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오너들 키 안 가지고 다닙니다. 스마트폰 있으면 근처 가면 알아서 잠금 해제되고, 걍 브레이크밟고 출발하면 됩니다. 게다가 목적지 도착해서 그냥 문열면 알아서 파킹까지 다 됩니다. 심지어 창문 열려있으면 알아서 문 잠그면서 창문도 다 닫아줍니다. 차키 그딴거 필요없어요...
테슬라 오너들은 카드키 잘 안써요 쓰는 사람은 기능을 모르는 사람입니다 ㅋ핸드폰키 등록하면 근처에가면 열려요 멀어지면 잠기고요 그래서 카드키는 차안에 비상사태로 넣어놓고 다니고 비상시 센터에서 연락오면 락해제 해주고 센터는 그 카드키 쓰면 수월합니 리뷰 잘 봤습니다 ㅎㅎ
간단하게 말하자면 미세 먼지, 세균 필터 기능은 압도적으로 좋습니다. 모델X,S 공식 1020마력이지만 트랙모드 경우에는 1101.2마력 905.4 ft lb(1227 Nm 이상) 여전히 삼성 엑시노스 IP를 기반으로 하지만 CPU 코어는 12개에서 20개로 늘어났다. 최대 2.35GHz 클럭으로 실행되며 아이들시 1.37GHz 클럭으로 실행된다. TRIP 코어 수가 2개에서 3개로 증가 했으며 최대 2.2GHz 클럭으로 실행된다. 보드당 2개의 SoC가 있으므로 최대 2.2GHz x2가 제공된다. 4.0칩셋에 5나노 공정으로 AMD 나비가 들어가 있으며 덕분에 GPU 덕분에 스팀 계정만 있다면 모든 고사양 게임을 플레드 차량에서 다 해볼수 있습니다! 17인치 터치스크린은 2200 x 1300 해상도에서 그래픽에서 변화 느낌은 있습니다.
차량자세제어 장치 개발 경험있는 현직자입니다. 후륜 토크벡터링이 전륜 토크벡터링 보다 언더스티어 보상에 유리합니다. 반대로 전륜 토크벡터링은 오버스티어 보상에 유리하구요. 모델s플래드 토크벡터링에 대한 거의 유일한 리뷰인데 반대로 얘기하시는것 같아 해당부분 좀 더 스터디가 필요해보입니다.
어라운드뷰 없는건 (제 상황에 빗대어) 치명적인데요 ㅠㅠ 공간감에 젬병이라 바짝 붙여서 교행하거나 평행주차할땐 어라운드뷰 부터 키고 보는데 ㅠㅠ 안그래도 차폭도 넓은차가 그게 읍다니 너무해여 ㅠㅠㅠ i5 m60이랑 고민중인데 가끔 5명 탑승을 해서 센터 터널이 없는 테슬라가 매력이 있었는데 이런 부분은 또 의외군요 ㅠㅠ (그나저나 코너 중침 추월하는 오토바이.. 사고발생의 완벽한 조건을 성립하고 다니네요.. 이 영상을 본 지금 시점에서도 안녕하실지 의문이 들정도 ;;)
만약에 리뷰어 처럼 카드키만 써야 한다면 어디 불편해서 어디 쓰겠습니까? 차 탈떄마다 카드키 꺼내서 문에 대고 타야하고 차에 타서 카드키를 콘솔에 또 대야 운전할 수 있고...이부분은 에디팅이 좀 필요해 보입니다. 테슬라는 그냥 전화기가 가지고 다니면 되구요 카드키는 혹시나 모를 상황을 대비해서 그냥 지갑에 넣고 다니면 됩니다. 전화기 가지고 차에 다가가면 손잡이가 도출되고 문 열고 차에 타서 그냥 브레이크 밟고 기어 변경해주면 끝입니다. 다른 차들에 비해 훨 편한 점 중에 하나인데 아주 불편한 것 처럼 말씀하신 게 좀 아쉽습니다.
