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SPE "공예의 움직임"] 인터뷰 영상 ③ 《1214》 (정다솜, 황은담)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6 лют 2025
  • [2024 신당 프로젝트 전시 “공예의 움직임"] 세 번째 전시 "Dive in Innocence" 인터뷰 영상
    《1214》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자연의 결에 영감을 받아 작업하는 정다솜 작가와 색채와 한지를 활용해 소중한 순간을 시각화하는 황은담 작가의 이번 전시는, 일상과 다른 동화 같은 공간을 만들며 '나'의 동심에 빠져 보기를 권합니다.
    "전시를 통해 유년 시절의 동심을 떠올려보며 일상적 대상이 유쾌하게 변형되고 과장된 모습을 있는 그대로 즐기는 내면의 움직임이 있기를 바란다. 마치 동화 속 전시장 안에서 만큼은 우리 모두 순수한 '나'로 존재할 수 있다."
    📌 2024. 7. 5.(금) ~ 7. 21.(일) 신당창작아케이드 SASS갤러리
    📌 참여작가:
    정다솜 / sssom_work
    황은담 / eundam.hwang
    🔎 신당 프로젝트 전시
    신당창작아케이드 15기 입주 예술가들이 프로젝트팀을 구성하여 기획하는 협력 전시입니다.
    서로 다른 생각들이 교차하면서 발산하는 창작 시너지와 새로운 실험을 응원합니다.
    5월부터 12월까지 총 8건의 전시가 SASS갤러리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됩니다.
    🔎 공예의 움직임
    상인들이 치열하게 움직이는 도심 속 시장에 위치한 예술가의 작업실 '신당창작아케이드'. 어떤 움직임이 예술가들을 이곳으로 오게 했으며, 지금까지 어떤 새로운 움직임을 계획하고 기대하고 있을까요?
    움직이지 않는 사물을 만드는 공예인들. 그들은 어떤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어떤 내밀한 마음을 담아내고 있을지, 예술인들을 움직이게 만드는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전시를 통해 만나봅니다.
    영상: 이현석 / backstepforward
    #서울문화재단 #신당창작아케이드 #공예의움직임 #신당프로젝트 #신당프로젝트전시 #spe #공예 #전시스타그램 #전시 #craft #exhibition #정다솜 #황은담 #전시릴레이 #DiveinInnocence #15기입주작가 #협력융합전시 #작가 #인터뷰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