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는 것이 두렵다는 감정조차 느끼지 못 하는 너무 나도 순수한 아이의 마지막 그 말을 생각하니 더욱 더 마음이 아프네요..;; 억울하게 희생된 아내도 아내지만 도대체 아이들은 무슨 죄인가요..ㅠ 그리고 그 착하디 착한 아이들이 왜 피해 망상에 걸린 아빠 아니 악마 때문에 항상 억울하게 희생 되어야만 하는 건지.. 자신의 가족을 죽이기 위해 그렇게 자기 합리화를 잘 하는 악마들이 결국은 자기 자신이 문제였다는 사실은 왜 인정하려 들지 않는 걸까요..그리고는 끝내 자신은 죽는 게 두려워 죽지 못하는 저들이 너무 비겁하고 잔인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부디 피해자들의 명복을 빕니다..ㅠ 달리아님.. 영상 잘 봤어요..올해 목표로 하시는 거 꼭 이루시길 바라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이들이 같이 죽겠다고 했던건 아마 사실일거임. 이부분은 프로파일러분이 예전에 방송에서 했던 말인데 부모가 죽을때 어린 아이들에게 같이 죽겠냐고 물어볼때 대부분의 아이들은 죽는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부모의 존재가 너무 커서 같이 죽겠다고 할수밖에 없는 심리라고 함. 죽고 싶어서 같이 죽자라고 하는게 아니라 아삐가 하는 말이니까 동의한것 뿐임.
댓글보시면 피드백 좀 부탁드려요. 제시카님 땐 내내 뭐하나 거슬리는거 없이 너무 편하게 듣는데 달리아 님은 늘 발음이 뭉개지는 곳이 있어서 들을때 항상 걸려요. 사투리인지 뭔지.. 추락할거같은-> 추라갈거같은 시작했던겁니다-> 시자게던겁니다 이런식으로요. 본인이 인지하고있는지어떤지 모르겠으나 달리아님 영상때마다 항상 나오네요.. 말투가 차분해지셔서 조아졌긴 한데 단 하나 이것만 나아쟜으면 더 조을거 같아요.
특이하네요. 부도나 이혼같은 이유로 가정이 해체되어 자녀들을 해할땐 고통을 가능한 줄이는 방법을 선택하는데 첫째는 예기로 해하고 작은애는 액살했네요? 같은 장소에서 해한게 아니라 시간차가 있었던건지 아니면 작은애가 불쌍해서 찌르길 망설인건지 살해 방법이 다른게 좀.. 게다가 정작 우발적으로 죽인 아내는 액살인데 딸은 복부를 칼로 해한다는게.. 뭔가 부자연스러운 느낌이에요..
죽는 것이 두렵다는 감정조차 느끼지 못 하는 너무 나도 순수한 아이의 마지막 그 말을 생각하니 더욱 더 마음이 아프네요..;; 억울하게 희생된 아내도 아내지만
도대체 아이들은 무슨 죄인가요..ㅠ 그리고 그 착하디 착한 아이들이 왜 피해 망상에 걸린 아빠 아니 악마 때문에 항상 억울하게 희생 되어야만 하는 건지.. 자신의 가족을 죽이기 위해
그렇게 자기 합리화를 잘 하는 악마들이 결국은 자기 자신이 문제였다는 사실은 왜 인정하려 들지 않는 걸까요..그리고는 끝내 자신은 죽는 게 두려워 죽지 못하는 저들이 너무 비겁하고
잔인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부디 피해자들의 명복을 빕니다..ㅠ 달리아님.. 영상 잘 봤어요..올해 목표로 하시는 거 꼭 이루시길 바라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이들이 같이 죽겠다고 했던건 아마 사실일거임. 이부분은 프로파일러분이 예전에 방송에서 했던 말인데 부모가 죽을때 어린 아이들에게 같이 죽겠냐고 물어볼때 대부분의 아이들은 죽는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부모의 존재가 너무 커서 같이 죽겠다고 할수밖에 없는 심리라고 함. 죽고 싶어서 같이 죽자라고 하는게 아니라 아삐가 하는 말이니까 동의한것 뿐임.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눈 많이 오고 하니깐 감기 조심 눈길 조심 안전 운전 하세요 오늘도 잘보고 잘 듣고 갈게요 오늘은 이거 틀어놓고 꿀잠 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달리아씨 들숨만 조절하면 최고에요.나날이 듣기좋아지네요.
아이들 생각하니 너무 슬프고 안타깝습니다...