저는 호주에서 23년 3월부터 테슬라로 우버 운전하고 있습니다. 약 3만키로 주행하였습니다. 제가 경험한 테슬라 모델3의 불편한점은 1. 좌석 시트가 개판입니다. 가죽시트에 땀배출 구멍이 없어서 1시간이상 장시간 운전시 엉덩이와 허리부문에 땀이 찹니다. 언놈이 시트 디자인 했는지 제가 머스크였다면 그놈 당장 짤랐습니다. 2. 승차감이 개판입니다. 마치 딱딱한 침대에서 자고난 느낌... 특히 장시간 운전시 최악입니다. 이거 잡으려면 시간이 많이 걸릴겁니다. 차 디자인을 새로 해야 하는 일 입니다. 3. 90키로 아상의 속도로 주행시 기존 엔진차 보다 시끄럽습니다. 방음처리가 시원찮은것 같습니다. 저속에선 아주 조용한데 일정속도가 넘어가면서 풍절음같은 외부소음 차단이 많이 부족합니다. 4. 방향지시등 기능이 둔감함 우회전같은 방향지시등을 넣고 이후 회복시 자동으로 꺼주는 기능이 둔감합니다. 잘 안되는 관계로 내가 풀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존 내연차 몰면서 경험못한 사소하지만 짜증나는 일들 입니다. 5. 난방기능이 시원찮습니다. 겨울철에 실내 온도를 21도에 설정해 놓으면 너무 덥습니다. 순간 온도가 올라갑니다. 그리고 약간 타는듯한 역겨운 냄세도 납니다. 이후부터는 자동으로 설정해 놓은 온도는 의미가 없어서 내가 창문을 열어서 온도를 조절합니다. 6. 모니터의 글자가 작아서 돗보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불편합니다. 5월달에 업테이트가 되어서 좀더 큰 글자도 지원하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작습니다. 돗보기를 쓰지않으면 글자가 잘 안보여요. 7. 와이퍼가 지맘대로 작동한다. 비가오지 않는데도 혼자서 와이퍼가 작동됩니다. 1주일에 2~3회정도의 빈도로 발생합니다. 아마도 센서를 카메라로 사용하는데 이 카메라가 특정상황을 비오는걸로 착각해서 이러는거 같습니다. 정말 이렇다면 자율주행의 기본이 센서인데 .... 비오는것도 헛다리 잡는 수준의 카메라 만으로 과연 안전한 자율주행이 가능할까요? 8. 컴퓨터가 다운됩니다. 얼마전 주행중 모니터 화면이 먹통이 되더군요. 길가에 주차한후 리부팅했습니다. 욕나오더군요... 예전의 ms윈도우에서 나오던 블루스크린 경험과 아주 유사한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다행히 화면만 먹통이 되서 다행이었지만 만일 자율주행중에 이런 일이 발생한다면??? 그냥 가는 겁니다. 덕분에 저는 자율주행 기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9. 급발진이 발생한다 그동안 급발진을 4번 경험했습니다. 주로 저속에서 갑자기 차가 치고 나갑니다. 내가 엑셀을 밟은것보다 더 많이 튀어나갑니다. 시컵하지요, 올 3월에 인수받은 2023년형 모델3입니다. 매월 한번씩은 업뎃 한것 같습니다. 제가 경험한 급발진의 공통점은 1) 당일 300키로 이상 주행한 이후 발생. 2) 주로 기온이 떨어진 한밤중에 발생한다. 1)번과 연관 3) 저속에서 가속중에 발생한다. 이걸로 추정해 보건데 아마도 당일 베터리에 과부하가 걸린상태에서 순간 과전압이 걸린게 아닌가 추정해 봅니다. 어찌 되었건 브레이크는 정상 작동합니다. 혹시 이런일을 경험하시면 당황하지 마시고 바로 브레이크를 밟아주시면 됩니다. ================================================================= 혹시 테슬라 구매를 하실분들은 1번부터 6번까지는 2시간 정도의 시승만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7번 ~ 9번은 시승시 확인이 불가능 하구요... 꼭 시승을 2시간정도 해보시고 1번부터 6번까지 상황을 경험해 보시고 구매여부를 결정하세요.
