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님 잘 계시지요.. 그립습니다. 성도들로부터 그립다는 말을 듣는 목사님은 목회자 중에 유일한 분이 목사님 이신 것 것 같아요. 이 그리움은 서머나 가족들 안에만 있는 그리움 일 거예요. 우리는 목사님을 잊지 않습니다. 설교에서처럼 세상은 급물살을 타고 내리막으로 치닫는 것 같습니다. 포도나무에 가지처럼 말씀에만 붙어있으려 하며 살아갑니다. 모두의 평안을 빌어요..서머나..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시네요.말씀을 통하여 나의 영혼을 깨우시고 회개하고 다시 하나님아버지앞으로 돌아오게 하신 은혜의 말씀이였어요.먼지와티끌같은 존재를.이젠 포기할만도 한데 다시 사랑과은혜로 품어주시는 아버지.언약에 신실하신 하나님 .부르심의 소망에 따라 살게하소서.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베트남 호치민에 살고 있는 박지영자매입니다. 5대째 기독교인 가정에서 성장되어 지금은 한아이의 엄마로 살고 있지만 성경 말씀이 너무 제겐 어려운 단어들로 되있어서 읽어도 이해하기 어려웠는데 그리고도 하나님이 도대체 누구 시길래? 또 제게 뭘 깨달기 원하시는지 등 많은 궁금증을 갖고 있었는데 어제 우연찮게 제 i-phone에 뜬 김 성수 목사님의 설교를 접하고 그때 부터 지금까지 설교 말씀을 듣고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답해 주신 하나님께 다시 연광 올려드리고 그 은혜에 형언할 수 없는 감사을 드립니다. 언제 한국 나가면 서머나교회 방문 하겠습니다. 교회 부흥 하시고 정말 말세 같다고 생각드는 이 시대 샘물을 얻은 듣한 기분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너무나도 감동적인 영상 잘보았습니다
김성수목사님 성경강해말씀 항상 잘 듣고 잘배우고이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말씀 너무도귀한말씀 감사합니다 ❤
목사님 떠나시고 1년후에 이시대교회가 쉽게 품을수 없는 이단스러운? 믿음의 동지들을 이제야 만난다는 벅차고 큰 기대감을 갖고 필리핀에서 귀국했던 저로서는 너무도 귀한 자료들을 만나는 귀중한 시간이었읍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사랑해요♡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다시보기힘든이시대참선지자김성슈목사님소리와영상으로만접했읍니다.어느날유투부에목소리를들을수있어지요.안타까운소식도알았구요.충분이이해할수있었어요.저도엘에이동기구요.삼년째설교를듣고있읍니다.그립읍니다.하나님.예수님.옅에서...부럽네요!
np h 님 고 김성수 목사님이요 자살 하신 분이예요 그리고요 고 김성수 목사님이요 이단 판정 받으신 분이예요
이시대의참선지자이신목사님!
당신의말씀은이렇게남았읍니다 아멘 !!!
광야에서 복음만 전하신 목사님 감사합니다
말씀의 힘을 깨우쳐주신 분. 김성수 목사니~ㅁ 천국에서 뵈요~
목사님 잘 계시지요..
그립습니다.
성도들로부터 그립다는 말을 듣는 목사님은 목회자 중에 유일한 분이 목사님 이신 것 것 같아요. 이 그리움은 서머나 가족들 안에만 있는 그리움 일 거예요.
우리는 목사님을 잊지 않습니다.
설교에서처럼 세상은 급물살을 타고 내리막으로 치닫는 것 같습니다. 포도나무에 가지처럼 말씀에만 붙어있으려 하며 살아갑니다.
모두의 평안을 빌어요..서머나..
귀하신 목사님
그립고 그립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그리운 목사님ᆢ
참목자님이십니다!!!
어머나 그랬었네요~~^^ 축하드립니다🎉🎉 리더자님 파이팅!!!🎉🎉🎉
너무 너무 그리운 목사님
말씀을 통해 거듭나고 있읍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시네요.말씀을 통하여 나의 영혼을 깨우시고 회개하고 다시 하나님아버지앞으로 돌아오게 하신 은혜의 말씀이였어요.먼지와티끌같은 존재를.이젠 포기할만도 한데 다시 사랑과은혜로 품어주시는 아버지.언약에 신실하신 하나님 .부르심의 소망에 따라 살게하소서.감사합니다.
김동철 님 고 김성수 목사님이요 자살 하신 분이예요 그리고요 고 김성수 목사님이요 이단 판정 받으신 분이예요
하나님의 은혜로...
난 온누리 다니지만~ 서머나 교회~ 최고에요~!
목사님
감사드립니다. .
나에게는 너무나 충격적인 시간들 이였는데 지금은 마음에 담고 삼니다
우리 목사님 보고 싶네요 ㅠ
목사님 잘 계시죠
조금만 계셔요
저도 곳 가겠습니다
지대발 트럭커 님 고 김성수 목사님이요 자살 하신 분이예요 그리고요 고 김성수 목사님이요 이단 판정 받으신 분이예요
이런 감동적인 영상도 있었군요~감사해요
그리운 목사님 ~
넘 감사합니다
구독 박고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베트남 호치민에 살고 있는 박지영자매입니다.
5대째 기독교인 가정에서 성장되어 지금은 한아이의 엄마로 살고 있지만 성경 말씀이 너무 제겐 어려운 단어들로 되있어서 읽어도 이해하기 어려웠는데 그리고도 하나님이 도대체 누구 시길래? 또 제게 뭘 깨달기 원하시는지 등 많은 궁금증을 갖고 있었는데 어제 우연찮게 제 i-phone에 뜬 김 성수 목사님의 설교를 접하고 그때 부터 지금까지 설교 말씀을 듣고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답해 주신 하나님께 다시 연광 올려드리고 그 은혜에 형언할 수 없는 감사을 드립니다. 언제 한국 나가면 서머나교회 방문 하겠습니다. 교회 부흥 하시고 정말 말세 같다고 생각드는 이 시대 샘물을 얻은 듣한 기분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박지영 님 고 김성수 목사님이요 자살 하신 분이예요 그리고요 고 김성수 목사님이요 이단 판정 받으신 분이예요
@@신현진-u5h 이단 절대 아닙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목사님 너무나 그립습니다
슬프지만ᆢ.....목사님 설교가 그리울거에요!아마도
광야에서 복음만-만나는 언제나 있는것이 아닙니다 내릴때만 갈급한 자에게....
한번만 지옥을 묵상합시다, 지금 !!
Come out my people
살아계시면 좋으련만...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