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님의 애기에 공감합니다. 예전에 한번 오픈카 몰아 볼 일이 있었을 때 한 여름이 아니었는데도 해가 머리 위에 있는 낮에 뚜껑 열고 다니다가 결국 그날 오후에 두통약 먹고 누웠습니다. 얻은 교훈은 춥고 덥고 가 문제가 아니라 내 머리 위의 태양이 문제다. 계절과 상관없이 한낮에 해가 내 머리 위에 있을 때는 피해라.
현재의 제 나이와 주위 여건이 컨버터블을 사는건 불가능해 졌지만 만약...이라는 상상을 해보기도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주위의 시선에대해 신경을 많이 쓰는편이라 낮에는 못열겠지만, 약 20여년전 가끔 친구의 파란색 SLK 를 옆에 얻어타고 선선한 날씨의 밤에 오픈을 하고 밤드라이브를 하며 시원한 공기를 온몸으로 느끼는 경험을 한적이 있는데, 다시 여건이 된다면 밤드라이빙의 자유 뿐이라도 저라면 세컨으로 구입할것 같습니다. 렉서스 LC500 컨버터블이 눈에 아주 밟히더라구요..ㅎㅎ 1억8천짜리를 세컨으로 굴릴수 있는 재력이 언제 생길지는 모르지만요.
요즘 베엠베나 미니도 2.0에선 대부분의 마력이 190 정도로 한정이 돼 있죠.... 음... 고배기량,펀드라이빙,오픈카,를 생각하는 입장에서 미니는 한번 타보고도 싶은데 앞에서의 설정에서 벗어나는 차라서 그냥 보고만 있는 차예요... 아직 도전을 못하고 있지요....그리고, 일단 휴무에 집에 갈 때 고속도로에서 컨버지만 탑을 열고 달려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이지만 과연 제가 여기서도 마음을 열 수 있을지...걱정이 되는 대목입니다.ㅎㅎㅎ
실차주 리뷰가 진짜 리뷰지..
차 몇일 몇시간 타본 리뷰보다
차주님의 애기에 공감합니다. 예전에 한번 오픈카 몰아 볼 일이 있었을 때 한 여름이 아니었는데도 해가 머리 위에 있는 낮에 뚜껑 열고 다니다가 결국 그날 오후에 두통약 먹고 누웠습니다. 얻은 교훈은 춥고 덥고 가 문제가 아니라 내 머리 위의 태양이 문제다. 계절과 상관없이 한낮에 해가 내 머리 위에 있을 때는 피해라.
아... 더위 먹는 거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 머리가 띵하죠 🥵
전 실용적이고 현실적인 사람인데 우성님 영상보면서 인생의 다른면을 배웁니다 저랑 너무 달라서 너무 신선하네요 영상 감사합니다😊
멋진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옛날엔 오픈카는 대부분 관종이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차를 좋아하게 된 이후로 오픈카로 느끼는 힐링의 개념을 이해하게 됬네요 ㅎㅎ 테라스에 앉아있는 기분이라는말에 매우 공감이 갑니다.
아직까지도 대부분의 사람리 그런편견이 있죠
요즘은 모터사이클보다 미니컨버를 더 즐겨요. 이전에 타던 어떤 컨버터블보다 개방감이 좋아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a필러 각도때문에 모터사이클처럼 개방감이 좋아요. 요즘 아내와 주말아침에 드라이브하는게 더욱 좋아졌어요. 사람을 참 행복하게 만드는 차 입니다.
A필러 각도가 정말 중요해요 맞아요 ㅎㅎㅎ 저희는 주로 밤 드라이브를 즐깁니다. 주말 아침에 교외로 나가는 드라이브도 너무 좋겠네요! 🥳
오~~~~~~~역시 경험한분의 댓글 도움이 되네요
크.. 지붕열기전에 마음부터 열어라!~~~ 명언이십니다.
"지붕 열기 전에 마음을 열어라" 너무 좋은 말이네요
진짜 컨버터블 주변에서 태워달라고 노래를 불러서 태워주면
쪽 팔린다고 지붕 닫으라고 난리남
우성님 미니로그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감사해요! 엄청 고민하고 만들기 시작했는데, 차차 나아질 거라고 생각해요 :-) 열심히 해볼게요! 자주 놀러오세요 ㅎㅎ
영상을 타고 타고 가다가 여기까지 왔네요. 이 채널은 한번의 계기(?)시기(?)만 만나면 떡상할 듯 합니다.
차량 검색할 떄 꼭 찾아보는 채널 중 하나.