제가 테슬라를 시승차로만 타 봐 가지고 오너분들이 핸드폰으로 운행하신다는 것을 미처 몰랐네요. 물론 핸드폰으로 되는 것은 알고 있지만, 시승차에 카드키만 있다보니 생각이 짧았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ㅎㅎ 오너가아니면 잘 모를수 있죠 오히려 오너가 아니시기에 정말 순수 차에대한 리뷰를 들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ztwokim1528 감사합니다
자동차전문 리뷰어의 리뷰 였습니다
잘 봤습니다,
꼭 리뷰가 틀렸다고 테클 걸었다기 보단, 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편리한점을 좀 더 첨가했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구형 s,x는 폰으로 키사용 못했습니다. 착각하실만 합니다.
카드키는 출고 할 때
폰 앱에 등록하고 이후로는 쓸 일이 거의 없어요
폰 소지만 하고 있어도 문 열리고 운전 가능합니다
자동차 리뷰어인데 이런곳에서 시대에많이 뒤쳐지지않나하는 느낌이 강하게 오네요....카드키는 임시키?비상용?이라고 볼수있고 휴대폰키 등록하고나면 실제로 센터들어가거나 할때 제외하곤 카드키는 쓸일이 잘 없습니다. 앞으로는 키라는 개념이 점점사라지겠죠
카드키 어디있는지도 모르겠네요..못본지 1년 넘음
테슬라 오너들 키 안 가지고 다닙니다.
스마트폰 있으면 근처 가면 알아서 잠금 해제되고, 걍 브레이크밟고 출발하면 됩니다.
게다가 목적지 도착해서 그냥 문열면 알아서 파킹까지 다 됩니다.
심지어 창문 열려있으면 알아서 문 잠그면서 창문도 다 닫아줍니다.
차키 그딴거 필요없어요...
보면 볼수록 갖고 싶은차
타이칸 터보s (3억, 761마력, 제로백 2.8, 주행거리 289km, 공차중량 2323kg) vs
모델s 플래드 (1.4억, 1,020마력, 제로백 2.1, 주행거리 483km, 공차중량2160kg)
누가주면 타이칸선택할듯...
@@다시-l3v브랜드가 이래서무서움
테슬라 오너들은 카드키 잘 안써요
쓰는 사람은 기능을 모르는 사람입니다 ㅋ핸드폰키 등록하면 근처에가면 열려요 멀어지면 잠기고요
그래서 카드키는 차안에 비상사태로 넣어놓고 다니고 비상시 센터에서 연락오면 락해제 해주고 센터는
그 카드키 쓰면 수월합니
리뷰 잘 봤습니다 ㅎㅎ
카드키는 렌트나 발렛 줄때나 쓰고 본 주인은
폰만 들고 다니면 끗
최고 리뷰네요.
구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기대했던 트라이모터의 토크백터링을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걸 기대하고 계약했는데 다른 유튜버들은 토크백터링에 대한 설명이 거의 안해줘서 계약포기할 뻔 했네요.
직빨보단 코너링이 기대되는 플래드
감사합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미세 먼지, 세균 필터 기능은 압도적으로 좋습니다.
모델X,S 공식 1020마력이지만 트랙모드 경우에는 1101.2마력 905.4 ft lb(1227 Nm 이상) 여전히 삼성 엑시노스 IP를 기반으로 하지만 CPU 코어는 12개에서 20개로 늘어났다.
최대 2.35GHz 클럭으로 실행되며 아이들시 1.37GHz 클럭으로 실행된다. TRIP 코어 수가 2개에서 3개로 증가 했으며 최대 2.2GHz 클럭으로 실행된다. 보드당 2개의 SoC가 있으므로 최대 2.2GHz x2가 제공된다.
4.0칩셋에 5나노 공정으로 AMD 나비가 들어가 있으며 덕분에 GPU 덕분에 스팀 계정만 있다면 모든 고사양 게임을 플레드 차량에서 다 해볼수 있습니다!
17인치 터치스크린은 2200 x 1300 해상도에서 그래픽에서 변화 느낌은 있습니다.
1000마력에 전기차 특유의 토크 + 요크휠? 이건 F1이지ㅋㅋ
1억4천 짜리 차량이랑 6억7천 짜리랑 비교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놀랍네요
오래 살고 볼 일이네.. 1000마력짜리 양산 차량 리뷰를 보는 날이 오네..
