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 가지고 있는데 기대보다 소리가 카랑카랑 합니다. 그래서 톤을 늘 만지작 거리네요. 말씀하신 드라이브는.... 아주 잘 먹어요. 매우 잘 먹습니다. 살벌한 중중이가 아닌 곡은 다 소화가 됩니다. 제 기타만의 문제일 수는 있지만 프랫잡이 광고만큼 잘 되어있진 않아서 살짝 긁히는 곳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세미할로우바디라서 조금은 더 가볍겠지라는 예상은 완전 벗어났습니다. 넥 폭은 평균 이하로 좁은 편이며 손이 작으신 분들은 매우 좋은 기타가 될 겁니다. 그래서는 안되는 거지만 기존의 줄을 제거하고 어니볼 009로 갔습니다 ^^ 더 몽글해지고 터치도 더 맘에 듭니다. 009 추천드려봅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혹시 너트 너비가 40mm인지 43mm인지 알 수 있을까요? 2022년에 올라온 다른 리뷰 영상에서는 40mm라고 해서 궁금함다!
사이어 코리아 공홈 보니까 43mm라고 써있네요ㅎㅎ
사이어 할로우바디는 참 잘만드는듯합니다 스트랫도 괜찮고요 중고가 정도면 살만하다고 생각드네요 ㅎㅎ
저도 써보고 소리가 생각보다 좋아서 놀랐습니다 ㅎㅎ
체리 가지고 있는데 기대보다 소리가 카랑카랑 합니다.
그래서 톤을 늘 만지작 거리네요.
말씀하신 드라이브는.... 아주 잘 먹어요. 매우 잘 먹습니다. 살벌한 중중이가 아닌 곡은 다 소화가 됩니다.
제 기타만의 문제일 수는 있지만 프랫잡이 광고만큼 잘 되어있진 않아서 살짝 긁히는 곳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세미할로우바디라서 조금은 더 가볍겠지라는 예상은 완전 벗어났습니다.
넥 폭은 평균 이하로 좁은 편이며 손이 작으신 분들은 매우 좋은 기타가 될 겁니다.
그래서는 안되는 거지만 기존의 줄을 제거하고 어니볼 009로 갔습니다 ^^ 더 몽글해지고 터치도 더 맘에 듭니다. 009 추천드려봅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