언젠간 꼭 미니를 타리라 마음먹고 있는 미니 팬으로서 다음 미니 영상도 기다려집니다!!
저도 미니 팬입니다! ㅎㅎㅎㅎ 자주 놀러오세요 :-)
아주 잘정리된 내용 잘봤습니다. 🤟
고맙습니다! ㅎㅎㅎ 자주 놀러오세용
결국 못참고 미니컨버s 출고해버렸습니다 ㅎ.... 넘 재밌네요 낭만있고요 !
아쉬운대로 썬루프라도 열고 타야겠습니다.
썬루프도 없다가 생기니 정말 좋은데 컨버터블의 오픈 느낌은 얼마나 좋을까요!
컨버터블의 세계로 오세요 오세요! 😘
멋진 영상을 만들어 주셨네요
제주도에서 렌트로 쿠퍼s컨버터블 30분 가량 운전해본게 다인데 굉장히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제주에서 컨버터블 너무 좋으셨겠어요! ㅎㅎ 그 기억 그대로 오래오래 간직하시기를. 나중에 꼭 미니의 세계에서 만나요! 🥳
디에디트 보고 구독했어요
미니 너무 이뻐요!!
김해평야 님 어서오세요! ㅎㅎ 디에디트에서 오셨다니 더 반갑습니다 :-)
정말 시원한 밤 도심 드라이브도 좋더라구요-음악들으면서 살살 도심 다니면 또 다른 느낌!
너어무 좋죠 +_+
미니의 매력은 타본 사람만 알꺼예요^^ 컨버를 고민했었는데 볼때마다 아쉬워요
미니 특히 좀 그렇죠? 프라이데이 님도 컨버터블 고민 하셨군요 ㅎㅎ 아쉽지민 언제든 기회가 오지 않을까요 그때도 만끽하실 수 있을 거예요!
늘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제주변 미니 타는 사람들을 가만보면 꼭 명품이 아니더라도 나름의 스토리나 역사 또는 팬덤층이 있는 브랜드 제품을 쓰는 경향이 짙더라고요 그래서 그런데 형님 쓰시는 물건이나 브랜드중에 그런 제품이나 브랜드가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제가 댓글 남겨주신 후에 쭉 한 번 생각해봤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것 같습니다. 일단 베스파...가 있고. 자전거는 브론톤을 탔었고, 스피커는 탄노이를 쓰고 있네요. 이런 물건들도 살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
그냥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여자들은 무조건 좋아할듯
현재의 제 나이와 주위 여건이 컨버터블을 사는건 불가능해 졌지만 만약...이라는 상상을 해보기도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주위의 시선에대해 신경을 많이 쓰는편이라 낮에는 못열겠지만, 약 20여년전 가끔 친구의 파란색 SLK 를 옆에 얻어타고 선선한 날씨의 밤에 오픈을 하고
밤드라이브를 하며 시원한 공기를 온몸으로 느끼는 경험을 한적이 있는데, 다시 여건이 된다면 밤드라이빙의 자유 뿐이라도 저라면 세컨으로 구입할것 같습니다.
렉서스 LC500 컨버터블이 눈에 아주 밟히더라구요..ㅎㅎ 1억8천짜리를 세컨으로 굴릴수 있는 재력이 언제 생길지는 모르지만요.
세컨카로 미니 jcw컨버 타는데 정말 너무 만족해요👍
최고죠! ㅎㅎㅎㅎ
차는 잘 모르지만 그래도 관심있는 차라 재밌게 잘 보았습니다! 내용들이 다 이 차 사고 싶다 하면 주위에서 듣는 질문이네요ㅎ 나중에 요가에 대한 이야기도 한번 들어보고 싶어요:)
제 요가 에세이가 곧 출간됩니다. 그 책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요가 이야기도 들려드릴게요 :-)
전 2세대 쿠퍼s(엔진문제 때문에 머리 아팠어요)-19년형 클럽맨 을 지나 - 내일 18일 3시 22년형 컨맨s 클래식, 제 3번째 미니 출고합니다^^ 막 두근두근해요 ㅋㅋ~~
2세대 쿠퍼는 진짜 엔진이 고질병이었군요 ㅜㅁ ㅜ 22년형 출고 축하드립니다! 어서오세요! ㅎㅎㅎ
더파크TV의 매력은 다른 취향을 알아가는 즐거움인거 같아요. 작가님의 애정이 듬쁙 담긴 미니로그 재밌게 봤습니다 : )
헤헷 미니로그 마구마구 찍고 있습니다 ☺
요즘 베엠베나 미니도 2.0에선 대부분의 마력이 190 정도로 한정이 돼 있죠.... 음... 고배기량,펀드라이빙,오픈카,를 생각하는 입장에서 미니는 한번 타보고도 싶은데 앞에서의 설정에서 벗어나는 차라서 그냥 보고만 있는 차예요...