앞에가는 바이크 실력 좋아보이네요.
리뷰 최고!!!!!!!!!!!!!!!!!!!!!!!!!!!!!!!!!❤
감사합니다
타이칸 터보s 2.8억 뉘르 7분 33초 vs 플래드s 뉘르기록 7분 25초 1억4천 ... 아무리 포르쉐 네임뽕맞아도 이건 그냥 기술력이아니라 빽점도아니고 그냥 안보이는 수준임 전기차 압도적인 성능 테슬라
전기차치고는 진짜 좋은성능이네요, 무게만 어찌하면 내연기관 따라잡을수도?
그래서 살거에요? 주문 넣으셨죠?
타이칸 터보s (3억, 761마력, 제로백 2.8, 주행거리 289km, 공차중량 2323kg) vs
모델s 플래드 (1.4억, 1,020마력, 제로백 2.1, 주행거리 483km, 공차중량2160kg)
@@_wearethefuture_ 좋으면 다 사야됨? ㅂㅅ같은 소리하네
19년도 나온 타이칸이랑 비교하시면.... 19년도 당시 모델s는 타이칸 비교 대상조차 안되었음...
성능말고 반자율주행, ota, ui슈퍼챠징은 덤이라는게 대단한듯요~~
가격이 너무 좋네요. P100D 레이븐 1억3천좀 넘게 줬는데... 1억4천이면 너무 좋은데? 휠/컬러/FSD 다하면 1억6천정도...
사고싶다. 사고싶다.😢
카본 슬리브 장점은 경량화 때문이 아닌 더 강한 전자기장을 만들어 고회전을 실현 할 수 있고 또한 강한 가속에서 구리 로터 팽창을 방지 하는 역할로 알고 있습니다.
테슬라 주식삼?
이번에 모델s 플래드 신형으로 나온 패키지 뉘르 7분25초 끊었음.... 타이칸 터보s 보다 8초나 빠름 그냥 미친차량임;; 911 터보 m3 m4 전부다 30초대인데 25초를끊어버림 ㅋㅋㅋ 이제 그냥 끝났음 내연기관은 직발충들 어디갓냐 ㅋㅋ?
와우~~글쿤요~~
뭐어쩌라고! 그래서 부자들이 이차만.살꺼 같니?바보
@@sonny0912 말을 왜 이리 ㅂㅅ처럼하지..교육이 덜 된듯..
직발충들 어디갔냐 라고 하기엔 911gt2 rs가 뉘르 6분38초라...아직 전기차는 무게땜에 갈길이 멀죠...
내연기관 슈퍼카 기록 몇분인지는 못보시고 몇초인지만 보신듯 😅
모델s 100d를 벌써 6년째 가지고 있는데, 출고 떄 받은 키 2개 있고 그냥 다른 차처럼 키 가지고 탑니다. 폰만 가지고는 불편한 경우가 가끔 있어서....
갖고싶다 이 차
타이칸 터보S도 가지고논다는 모델S 플레드.
@@luv2233 그 정도는.... 직접 찾아서 보셔야지.
그래도 난 타이칸
타이칸은 이제 플래드한테 뉘르까지 따였으니
제로백 제로이백 출력 주행거리 반자율 트렉기록….완패
가서 흉기 전기차랑 놀아야됨
8초차이면 ~차이가 있네요
@@김민석-n7z ㅇㅁ 뒤진소리하네 코너에서 ㅈ발리는데 어떻게 뉘르에서 8.56초 차이가 나냐 ㅋㅋㅋ1초아이가 하늘에 땅차이인데 8초이상 차이나는거는 그냥 완전 숨도 못쉬는 차량 빽점이다
짱
카드키 쓰는사람은 못봤는데;;
리뷰 너무 잘봤습니다 저도 무조건 플래드로 갑니다 가성비 최고이며 전세계에서 가장 빠른차 양산차입니다 포르쉐는 이제 감성 마력만 남았네요
고맙습니다
차량자세제어 장치 개발 경험있는 현직자입니다. 후륜 토크벡터링이 전륜 토크벡터링 보다 언더스티어 보상에 유리합니다. 반대로 전륜 토크벡터링은 오버스티어 보상에 유리하구요. 모델s플래드 토크벡터링에 대한 거의 유일한 리뷰인데 반대로 얘기하시는것 같아 해당부분 좀 더 스터디가 필요해보입니다.
