 생각입니다 . 그러면 성경이 아무런 필요가 없습니다 .
@@권미나-i3x 그런데 보면 오히려 고집하는쪽은 킹제임스 쪽인거 같은데 아닌가요? 사탄을 좋아 하시지도 않은 하나님께서 개역개정을 사탄번역이라 할정도로 모욕을 주고 있는데 이게 맞는건지요? 같은편 같은 하나님 안에서 자녀이고 형제인데 이렇게 모욕주고 서로 싸우면 하나님께서 좋아 하실만 하겠네요
거짓말쟁이, 수상한 자, 정의로운 척 호통치는 자. 해명하라! 방송보니 속 시원합니다.
김홍기 목사님 나이도 많이 드셨는데 이제 얼마안남은 시간동안 바른 말씀 전하셔야 할텐데,,,
목사라는 사람이 나이 먹고 이런 사람이 된다는게 너무 슬프네요. 김홍기목사 정도의 나이면. 손주들도 다 컷을텐데 너무 슬프네요~~~!
무지해서 그래요 예수천당 불신지옥만 배우고 가르쳐서 바탕이 없어요 슬픈일이죠ㅜㅜ
개역성경은 오류와 없음이 하도 많아서 책까지 나온 상황입니다ㅠ
이건 뭐 사랑침례교회를 저격하면서 이슈를 만들어 구독자와 성도 숫자를 늘리는게 유행인가 보군요.
빌3:2 개들을 조심하고 악한 일꾼들을 조심하며 살을 베어 내는 자들을 조심하라.
불쌍하고 안타깝게 여겨야 합니다
삭꾼이었네
탈북소년에 대해 설교할때 울면서 하길래 감성이 풍부한줄 알았는데 .....그이후에 김홍기 목사 좋게보고 구독하면서 듣다가 어느순간 비열한 행위가 보여 구독 취소하고 이 인간의 말은 안들어요
처음에 미국 정치 이야기로
시작해서 정동수 목사님 한테 시비걸면서 김홍기한테 오만정이 떨어져서 이 인간 안봅니다
삭꾼먹사!
홍기 삯군님,
먹고는 살아야하니 돈은 필요하겠지요. 돈은 정직한 방법으로 최선을 다해 벌어야 합니다. 부도덕한 방법으로 타인을 짓밟고 시간 낭비하지 말고,
회개하고 주님을 두려워 하는 가운데 설교 준비 하시길 강력히 권합니다.
이 목사님은 너무 많은
가짜뉴스와 알 수 없는
설교들 이해 할 수 없습니다
나이들어갈수록
초연해지고 의로와져야할텐데
비겁하고 거짓을위해
열을 내고 있으니
불쌍한 자이군요.
인생헛됨에 투자하고있으니 불쌍한사람이군요.
정태홍 목사도 김홍기 목사와 함께 정동수 목사를 신학적으로 비난하는데 이것에 대한 신학적 반론도 부탁합니다.
김홍기씨 구원받은 자의 성화된 모습은 아닌것 같은데 구원받았나요?
하나님앞에 부끄러운줄 아세요~
당신이 하는짓이 얼마나 잘못된 일인지 참~ 안타깝네요
왜이리 추하고 불쌍해 보일까.......
김홍기목사 진짜구원받고 이런예기를 전한다면 하나님을 대적하는겁니다. 부끄러운 구원이 될껍니다.구원받지 않앗다면 빨리구원받길. 안그러면은 영원한지옥형벌만 남아잇읍니다
변질된 목사들을 목사라 호칭하는 것부터 고처서 이단의 앞잡이 이런 사람들은 관심도 갖지 말아라 됩니다
중동 사태가 심상치 않습니다. 성경 예언들을 이해하면서 주변에 복음 을 전합시다.
피스타이거
채널의 선지서 계시록 강해들을 이 시국에 강력 추천합니다.
비전 성결교회 안희환도 정 목사님께서 개정 개혁 성경 사탄 성경이라고 주장했다고 하는데;;출처도 못 남기면서 물증도 없이 정 목사님 비난하던데;; 참 물증도 없고 근거도 없이 비난하는 사람들 보면.. 답이 없네요. 안희환 본인부터 잘 하면 좋겠습는데 참. 수준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돈 때문이지 않을까 추측이 됩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주워먹기식의 비열한 방송ㅋㅋ내용도 사이다에 말씀도 찰지게 잘하시네요, 김홍기 저 노인 나이는 드실만큼 드셔서 욕하기도 참 버거웠는데 창의적으로 저격해주시니 참 감사합니다
김홍기씨는 타이틀은 목사라는데 교회가 인터넷교회(비성경적)롤 운영하면서 유투브도 여러개를 운영하면서 조회수를 늘리려 무진장 노력하네요. 자기가 "이단자 정동수"라고 하면 이단자가 되나요?
