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딱 이런 마음으로 살고있었습니다. 악인들이 득세하는 것처럼 보이는 세상에서 나도 처자식이 있는데..내 믿음 지키며 살면 뭐하나.. 사실 이론적으로는 늘 두갈래 선택의 길에서 역시 무엇이 옳은지 잘 알고있었기에 지금까지 그나마 넘어져도 완전히 엎어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또 마음 한편로 또 넘어지고.. 그러던 와중에 이 강의를 듣게 되었고 하나님께 이루 말 할 수 없는 아주 큰 위로를 받았습니다. 지금도 여전히 주변환경은 바뀌지않았으나 이 강의 듣고 내가 바라보는 세상이 밝아졌습니다. 껑충 뛰어넘을 생각만 했지 비틀거리면서라도 완주할 생각은 잘 안했던 것 같습니다. 그 나라를 다시한번 소망하며 복의 길로 인도하시고 중심 잡도록 이끄시는 하나님께 무한한 영광과 감사를 드립니다. 모두모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김목사님의 감성 교양 영성.. 모든것이 생명입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말씀은
웅변적이지 않으신데도
가슴에 깨달음이 많아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셔요~
말씀 듣게됨을 늘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주옥과 같은 보화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요즈음 목사님 말씀에 푹 빠져있읍니다 저 스스로가 삶에서 정화 되어가는것 같습니다 목사님 강건 하시고 오래 오래 좋은 말씀 들려 주세요 ~~화이팅~~
아멘입니다
어려운가운데 주님함께하심과 기도할수있음에 감사합니다
훌륭하신 시편강해...너무나 감사합니다!!!^^
늘~~챙겨듣습니다
말씀 정말 너무너무 감사해요♡
외국 사는숙모에게 목사님말씀 공유했더니 그곳에서도 김목사님말씀으로 주일예배드리신다네요♡
목사님 강론이 제게 평화를
가져다 주시니
넘 감사드려요~♡♡♡
요즘 딱 이런 마음으로 살고있었습니다.
악인들이 득세하는 것처럼 보이는 세상에서 나도 처자식이 있는데..내 믿음 지키며 살면 뭐하나..
사실 이론적으로는 늘 두갈래 선택의 길에서 역시 무엇이 옳은지 잘 알고있었기에 지금까지 그나마 넘어져도 완전히 엎어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또 마음 한편로 또 넘어지고..
그러던 와중에 이 강의를 듣게 되었고 하나님께 이루 말 할 수 없는 아주 큰 위로를 받았습니다.
지금도 여전히 주변환경은 바뀌지않았으나 이 강의 듣고 내가 바라보는 세상이 밝아졌습니다.
껑충 뛰어넘을 생각만 했지 비틀거리면서라도 완주할 생각은 잘 안했던 것 같습니다.
그 나라를 다시한번 소망하며 복의 길로 인도하시고 중심 잡도록 이끄시는 하나님께 무한한 영광과 감사를 드립니다.
모두모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정말 마음에 와 닿는 말씀이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기독교 신앙의 정수를 보여주는 김목사님 강의 감사합니다.
목사님 시편강해 감사합니다~^♡^
아멘!
시편 36장 강의는 없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