카드키로 뭐라는 분들
니들 말이 다 옳고
니들 말이 다 진리입니다.
요크스티어링 에 대한 말씀중에 " X-윙 을 타고 있다는 느낌이다 " 라고 여러번 언급 하셨는데
그렇다면.. 최소 1번은 X-윙 을 타서 운전해 보시고 하신 말씀 하신것으로
생각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 언제면 풀체인지 하죠? 솔직히 좀 질렸어요. 지금 M550i 3년차인데 model S 풀체인지 1,2년 안에 나오면 사려구요.
키팝은 이제 별도로 구매하셔야합니다~
앱 갖고 있으면 자동으로 열리고 닫힙니다.
최고의 트랜드를 이끄는 브랜드인데 그 정도도 안될까요?
기존 테슬라도 다 되고 있음.
전문성이 쪼금~~~
테슬라는.... 믿고 타면 더 재밌는 차.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테슬람이 되는거임.
2부는 언제나오나요?ㅠㅠ
모X 가지고싶다...
우아아아아 박기돈 편집국장님이드아아아아~!!@$@
흐음... 전기차가 초기 가속력이 좋은데 이번 모델은 제법 상당한 수준의 주행성능을 보여주나 보군요...
어라운드뷰 없는건 (제 상황에 빗대어) 치명적인데요 ㅠㅠ 공간감에 젬병이라 바짝 붙여서 교행하거나 평행주차할땐 어라운드뷰 부터 키고 보는데 ㅠㅠ 안그래도 차폭도 넓은차가 그게 읍다니 너무해여 ㅠㅠㅠ i5 m60이랑 고민중인데 가끔 5명 탑승을 해서 센터 터널이 없는 테슬라가 매력이 있었는데 이런 부분은 또 의외군요 ㅠㅠ (그나저나 코너 중침 추월하는 오토바이.. 사고발생의 완벽한 조건을 성립하고 다니네요.. 이 영상을 본 지금 시점에서도 안녕하실지 의문이 들정도 ;;)
아줌마
@@joneel5107 >.
어라운드뷰 비슷한건 있습니다. 선으로 3d 경계를 표현해줘요
@@Park-tx1bf 앗 그렇군요 어라운드뷰도 실제 영상이긴하나 왜곡이 있어서 어느정도 감안하고 보긴하거든요. 3d경계를 보여주는 옵션으로 연석에 차 바짝 붙일떄도 사용할수 있겠죠?
@@국방타마마 넵 차량에 닿을 연석이면 가능할거에요 저같은경우에 연석이 있는곳이면 주차Bar가 바퀴를 먼저 닿게해줘서 문제된적은 없던거같아요
만약에 리뷰어 처럼 카드키만 써야 한다면 어디 불편해서 어디 쓰겠습니까? 차 탈떄마다 카드키 꺼내서 문에 대고 타야하고 차에 타서 카드키를 콘솔에 또 대야 운전할 수 있고...이부분은 에디팅이 좀 필요해 보입니다. 테슬라는 그냥 전화기가 가지고 다니면 되구요 카드키는 혹시나 모를 상황을 대비해서 그냥 지갑에 넣고 다니면 됩니다. 전화기 가지고 차에 다가가면 손잡이가 도출되고 문 열고 차에 타서 그냥 브레이크 밟고 기어 변경해주면 끝입니다. 다른 차들에 비해 훨 편한 점 중에 하나인데 아주 불편한 것 처럼 말씀하신 게 좀 아쉽습니다.
핸드폰 가자고 다니면 카드키도 가지고 다닐필요 없어요.
핸드폰이 스마트킵니다.
테슬라에 대해 잘모르시는거 같아요 누가 카드 갖고다니나요
가격대비 제일 빠른 양산차 같아요.