하나님이라도 된듯한 말과 행동을 잘 보시고 조심들 하세요. 3:08
구원은 받았을까...?
말아야 됩니다
ㅎㅎ 드디어 김홍기 딱 걸렸네. ㅎㅎㅎㅎㅎㅎ
김홍기는 삼단이네 이단을 넘어 삼단이네
종교통합 일꾼인 김홍기 죠
본인이사기꾼ㅋㅋㅋㅋ
하나님께서 개역한글로 한국교회를 부흥시켰습니다. 하나님이 허슬하셔서 아니 마귀보다 약하셔서 그 좋은 킹제임스를 놔두고 개역한글로 역사 하셨습니까?.. 정동수목사는 성경의 뿌리를 모르는게 문제지 킹제임스는 다음입니다. 그리고 개역한글의 출처도 정동수의 음모론이죠 무슨 바티칸?
우리가 읽었던 개혁성경으로 우리는 다 구원을 받았습니다.그러나 시간이 지나서 더촣은 더확실한 성경이나왔다면 바꾸는것이 옳지않을까요.
하나님께서는 완벽하게 말씀을 보존해주실 수 있는 분이신데 없음이 있는 성경이 올바른 성경이라고 단정하는것은 위험한 생각이라고 생각해요
김목사님은 킹제임즈를
무오하다라고
거짓말하는
정목사를 지적한 것이지
킹제임즈를 이단이라고
한 적 없음ㆍ
님은 교묘하게
거짓말을 하고 있군여ㆍ
ㅈ
예피디님 개역개정이랑 킹제임스 성경이나 둘다 다르지 않고 그리스도의 교리는 같다고 봐요 그리고 둘다 하나님의 말씀이라는것도요
저희 부친이 한국 세종시에 물댄동산교회라는곳에 다니는데 그곳에 권균한목사에게 화상채팅으로 성경공부한다고 카톡을 보내왔길래 얼핏보니 뭔가 내용이 이상한것 같아 걱정이되서 글을 남깁니다.
제가 할수있는것은 오직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께 기도드리고 의지하는 것뿐이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글을 남깁니다.
메일이나 카톡을 알려주시면 부친이 세종시에 물댄동산교회에서 어떤것을 공부하는지 캡쳐한 내용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올바른 하나님의 말씀인 진리를 추구하는건지 봐주시고 도와주세요.ㅜㅜ
22일 붉은 암소로 제사를 지냈나요?? 궁금 하네요
쉬운 성경은 어떤가요?
정신 차립시다. 이건 집안 싸움입니다.
개정개역은 사탄번역이고 오로지 킹제임스 다 ...
제가 보기엔 이건 그냥 집안 싸움이지만 비판비난이 아닌 사랑과 우정으로 서로 섬기고 사는게 중요할듯합니다.
서로 못잡아 먹어 안달인건 하나님께서 좋아하실 일이 아닙니다.
우린 천국 백성으로 살아가는것이고 앞으로 죽을때까지 하나님께서 지상명령 하신 전도하며 사는것이 목적이 되어야 할줄 믿습니다.
먼저 믿는 우리들 여러분들 해야 할일은 복음을 전파 전도 하는겁니다. 거기엔 특별한게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복음이 되신거 그걸 전하는겁니다.
그리고 소금과빛이 되어야합니다. 예전엔 욕할일이 지금은 성경읽고도 좀달라져서 욕하지 않고 참고지는것
결론은요? 질문을 극단적으로 할께요
그래서
킹제임스 만 구원있고 천국가는겁니까?
개역개정은 구원 못받는건가요?
킹제임스와 개역개정 가지고 싸울께 아니라 ... 정확히 구원받고 천국 갈수 있는 길인거냐 입니다.
우리나라 킹제임스보다 개역개정을 더많이 가지고 있고 지금도 수천수만이 듣고 있고 읽고 있는데 이들은 다 죽으면 지옥가는겁니까?
개역성경으로 구원은 받을수 있으나
그리스도의 충만하심의 장성한 분량까지 성장이 이루어지지 않지요.