아직 도전을 못하고 있지요....그리고, 일단 휴무에 집에 갈 때 고속도로에서 컨버지만 탑을 열고 달려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이지만 과연 제가 여기서도 마음을 열 수 있을지...걱정이 되는 대목입니다.ㅎㅎㅎ
언젠가는 반드시 마음을 열게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
아는분은 Jcw에 맵핑 잡고 310마력 셋팅하고 타시더라구요
dct 미션 내구성에 말이 있던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지붕만 여셔야 하는데 뚜껑까지 열린것같아요~😂
모든것이 다 다르고 사람마다 다틀려서 스승해 보고 구입하세요. ! 전 JCW 컨맨 타는대 만족합니다.
전기차로 넘어가기전에 코펜이나 미니 컨버는 꼭 타렵니다
파이팅!! 응원합니다 :-)
직사광선은 모근에 치명적이라는 말이 있던데요 ㅜㅡ
후우 모근도 모근인데 더위 먹기가 너무 쉬워요 +_+
계기판 튜닝해서 코딩 해보셔요. 디지털 계기판 편합니다. ~
이놈 최신모델도 그랜져 살능력정도 되면 무리없이 유지 가능할까요? 소프트탑 유지보수비만 크지 않으면 땡기네요
소프트탑 유지보수.. 저 3년 째 타는데 별로 손 갈 게 없습니다 +_+
미니 컨버터블 좀 타다보면 잡소리 많이 난다고 하던데...어떤가요? 궁금하네요.
저도 처음에는 좀 신경이 쓰였는데요, 타다보니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카페 가보니 미니컨버터블 타시는 분들 대개 그러려니- 하고 타시더라고요 ㅎㅎㅎㅎ 그 태연한 분위기 또한 재미있었습니다 :-)
@@thepark_woosung 네 감사합니다.
저도 언젠가 오픈카를!!!
파이팅입니다!
드림카가 미니에서 미니 컨버로 바뀌었습니당...언젠가 꼭 사고 싶네요☺
응원하겠습니다! ㅎㅎㅎ
지나가다가 돌이 튀어서 맞을까봐 겁나기도 해요...ㅜ
돌빵 맞아 유리를 교환한적이 있거든요...
저도 쿠페랑 카브리 고민하다가 카브리로 구매했는데 저녁마다 열고 탑니다 만족스럽네요
정말 잘하셨습니다 ㅎㅎㅎㅎ 컨버터블 최고예요!
@@thepark_woosung 실제로 출고해보니 뚜껑닫고 달린시간보다 열고 다닌 시간이 더 많은듯요 즐뚜따하세요^^
미니 컨버터블 3세대 승차감은 어떤가요? 타 차량과 비교해서 어느 차량과 승차감이 비슷한가요?
이게... 참 뭐라 말씀드리기게 모호합니다. 미니 승차감은 아무리 부드러워졌다고 해도 미니라서... 시승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미니 3도어 기본모델 보다보니 또 s도 예뻐보이고...
이러다 컨버까지 달릴판이네요
달리세요! 달리셔야 합니다! ㅎㅎㅎ +_+
미니 사기 전에 보길 잘했다 싶네요. 내일 사러갑니다. 미니라이프으으
미니 구매 축하드립니다!
영상 보고 미니로 결정했습니다....(덩치는 안작아서 그게 걱정이네요 ㅋ)
좋은 선택이십니다 후훗 미니의 세계로 오세요!
미니 로망 못잃어...
파이팅입니다. 오세요 오세요
레니도 한번 해주세요 ㅋㅋㅋㅋㅋ
레니게이드 해보겠습니다 후훗
하아... 모터사이클 보내고 카브리올레 갖고 싶네요.
제 미니 타고 실장님 계신 데로 커피 사들고 나들이 가는 날을 고대합니다 :-)
빡시경 폼 미쳤다
빡시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차 는 무조건 미컨 이다~~~~~!!
형 패들이 보이는데 모에요? 작엊 하셨어요??
엇 제 차는 원래 패들 시프트 있습니다 ㅎㅎ
전 누가 미니 왜 타냐고 물으면……미니니까 탄다! …끝! ㅎ
아저씨 머리카락 어디가셧어용
다 밀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