86이라니.. 아저씨 짱이다 ㅋㅋ
g80인데 g90으로 잘못나왔네요
여기가 테슬람의 성지라고하던데 맞나요
이미 테슬라 Y 가지고 있지만 S도 ㅅㅏ고 싶고 타이칸 터보 에스 제일 비싼거도 사고싶네요
2.1초🎉
카드키에 대한 어이없는 코멘트로 신뢰를 많이 깍아 먹네요. 카드키 용도 = 초기 모바일키 등록용도 + 비상용(핸드폰 포맷해서 일시적으로 사용 못하는 경우 등) + 발렛파킹용
저는 호주에서 23년 3월부터 테슬라로 우버 운전하고 있습니다. 약 3만키로 주행하였습니다.
제가 경험한 테슬라 모델3의 불편한점은
1. 좌석 시트가 개판입니다.
가죽시트에 땀배출 구멍이 없어서 1시간이상 장시간 운전시 엉덩이와 허리부문에 땀이 찹니다.
언놈이 시트 디자인 했는지 제가 머스크였다면 그놈 당장 짤랐습니다.
2. 승차감이 개판입니다.
마치 딱딱한 침대에서 자고난 느낌... 특히 장시간 운전시 최악입니다.
이거 잡으려면 시간이 많이 걸릴겁니다. 차 디자인을 새로 해야 하는 일 입니다.
3. 90키로 아상의 속도로 주행시 기존 엔진차 보다 시끄럽습니다.
방음처리가 시원찮은것 같습니다.
저속에선 아주 조용한데 일정속도가 넘어가면서 풍절음같은 외부소음 차단이 많이 부족합니다.
4. 방향지시등 기능이 둔감함
우회전같은 방향지시등을 넣고 이후 회복시 자동으로 꺼주는 기능이 둔감합니다.
잘 안되는 관계로 내가 풀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존 내연차 몰면서 경험못한 사소하지만 짜증나는 일들 입니다.
5. 난방기능이 시원찮습니다.
겨울철에 실내 온도를 21도에 설정해 놓으면 너무 덥습니다. 순간 온도가 올라갑니다.
그리고 약간 타는듯한 역겨운 냄세도 납니다.
이후부터는 자동으로 설정해 놓은 온도는 의미가 없어서 내가 창문을 열어서 온도를 조절합니다.
6. 모니터의 글자가 작아서 돗보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불편합니다.
5월달에 업테이트가 되어서 좀더 큰 글자도 지원하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작습니다.
돗보기를 쓰지않으면 글자가 잘 안보여요.
7. 와이퍼가 지맘대로 작동한다.
비가오지 않는데도 혼자서 와이퍼가 작동됩니다. 1주일에 2~3회정도의 빈도로 발생합니다.
아마도 센서를 카메라로 사용하는데 이 카메라가 특정상황을 비오는걸로 착각해서 이러는거 같습니다.
정말 이렇다면 자율주행의 기본이 센서인데 ....
비오는것도 헛다리 잡는 수준의 카메라 만으로 과연 안전한 자율주행이 가능할까요?
8. 컴퓨터가 다운됩니다.
얼마전 주행중 모니터 화면이 먹통이 되더군요.
길가에 주차한후 리부팅했습니다.
욕나오더군요... 예전의 ms윈도우에서 나오던 블루스크린 경험과 아주 유사한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다행히 화면만 먹통이 되서 다행이었지만
만일 자율주행중에 이런 일이 발생한다면??? 그냥 가는 겁니다.
덕분에 저는 자율주행 기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9. 급발진이 발생한다
그동안 급발진을 4번 경험했습니다.
주로 저속에서 갑자기 차가 치고 나갑니다.
내가 엑셀을 밟은것보다 더 많이 튀어나갑니다. 시컵하지요,
올 3월에 인수받은 2023년형 모델3입니다. 매월 한번씩은 업뎃 한것 같습니다.
제가 경험한 급발진의 공통점은
1) 당일 300키로 이상 주행한 이후 발생.
2) 주로 기온이 떨어진 한밤중에 발생한다. 1)번과 연관
3) 저속에서 가속중에 발생한다.
이걸로 추정해 보건데 아마도 당일 베터리에 과부하가 걸린상태에서 순간 과전압이 걸린게 아닌가 추정해 봅니다.
