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차 사시면 절대 안되요. 2021년형 es300h실오너인데, 1열 의자 밑에 찬 바람나와서 겨울 내내 춥습니다. 센터 세군대 가도 토요타 코리아도 정상이라고 하니, 사지마세요~ 따듯한 히터를 틀어도 시트밑 찬바람이 동시에 출근 한 시간 내내 나와요. 시승차 세 대를 타봤는데 똑같아요. 잘못만들었어요. 그런데 제대로된 조치도 안해주고 있지요. 원인은 온도편차라나 추측뿐, 개선방안도 없어요. 시간만 4개월째 끌고있네요. 딜러도 연락없이 나몰라라. 토요타 코리아 고객센터도 제기능을 못하고. 환불요청에도 딜러사 지점장도 전혀연락없이 나몰라라. 고객서비스 정말 형편없습니다. 차 팔고나면 이런 결함과 하자에 고객이 몇 달째 미치고 팔짝뛰어도 전혀 연락없으니 사지마세요. 냉기 찬바람도 못잡아서 발.발목. 종아리. 허리. 허벅지. 골반 얼어요 골병드는 차임
cafe.naver.com/lexusclubkorea/198196 이 차 사시면 절대 안되요. 2021년형 es300h실오너인데, 1열 시트 밑에 찬 바람나와서 겨울 내내 춥습니다. 더불어서 1열 시트와 컨트롤박스 사이 틈새에서 찬바람이 올라와서 운전자 옆구리, 허벅지, 골반, 허리가 너무 춥네요. 갖은 욕이 터져 나와요 저절로 운전하면서 추워서 짜증나서! 센터 세군대 가도 토요타 코리아 기술팀도 정상이라고 합니다. 모든 2021 es300h에서 발생된다고 합니다. 때문에 제 차에만 있는 현상이 아니라는 거죠 원인은 처음에 대류현상이랬다가 나중에는 차의 앞과 뒤의 온도편차에서 오는 현상이라는 추측뿐, 정확한 하자원인을 몰라서 개선방안도 없어요. 차 앞뒤의 온도편차가 크면 그 냉기의 양과 세기와 나오는 지속 정도가 달라진다는 것이 테스트 결과라고 하는데 다 헛소리같을 뿐. 그 누구도 이해못할 말 아닌가요? 이제는 정상이라는 얘기까지는 안하는데, 사지마세요~ 따듯한 히터를 틀어도 시트밑 찬바람이 동시에 출근 한 시간 내내 나와요. 시승차 세 대를 타봤는데 똑같아요. 잘못만들었어요. 그런데 제대로된 조치도 안해주고 있지요. 시간만 4개월째 끌고있네요. 한겨울은 물론 일교차있는 3월에도 찬바람 쌩쌩나요. 일년에 5개월은 이러고 타야하는데 암유발차가 됐네요. 세군대 렉서스 서비스 센터에 100통 이상의 전화, 5번 이상의 입고와 10번 이상의 방문 다 소용없어요.딜러도 연락없이 나몰라라. 토요타 코리아 고객센터도 제기능을 못하고. 환불요청에도 딜러사 지점장도 전혀연락없이 나몰라라. 고객서비스 정말 형편없습니다. 차 팔고나면 이런 결함과 하자에 고객이 몇 달째 미치고 팔짝뛰어도 전혀 연락없으니 사지마세요. 냉기 찬바람도 못잡아서 발.발목. 종아리. 허리. 허벅지. 골반 얼어요 골병드는 차에요. 본인 또는 지인들 es300h 고려하시면 꼭 이 글 생각하시고 알려주시고 말려주세요.
와 정말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정말 찾던 영상입니다ㅠㅠ
저두,.. 어제 중고로 가져왓는데
도움 100배 되네요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이번에 중고로 구매했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메뉴얼 읽기싫었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확실히 구형 디자인이 렉서스 감성이 더 있어서 좋은듯
주행모드 변경할때 계기판 바뀌는것도 안바뀌게 하거나 노멀모드에서도 계기판이 바뀌어있는등 설정이 됩니다
풀체모델도 비슷하겠네요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는 어떻게하나요?
우드가 플라스틱이에요 아니면 진짜 나무에요?
