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전쟁”은 영어로 Korean War이지만, 한국인이라면 이를 직역해 “한국전쟁”이라 하지 말고 의역해서 June 25th War라고 합시다. “한국전쟁”이라 하면 마치 외국에서 볼 때 다른 나라가 내부적으로 편이 갈라져 벌인 “내전”을 운운하는 듯합니다. 6-25를 “內戰”으로 보면 남북한 모두 전쟁발발 책임이 있는 듯 보이지요. 이는 붉은좌파들이 전쟁의 책임소재를 남쪽에게도 분산시킬 소지를 제공하는 개념. 허나, 6-25는 국제전이며, 겨레의 만고의 역적 김일성이 소련의 조종으로 공산괴뢰군을 몰아 동족 대한민국을 “6월 25일” 기습남침한 전쟁입니다. 우리는 유월이십오일을 늘 상기합시다. (*1973년 이집트와 시리아가 유대교의 최대 명절휴일인 ‘욤키푸르’(속죄일)에 이스라엘을 기습해 일으킨 전쟁을 Arab-Israeli War라 하지만, 이스라엘은 이를 Yom Kippur War라 합니다.)
이래서 우리의 주적은 중국이야
ㅋ
@@okim6054 뭘 쳐웃냐
ㅋㅋㅋ 중국한테 보상은 없는가?
그래서 반대로 애기하면 북한 주적은 미국이네???
70년도 지난 얘기를 ㅉㅉ.....그러면 78년전의 일본은 주적이 아닌가? 지배당했는데도?
오늘이네요
이유야 어찌 되었든 미국과 유엔으로 인해 우리 남한이 남조선인민머시기가 안 된 것을 감사해야 한다.
전쟁 준비를 마치고 전쟁 시작한 북조선으로 부터 빨치산이 되지 않을수 있었던 이유니까.
양쪽 다 멸망 위기에서 한 번씩 벗어났는데, 다음은 어떻게 될 지 모르겠다
원폭 투하했더라면
중국북한은 대한민국의 주적입니다
1950년대 미군 장비중에 지뢰제거 차량이 있었나
중국이 우리 민족에게 준 고통은 헤아릴 수가 없다. 6.25 때 남북통일의 절호 기회를 중국 때문에 날려 버렸다.
한강물이 꽁 꽁 얼정도면 영하 20도 이상 이네 ㅋ
“6-25전쟁”은 영어로 Korean War이지만, 한국인이라면 이를 직역해 “한국전쟁”이라 하지 말고 의역해서 June 25th War라고 합시다.
“한국전쟁”이라 하면 마치 외국에서 볼 때 다른 나라가 내부적으로 편이 갈라져 벌인 “내전”을 운운하는 듯합니다. 6-25를 “內戰”으로 보면
남북한 모두 전쟁발발 책임이 있는 듯 보이지요. 이는 붉은좌파들이 전쟁의 책임소재를 남쪽에게도 분산시킬 소지를 제공하는 개념.
허나, 6-25는 국제전이며, 겨레의 만고의 역적 김일성이 소련의 조종으로 공산괴뢰군을 몰아 동족 대한민국을 “6월 25일” 기습남침한 전쟁입니다.
우리는 유월이십오일을 늘 상기합시다. (*1973년 이집트와 시리아가 유대교의 최대 명절휴일인 ‘욤키푸르’(속죄일)에 이스라엘을 기습해
일으킨 전쟁을 Arab-Israeli War라 하지만, 이스라엘은 이를 Yom Kippur War라 합니다.)
한국전쟁도 맞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