그리고 천주교 소수사본, 비평본문에서 나온 NIV나 개역성경을 굳이 고집하며
읽을 이유는 없습니다 .
구원은 성경책을 어떤걸 갖고 있느냐의 문제는 아님.
하나님의 아들을 믿고 예수님이 사람으로 태어나 3일만에 부활 승천하심을 믿으면 됩니다.
간단하죠잉.
다만 하나님의 감동으로 이뤄진 하나님 말씀인 성경책을 불순한 의도로 감히 사람이 없애버린게 문제죠.
없음이라고 한 의도가 뭘까? 생각해보고 이런 성경을 읽고.보고.듣고해야할까..이게 문제죠.
킹제임스 성경은 원본을 그대로 역본해서 주님이 주신 말씀 그대로 있다는거..고런 차이죠.
이제 알겄쮸.
구원을 받고 못받고는 오로지 하나님의 뜻에 달려 있는 것이고 ,
우리 인간으로서는 죽어봐야만 알 수 있는 문제지 ,
인간의 어리석고 교만한 판단으로 명확한 답을 낼 수 있는 문제가 아닙니다 .
그러니 알 수 없는 문제에 대해서는 애써 논할 필요성이 전혀 없고 ,
다만 명백한 사실이 하나 있죠 .
그건 바로 킹 제임스 성경이 우리 개역성경보다는 월등히 우수한 성경이라는 점 .
그건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명확한 사실이에요 .
예전 이 땅에선 오직 개역성경밖엔 없었으니 어쩔 수 없었다 치더라도 ,
이젠 세상이 좋아져서 훨씬 더 훌륭한 자료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는데 ,
왜 굳이 질적으로 뒤떨어지는 자료를 고집하나요 ?
그 쓸데없는 고집이 그저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
오직 킹 제임스 성경만 읽어야만 구원을 받을 수 있는가 ?
알 수 없습니다 .
우리 개역성경만 열심히 읽어도 구원을 받을 수 있는가 ?
그 또한 알 수 없습니다 .
다만 우리가 명확히 알 수 있는 부분은
지금까지 출판된 모든 성경들 중
영어 킹 제임스 성경이 가장 탁월하고 우수하다는 점입니다 .
그러니 최고의 성경을 이제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우리에게도 주어졌는데 ,
왜 굳이 상대적으로 질이 한참 뒤떨어지는 개역성경을 고집할 이유가 과연 무엇이냐는 얘깁니다 .
한 번쯤 진지하게 고민해보십시요 .
@@sanglee7635
" 하나님의 아들을 믿고 예수님이 사람으로 태어나 3일만에 부활 승천하심을 믿으면 됩니다 " .
오로지 그것만으로 구원의 문제가 해결된다면 ,
고작 단 한 줄밖엔 안되는 그것만 믿으면 끝날 일을
굳이 그 두꺼운 성경책이 뭐하러 필요할까요 ?
이단이라 불리는 교단들도 그 한 줄을 믿기는 마찬가진데 ,
굳이 정통 이단을 구별할 필요가 뭐 있을까요 ?
불교에서도 일본식 불교인 ' 남묘호렌게쿄 ' 라는 교단은
다른 모든 불교 경전들 아무 소용없고
오로지 그 단어만 끊임없이 되풀이하면 극락정토가 보장되어 있다고 가르친다더군요 .
그렇다면 해인사에 보존된 그 방대한 팔만대장경이 뭐하러 필요할까요 ?
구원의 문제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고 ,
그 누구도 자신해서는 안되는 거에요 .
그건 오직 하나님의 고유 영역입니다 .
다만 우리 인간으로서 해야 할 도리는 오직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을 신실히 따르고 지키려 노력하는 일일 따름입니다 .
그 하나님의 말씀이 기록된 책이 바로 성경이고 ,
가장 올바르게 보존된 성경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접해야만
구원에 좀 더 가까워지는 거에요 .
" 예수 예수 " 만 부르짖는다고 무조건 천국이 보장되어 있는 건 아니라는 생각입니다 .
그러면 성경이 아무런 필요가 없습니다 .
@@권미나-i3x 그런데 보면 오히려 고집하는쪽은 킹제임스 쪽인거 같은데 아닌가요?
사탄을 좋아 하시지도 않은 하나님께서 개역개정을 사탄번역이라 할정도로 모욕을 주고 있는데 이게 맞는건지요?
같은편 같은 하나님 안에서 자녀이고 형제인데 이렇게 모욕주고 서로 싸우면 하나님께서 좋아 하실만 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