어찌 되었건 브레이크는 정상 작동합니다.
혹시 이런일을 경험하시면 당황하지 마시고 바로 브레이크를 밟아주시면 됩니다.
=================================================================
혹시 테슬라 구매를 하실분들은 1번부터 6번까지는 2시간 정도의 시승만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7번 ~ 9번은 시승시 확인이 불가능 하구요...
꼭 시승을 2시간정도 해보시고 1번부터 6번까지 상황을 경험해 보시고 구매여부를 결정하세요.
호주에서 우버는 어떠신가요?
@@파푸-d8w 저는 일주일 평균 2700불 정도 법니다. (주6일 근무, 약 55시간 근무)
팁은 최고로 많이 받아본게 110불 입니다.
와.. 9번...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ㄷㄷ 저도 한번 경험하고 겁나서 국산 전기차로 옆그레이드했습니다;
테슬람이 이 글을 싫어합니다
???:뉘르 기록 제일 좋다구욧 뺴애애액
핸들 놓쳐요 😂😂
승차감까지 좋으면 게임 끝났네
정말 어이 없는 리뷰 이네요
누가 태슬라를 탈때 키를 가지고 다니나요?
테슬라에 대해 기본적상식이 없으신분인가봐요 😂
모델x도 부틱드려요
핸폰에 앱설치하면 그냥 열리는데... ㅋㅋ
이차도 엄청 좋겠죠 ㅎ
공도에서 미쳤네 이 아져씨.
내가 볼때 아반대 이상으로 안보이는데요...
1억5천치고는 품위가 떨어지네요.
내가 볼때 1억5천주고 이것은 안살듯
선추 후감. 실내는 아직도 적응안되네요😂
저 국도에서 저렇게 달려도 되는건지...;;
카드키 누가 쓴다고 자꾸 카드키 얘기 하세요 스마트폰으로 다하는구만
앞에 달리고있는 바이크 승!!
몇년전 출시한 타이칸 보다 빠르고 좋네요 그래도 비싸고 느린 타이칸 사고 싶다… 😂
부자들은이거안타요 3.억4억 내연기관을타지
ㅋㅋ차량내부꼴이 국산 아반떼수준이네그냥
이차가포르쉐보다 빨라도 사람들은포르쉐더좋아합니다
그냥싼마이 슈퍼가느낌직진가속력좋은거지
내연기관5억이상 슈퍼카랑비교마시길
카이엔 오너에요. 이번에 x도 출고했어요
부자들 많이타는데 ㅋㅋ
이게 맞지 테슬람 장애인들 특이 그냥 빠르면 최고라는 마인드 장착임ㅋㅋ브랜드 역사 ㅈ구리고 마감 ㅈ구리고 디자인 ㅈ구리고 감성 ㅈ도 없는 차를 빨아재끼고 있음 눈 앞에 슈퍼카 지나가면 멋있다고 침 흘릴 것들이 말은 테슬라 ㅇㅈㄹ하고 다니지 벌리놈들ㅋ
빠르면 모하남? 네비가 개판인데!!! 네비 안내대로 따라 주행하다 길 잘 못둘어 약속 늦고 시간 낭비.. 삥-- 돌아가고.. 여러번 당하다 보니 .. 이건 1억이 훨 넘는 차인데 네비 땜에 홧병 걸릴 거임다..
저런 핸들 진짜 블편함 ㅡ..ㅡ
빠르면 뭐하노 남자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엔진이랑 배기 사운드 없이 윙윙 거리는데 ㅋㅋ
감성따지면 증기기관>>>>>>내연기관
@@atomic-orbital 뭔 개소리니ㅋㅋ 증기기관 스포츠카 있음?? ㅋㅋㅋㅋㅋ 테슬람 수준 보이노
@@ushduhuf6313 틀딱기관이나 계속 빨아......너가 타는게 5시리즈나 e클 뭐 이런 똥차들 아니냐 그것도 영끌할부로....한심하긴....
말타세요 ㅋ 말발굽 소리, 말 심잘소리 들으시면서 감성 느끼셈
@@QuadCortex 네다테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