오랜만에 반갑네요 :D 달리아 언니 화이팅
잘보고있습니다
이런 사건 특 : 아빠는 꼭 마지막에 자살 한다면서 안죽음
잘볼게요😊
달리아님 이뻐요! (추가) 이야기도 너무 잘 들었어요, 내용도 발음도 목소리도 다 좋습니다!!
달리아님 응원하고 있습니다 안하시는 줄 알고 혼자 발동동거리고 있었음 잘 듣겠습니다!!
진짜 저런게 악마에 씌인거 아니여.. 뭔 저런 어처구니 없는 ;;
달리아 님 스토리텔링도 그렇고 발성도 엄청 좋아지신 거 같아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잘 들을게요❤
영상이 정말 흥미롭고 몰입감 넘쳤습니다. 사건 설명과 분석이 체계적이고 이해하기 쉬웠어요. 항상 좋은 콘텐츠 감사합니다! 🙏
지구최강미녀 디바달리아😊
디바달리아 최애임 ❤
어우 드러워 자기가 업소 가놓고 찔려서 가족들을 다 죽이네
25년에 처음 만나네요
너무 오랜만인듯~~~25년에도 기대합니다 화이팅!!감기조심하세요
의처증의 위험성을 보여주는 사례네요
의처증 뿐만아니라 의부증도 심각하면
저렇게 되요. 부부사이에 신뢰는 기본 중 기본인데... 참 안타깝네요
원래 명분은 권력 있는 자가 가져다 붙히면 다 성립된다
항시잘보고있습니다 구독 좋아요 꾸우 욱 👍
이뻐용 잘보겠습니다
잠안올때 보기 좋은 영상
뭐야 이누나 점점 더 이뻐지는거같네 ^o
오... 점점 잠이 잘오고있습니다~
“ 새해 복 많이받아요 달리아씨 🧧🎁🎏🥳😇 ” 2025년 처음으로 컨텐츠 보게되네요
앞으로도 더많은 컨텐츠와 더많은 구독자 나오기를 바랍니다 😊☺️ 오늘컨텐츠 못난이, 찌질이, 극소심남 자체네요 😠😡🤬 “ 도둑이 제발 저린다 🦶😵🥴 ” 라는 속담이 딱맞는 얘깁니다 숨기고 망가지고 비열해지는거보다 솔직하고 반성하고 시정해나갈줄아는 자세가 필요하네요 😑🫤😐😟😔
변호사라는 직업이 참....
탈 지구급 ㅎㅎ섹시한 여신님 달리아님 ㅎㅎㅎ오늘 진짜!섹시하네요 ❤❤❤
조현병 초기
댓글보시면 피드백 좀 부탁드려요.
제시카님 땐 내내 뭐하나 거슬리는거 없이 너무 편하게 듣는데 달리아 님은 늘 발음이 뭉개지는 곳이 있어서 들을때 항상 걸려요. 사투리인지 뭔지..
추락할거같은-> 추라갈거같은
시작했던겁니다-> 시자게던겁니다
이런식으로요.
본인이 인지하고있는지어떤지 모르겠으나 달리아님 영상때마다 항상 나오네요.. 말투가 차분해지셔서 조아졌긴 한데 단 하나 이것만 나아쟜으면 더 조을거 같아요.
저도 같은생각입니다.
시작했습니다...엥..했어요..
흘리는듯..
약한발음 같은...
달리아님 좋은데 이런 부분은
듣다가 조금은 ...ㅜㅜ
끝까지 듣고 싶어요!
응원합니다
특이하네요. 부도나 이혼같은 이유로 가정이 해체되어 자녀들을 해할땐
고통을 가능한 줄이는 방법을 선택하는데 첫째는 예기로 해하고 작은애는 액살했네요?
같은 장소에서 해한게 아니라 시간차가 있었던건지
아니면 작은애가 불쌍해서 찌르길 망설인건지
살해 방법이 다른게 좀..
게다가 정작 우발적으로 죽인 아내는 액살인데
딸은 복부를 칼로 해한다는게.. 뭔가 부자연스러운 느낌이에요..
요
비츨X 비즐!!!!!
1
제시카님 왜 없나요?(자면서 듣는 1인) 음성은 자면서 듣기엔 ..(높은음) 너무 제시카님에 익숙해 졌나봐요
디바제시카님 바쁘신가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달리아씨는 말도 잘하시고 예의 바르신 것 같아 좋습니다... 한국에서 나고 자랐는데도 불구하고 방송에서 어른들한테 반말을 꼬꼭 하는 사람들이 없어졌으면 합니다. 제발!!!
와..쇄골이 너무 이쁘셔요
쇄골만 보이지...?
얼굴도요~❤
이야기에만 집중하면좋을걸.
달리야늼 캐이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