난 확실이 신형보다 구형이 좀 고급스러움
50대 이상은 확실히 구형을 더 좋아하더군요.
is250 사용설명서 좀 가르켜주세요
혹시 이 차량 카플레이를 하려면 새로운 장치를 장착해야 하나요?
이거 구 자나요ㅡㅜ
김동국 2017년꺼 보시면 이거 뉴 맞죠
네,네,네,네,네,..... 너무 반복되서 듣기가 좀그러네요ㅠㅠ
이 차 사시면 절대 안되요. 2021년형 es300h실오너인데, 1열 의자 밑에 찬 바람나와서 겨울 내내 춥습니다. 센터 세군대 가도 토요타 코리아도 정상이라고 하니, 사지마세요~ 따듯한 히터를 틀어도 시트밑 찬바람이 동시에 출근 한 시간 내내 나와요. 시승차 세 대를 타봤는데 똑같아요. 잘못만들었어요. 그런데 제대로된 조치도 안해주고 있지요. 원인은 온도편차라나 추측뿐, 개선방안도 없어요. 시간만 4개월째 끌고있네요. 딜러도 연락없이 나몰라라. 토요타 코리아 고객센터도 제기능을 못하고. 환불요청에도 딜러사 지점장도 전혀연락없이 나몰라라. 고객서비스 정말 형편없습니다. 차 팔고나면 이런 결함과 하자에 고객이 몇 달째 미치고 팔짝뛰어도 전혀 연락없으니 사지마세요.
냉기 찬바람도 못잡아서 발.발목. 종아리. 허리. 허벅지. 골반 얼어요 골병드는 차임
허언증이넹..
cafe.naver.com/lexusclubkorea/198196
이 차 사시면 절대 안되요. 2021년형 es300h실오너인데, 1열 시트 밑에 찬 바람나와서 겨울 내내 춥습니다. 더불어서 1열 시트와 컨트롤박스 사이 틈새에서 찬바람이 올라와서 운전자 옆구리, 허벅지, 골반, 허리가 너무 춥네요. 갖은 욕이 터져 나와요 저절로 운전하면서 추워서 짜증나서!
센터 세군대 가도 토요타 코리아 기술팀도 정상이라고 합니다. 모든 2021 es300h에서 발생된다고 합니다. 때문에 제 차에만 있는 현상이 아니라는 거죠 원인은 처음에 대류현상이랬다가 나중에는 차의 앞과 뒤의 온도편차에서 오는 현상이라는 추측뿐, 정확한 하자원인을 몰라서 개선방안도 없어요. 차 앞뒤의 온도편차가 크면 그 냉기의 양과 세기와 나오는 지속 정도가 달라진다는 것이 테스트 결과라고 하는데 다 헛소리같을 뿐. 그 누구도 이해못할 말 아닌가요? 이제는 정상이라는 얘기까지는 안하는데, 사지마세요~ 따듯한 히터를 틀어도 시트밑 찬바람이 동시에 출근 한 시간 내내 나와요. 시승차 세 대를 타봤는데 똑같아요. 잘못만들었어요. 그런데 제대로된 조치도 안해주고 있지요. 시간만 4개월째 끌고있네요. 한겨울은 물론 일교차있는 3월에도 찬바람 쌩쌩나요. 일년에 5개월은 이러고 타야하는데 암유발차가 됐네요. 세군대 렉서스 서비스 센터에 100통 이상의 전화, 5번 이상의 입고와 10번 이상의 방문 다 소용없어요.딜러도 연락없이 나몰라라. 토요타 코리아 고객센터도 제기능을 못하고. 환불요청에도 딜러사 지점장도 전혀연락없이 나몰라라. 고객서비스 정말 형편없습니다. 차 팔고나면 이런 결함과 하자에 고객이 몇 달째 미치고 팔짝뛰어도 전혀 연락없으니 사지마세요.
냉기 찬바람도 못잡아서 발.발목. 종아리. 허리. 허벅지. 골반 얼어요 골병드는 차에요.
본인 또는 지인들 es300h 고려하시면 꼭 이 글 생각하시고 알려주시고 말려주세요.
이게 무슨 뉴 렉서스 인가요? 신고합니다
Shinki Jung 죄송한데 2017년 모델을 보시고 신고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