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돈 모은 방법은 좀 무식한데 영내 생활했습니다. 급여는 다 저축하고 수당으로 생활하고 밥도 영내밥 먹었습니다. 요즘은 영내밥 먹을려고 하면 밥값내야 하지만 제가 있을 때는 한명 먹어봐야 티 안 난다고 봐줄 때죠. 별명이 영내 중사였습니다ㅎ 2억 모아서 전역했습니다. 남는 건 역시 돈입니다.
우덕배님의 영상은 어떤 다른 영상보다 항상 즐겁고 뭔가 푹 빠져들게 하는 매력이 넘쳐 흐릅니다 예뻐서 그런가요, ㅎㅎ 본인의 솔직 담백한 월급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적다면 적은 돈이라고 생각이 들지만 그 돈을 알차게 모아 보람되게 사용하는 덕배님을 보면서 난 저렇게 살지 못한것 같은데 아타까운 맘도 들곤 합니다 오늘 하루도 덕분에 행복했고요 늘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삶을 살아가시길 기원합니다.
한껏 우아하게 미소를 지으며 화면 속에 등장한 우덕배. 그가 화면에 비칠 때면 마치 빛나는 보석을 보는 듯한 기분이 든다. 그의 목소리에서 흘러나오는 섬세하고 따스한 톤은 듣는 이를 감싸 안으며 순간의 시름을 잊게 한다. 그의 한 마디 한 마디는 단순한 대사가 아니라 진심이 담긴 위로와 응원처럼 느껴진다. 화면 너머에서도 전해지는 그의 정갈한 매너와 깊은 배려는 우리의 마음속에 작은 불씨를 남긴다. 그가 전하는 말 한마디, 미소 하나에는 그의 고결한 성품이 묻어 있다. 화면 앞에서 묵묵히 바라보는 그의 팬들은 그 순간이 영원히 이어지기를 바라며, 매일 그의 영상이 업데이트되기를 손꼽아 기다린다. 우덕배는 단순한 유튜버 이상의 존재다. 그가 가져다주는 따스함, 그 미소 한 자락이 얼마나 많은 이들의 지친 마음을 어루만지고, 또 위로했을지 모른다.
소대장님 날이갈수록 미모가 물오르고 계십니다
진짜 연예인이네요 ❤
소대장님 진짜 너무 미인이십니다!
??? : 너무 짜요, 짜🤮
덕배형, 진짜 단기로만 복무하고 전역하신 거 잘 선택하신 것 같아요!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부모님께 손 안벌리고 꾸미고싶은 나이인데 알뜰살뜰 모아서 해외여행갔다온 덕배언냐 멋져요👍👍
군인분들 고생 하시는거에 비해 월급이 너무 적다 정말ㅠㅠ 초급 장교 월급이 200도 안되는건 깜짝 놀랄 수준이네 .. 군인분들 대우도 좀 잘해 드리고 월급도 많이 주면 좋겠습니다 !!!!
같은 생각입니다🫠
제가 돈 모은 방법은 좀 무식한데 영내 생활했습니다. 급여는 다 저축하고 수당으로 생활하고 밥도 영내밥 먹었습니다. 요즘은 영내밥 먹을려고 하면 밥값내야 하지만 제가 있을 때는 한명 먹어봐야 티 안 난다고 봐줄 때죠. 별명이 영내 중사였습니다ㅎ 2억 모아서 전역했습니다. 남는 건 역시 돈입니다.
야무지시네요
몇년해서요?
우덕배님의 영상은 어떤 다른 영상보다
항상 즐겁고 뭔가 푹 빠져들게 하는 매력이 넘쳐 흐릅니다
예뻐서 그런가요, ㅎㅎ
본인의 솔직 담백한 월급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적다면 적은 돈이라고 생각이 들지만
그 돈을 알차게 모아 보람되게 사용하는 덕배님을 보면서
난 저렇게 살지 못한것 같은데
아타까운 맘도 들곤 합니다
오늘 하루도 덕분에 행복했고요
늘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삶을 살아가시길 기원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각자 다른 본인만의 방향이 있을겁니다 ㅎㅎ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고생많으셨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한껏 우아하게 미소를 지으며 화면 속에 등장한 우덕배. 그가 화면에 비칠 때면 마치 빛나는 보석을 보는 듯한 기분이 든다. 그의 목소리에서 흘러나오는 섬세하고 따스한 톤은 듣는 이를 감싸 안으며 순간의 시름을 잊게 한다.
그의 한 마디 한 마디는 단순한 대사가 아니라 진심이 담긴 위로와 응원처럼 느껴진다. 화면 너머에서도 전해지는 그의 정갈한 매너와 깊은 배려는 우리의 마음속에 작은 불씨를 남긴다. 그가 전하는 말 한마디, 미소 하나에는 그의 고결한 성품이 묻어 있다. 화면 앞에서 묵묵히 바라보는 그의 팬들은 그 순간이 영원히 이어지기를 바라며, 매일 그의 영상이 업데이트되기를 손꼽아 기다린다.
