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3. 세나글 PART.14 올바른 글러브 "엄지"의 각도는? 글러브 엄지를 꺾는다 vs 꺾지 않는다? (부제 : 그놈의 "ㄷ자" 글러브 길각과 글러브 "칸수")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3 гру 2024
  • @세나글 영상에 올린 내용들을 근거로 올바른 글러브의 엄지 각도를 이야기 했습니다. 농담반 진담반으로 말하는 그놈의 ㄷ자 길각. 글러브의 구조와 공이 잡히는 원리를 이해한다면 바꿀수 있습니다.
    또한 소위말하는 글러브 "칸수"의 굴레에서도 벗어나실수 있습니다.
    이 영상에 언급한 엄지 각도는 앞에올린 모든 영상에 녹아들어 있습니다..
    6번영상(인체의신비 PART.5) 과 182번영상(세나글 PART.4)를 보시고 공이 멈춰지는 원리와 글러브의 구조를 먼저 이해하시고 222번 영상을 보시면 왜? 제가 특급 노하우라고 언급했는지 이해하실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그 오류의 예가 331번 영상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이야기의 근거는 앞으로 나올 세나글 PART.15영상이 될것입니다..
    물론 이내용 역시 7년전 찍었던 No.7 강좌 - 야구기술과 글러브 사용법 <글러브 사용법 Part 2. 땅볼 받을때 글러브의 구조>이영상과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결론...절대로 무리하게 엄지를 안쪽으로 인위적으로 꺾거나 엄지아랫쪽을 경첩처럼 만들지 말아주세요~^^
    셀프 체크&리터치 영상들( 73번, 16번, 348번, 316번영상)이 접목이 안되거나 수행이 되어지지 않는다면 아마도 엄지 각도 즉 아랫벽이 잘못 형성되어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네이버에서 "글러브공방"을 검색해주세요
    naver.me/xqo1Vmw6
    no.7글러브공방-다음까페(cafe.daum.net/...)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