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이 보호자입니다 3년이란 시간동안 애가 귀와 발을 심하게 긁어대면 동물병원가서 약 타먹이고. 그러면 잠시 괞쟎타가~ 조금 지나면 또다시 긁고. 다시 또 병원가서 그 독한 약 타먹이고 하던 중 답답해서 유투브 여기저기 들가서 공부 하던 중 선생님 영상 보게 되었고. 아! 여기가 정답이네 ! 하고 바로 서울에 선생님 병원에 가게되었고~ 현재는 이렇게 저도 동백이도 편안한 날이 왔네요 어쩌다가 애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을 먹거나 ᆢ또는 미용실 다녀온 후 방심하고 있음 발이 지그러운지. 긁어대서 다시 빨개지긴 하는데요. 그럴땐 며칠만 넥카라 하면 금방 원래대로 뽀얗게 돌아와서 참 신기했습니다 사람도 자기가 약한 부분은 조심 해야하듯이 동물도 마찬가지인것같고 평생 신경을 써주어야 될것같습니다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믿음을 갖고 멀리 대구에서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런 말을 옮기는 것은 조심스럽기는 하지만 "네 믿음이 너를 낫게 하였다'는 성경 구절을 종종 생각합니다. 우리 환경이 너무 오염 되어 있기 때문에 이런 오염된 환경에서 건강하게 살아가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로 인해서 여러 가지 건강의 문제가 생기는데 약으로 증상만 억제할 것이 아니라 좀 수고스럽지만 그런 원인들을 찾아서 최대한 관리해주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가 진료하면서 가장 기쁠 때가 아이들의 상태가 좋아졌다는 이야기를 들을 때입니다. 기쁜 소식 전해주셔서, 또 응원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동백이 보호자입니다
3년이란 시간동안 애가 귀와 발을 심하게 긁어대면 동물병원가서 약 타먹이고. 그러면 잠시 괞쟎타가~ 조금 지나면 또다시 긁고. 다시 또 병원가서 그 독한 약 타먹이고 하던 중
답답해서 유투브 여기저기 들가서 공부 하던 중 선생님 영상 보게 되었고. 아! 여기가 정답이네 !
하고 바로 서울에 선생님 병원에 가게되었고~ 현재는 이렇게 저도 동백이도 편안한 날이 왔네요
어쩌다가 애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을 먹거나 ᆢ또는 미용실 다녀온 후 방심하고 있음 발이 지그러운지. 긁어대서 다시 빨개지긴 하는데요. 그럴땐 며칠만 넥카라 하면 금방 원래대로 뽀얗게 돌아와서 참 신기했습니다
사람도 자기가 약한 부분은 조심 해야하듯이 동물도 마찬가지인것같고
평생 신경을 써주어야 될것같습니다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믿음을 갖고 멀리 대구에서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런 말을 옮기는 것은 조심스럽기는 하지만 "네 믿음이 너를 낫게 하였다'는 성경 구절을 종종 생각합니다.
우리 환경이 너무 오염 되어 있기 때문에 이런 오염된 환경에서 건강하게 살아가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로 인해서 여러 가지 건강의 문제가 생기는데 약으로 증상만 억제할 것이 아니라
좀 수고스럽지만 그런 원인들을 찾아서 최대한 관리해주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가 진료하면서 가장 기쁠 때가 아이들의 상태가 좋아졌다는 이야기를 들을 때입니다.
기쁜 소식 전해주셔서,
또 응원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대구에 삽니다.... 노견이고 지병이 있는 아이라 멀리 가지를 못 하는데... 상담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안타깝게도 현재 수의사법이 원격 진료를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기 때문에 상담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