우덕배는 단순한 유튜버 이상의 존재다. 그가 가져다주는 따스함, 그 미소 한 자락이 얼마나 많은 이들의 지친 마음을 어루만지고, 또 위로했을지 모른다.
@@박민기-l9q 예? 그거 인공지능 아니에요?? 전 사람입니다 ㅜ
@@박민기-l9q 병있어요?
누나 너무 이뿌당...
후배님이셨네요~
반갑습니다. 잘보고있어요
ㅈㄴ이쁘다 진짜...
아이유 느낌이 물씬나네요 정말 전형적인 한국미인ㅋ 화이팅하세요
덕배님.
청량리역 쪽에서 멋진 남자분하고 있으시던데
남자친구맞죵?!
덕배야 사랑한다 2000 남겼으면 양호함ㅋㅋ
감사함다 ㅋ
2004년에 하사로 전역할 때 월급이 100만원대 초반 남짓… 한달 쉬고 바로 취직했더니 초봉이 한 2배쯤 됨. 장교도 초봉은 하사보다 조금 더 많긴 했지만… 지금이라고 해서 별로 달라진게 없네요…
캡틴 김상호 쇼츠 멤버들끼리 다 친한가요?
나름…!ㅋㅋㅋㅋ
봄이 지나서야 봄인줄알죠
~할껄~했다면
껄무새라고하죠 미래를 알면 매주 로또 1등 당첨되는건데~ 주식은 하면 꼴고~ㅋ팔면 오르고ㅋㅋ
쫄아서 팔면 올라요 그게 주식이죠.가지고있으면 더떨어지고ㅜㅜ개미는 힘듭니다.박봉에 많이모아서 나오셨군요
장교 월급이 저러니 오래 못있지. 진짜 이나라 군인 대우는 너무너무 심각하네. 국가 공식 1인당 GDP가 3만달러가 넘는 나라에서, 초급장교 월급이 아무리 적어도 최소 300은 넘어야 되는거 아니냐고.
🥲🥲🥲
오늘 계룡대에 있는 공군기상단에 갔는데 정문 지키는 헌병 상병에게 얼마 받으세요? 했더니 답변이 100만원요. 얼마 적금 들어요? 40만원요. 그래서 내가 100만원 절대 적은 월급 아니예요 그렇죠 하니 적은 돈이 아니네요 그런 답변을 하며 그렇게 대화를 했어요.
2학년때 rotc 지원 해야하나 고민이네요... 전 장교로 복무가 가치있다 보고 시간이 지나면 추억이다 생각할거 같은데 주변에선 만류하니😅
분명 장단점이 있을껍니다 !
그중 어디에 더 중점을 둘지 고민해본다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ㅎㅎ
솔직히 단기복무장려금 천만원,1200만원 이제는 이 금액부터 잘 관리하면 병사보다 낫다고 봅니다. 임관도 하기전에 탕진잼하고 임관해서 병사랑 비교하면 장교의 품위가 아니잖아요..😂
저는 200 받았던 시절 ㅠ ㅠ
@@wooduckbae 그럴리가 그러기엔 너무 동안이신데용
행보관 맛있는 거 사주기!!!
임관할때 병과(군사특기)를 본인이 가고싶은데 가는건가요? 어떻게 배정받는지 궁금합니다
본인 희망에 따라 5지망? 까지 작성했었고
성적순으로 결정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후보생 시절 훈련, 수업, 체력 등등 종합성적
혹시 사격 잘하시나요??
사격 잘했습니다!
영상좀 자주올려주세요ㅠㅠ
넵……!!!!
소위임관하고
120인가 받았었는데.
중위때 150 이었고.
지금은 병장이 200인가요?
덕배님 군생활 할때 군관사에서 지내셨나요?
넵 !
덕배님 군생활중에 시계 어떤거 차셨나용
애플워치 사용했었습니닷 물론 보안 등록 후!
아니 진짜 왤케 이쁨 ???
우덕배가 본명이신가요?
경찰 소방쪽 가도 잘할거같은데
섬네일 과 건물 음관이네요
누나 남친 있어요??
1996년 3월 10일 34만원을 상무대에서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헛..동기..ㅋ
덕배님 너무 이쁘십니다 ❤❤
1
33살모솔남 세전250만원인데 내일 시간되시면 저녁같이 먹을래요?
네
86년 초임월급이 157,000원
88년 전역당시 월급이 215,000원
군인공제회 적금과 퇴직금 합쳐서 모은돈이 300만원 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