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요. 아직은 조금 일러요. 조금 더 키우셔야되요. 유인도 조금 더 있다가 하셔야되구요. 다른 가지도 그냥 뇌두라고 하는 이유는... 다른 가지들도 탄소동화작용으로 저장양분을 만들기 때문에 그냥 놔둬서 엽수를 많이 두는게 유리해요. 전지는 서두르지 마세요. 처서 즈음에 가지가 충분히 컸으면 유인을 하고, 더 키울거면 그보다도 더 늦게 유인해도 되요. 다른 가지들을 처리하는 것도 제가 영상으로 올려드릴거에요. 그건 시기에 급하게 해야되는게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 영상 보고 하셔도 문제 없을거에요. 지금은 순나방 방제만 잘하고 계시면 되요~
안녕하세요? 완전생초보라 사용용어가 낮설기도하지만 열심히 이해가도록 설명해주시는 동영상 늘 고맙게 잘보고있습니다 꾸벅~ 무었을 심을까는 본인이 결정해야한다고하셔서 물론 그게맞죠,.지인께서 말하길 개복숭아가 관리할것도 없고 수월하다해서 그것으로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대추나 매실보다 관리하기는 수월하겠지요? 식재시 다른나무처럼 이것도 유박거름과 물도 충분히 주어야하나요?실생묘자체로는 식재시 열매도 작고 수확이 잘안되고 수새도 약한가요? 동영상강의처럼 전정은 거의 불필요한건지,완벽치는 않아도 조금씩해주는게 좋다는건지요?중국산묘목도 많이 판다는데 토종인지여부 알수있나여?포트묘라는게 대부분 실생묘인지요? 모르니까 질문이 길었네요~~
개복숭아 묘목은 대부분 실생일겁니다. 실생은 열매가 너무 작아 수확이 무척 힘듭니다. 얼마나 심으실건가요? 절대로 많이는 심지 마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쉬운건 쉬운만큼 돈이 안되요. 그리고 수확은 결코 쉽지만도 않아요. 10kg을 수확하는데도 엄청나게 손이 많이갑니다. 작은 과일들은 거의 모두 그렇지요... 그럼 작더라도 가격이 좋아야되는데 개복숭아는 10kg에 4만원 정도 되요. 4만원 벌기 위해서 10kg을 따다보면 이걸 대량으로 할만한 가치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겁니다. 10주 정도라면 모를까 그 이상은 조금만 더 생각을 해보심이 좋을거 같아요.
@@haksijeong2314 그렇다면 감, 대추 위주로 심으시는게 더 좋을거 같습니다. 감은 곳감으로 만들어 판매할 수도 있고, 대추는 말려서도 판매가 가능하니 재고 부담도 적을겁니다. 감은 둥시감이 조금 무난할겁니다. 사람마다 기호가 다르므로 대봉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을것입니다맛 둥시가 당도도 더 좋습니다. 그렇다고 모두 둥시만 심는거보다는 대봉과 단감도 적절히 섞어 심어야 상품의 다양성도 갖추게 되므로 고려해보시고, 대추는 요즘은 사과대추가 인기므로 사과대추가 주가 되고, 복조대추중 왕대추도 함께 심으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개복숭아는 재배는 쉬우나 판로를 만드는 것이 감이나 대추보다 훨씬 어려울겁니다. 수확도 어렵고요...
@@haksijeong2314 감과 대추도 재배는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감은 새피해 대비도 생각은 해 놓으셔야 될겁니다. 새로 인한 약간의 손실은 있다해도 조금 일찍 수확해 곳감을 만들면 큰 문제될건 없고요.. 요즘은 감껍질 깍는 기계도 있고, 건조기를 이용하면 곳감 만들기도 수월합니다. 감말랭이도 만들 수 있고요. 저희 지역에서는 서대감이란 품종의 감으로 만드는 감말랭이가 있는데 맛이 기가막힙니다. 그런 농장도 벤치마킹하시고요...
영상중에 실생개복숭아는 약효가 없다는 말은 실수입니다.
실생복숭아가 약효가 없다는 것을 실생개복숭아가 약효가 없다고 잘못 말한겁니다.
실생개복숭아는 약효 좋습니다.
실생복숭아와 실생개복숭아는 다릅니다.
그랬나요?
그렇다면 제가 잘못 말한것을 인정합니다.
실생복숭아가 약효가 없고, 실생개복숭아는 약효 좋은게 맞습니다.
설명 잘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개복숭아 나무가 꽃이 안펴요.
왜 그런걸까요?
영상 잘 보고 배워갑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상세한 강의 항상 경청하고 있어요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사가 늦었네요 올려주신 영상대로 매실 약을 주었더니 튼튼한 매실 수화했습니다. 그전에는 탄저병인줄 알았는데 씨살이좀벌 이라는거 첨알았거든요. 정보 공유하는 이런 공간이 참 소중합니다
효과를 보셨다니 영상을 올린 보람이 느껴져 기쁘네요.
개복숭아가심은지가 5년 되었는데 열매가 몆게 정도밖에 안 열리는데.어떤문제가 있는지요
실생이라 그럴겁니다.
아직 유년성이 있어서지요..
이제 제대로 열릴겁니다.
네 감사합니다
개복숭아
판로 있으면 좋겠어용.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개복숭아 구매자는 많지 않습니다.
주로 개복숭아 씨를 많 필요로하는 묘목업 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십니다.
@@joayou 너무 감사합니다.구독자가 많으셔서 다 파실수 있을것 같은데용.ㅎ
개복숭아당 ㅎㅎ
없는게 없어요?ㅎ
저희 먹으려고 심은건 한두개씩 어지간한건 다 있고요...
판매용은 다양하진 않아요~
쌤 드릴껀 우리 먹으려고 심어 놓은거로도 충분할듯~
개복숭아 필요하세요?
줘도 담가 드시려나??
일일이 다 닦아서 담궈야 되는디~
그냥 나중에 제가 술이나 담궈서 드릴께유~
개복숭아주 맛있어요~ 글구 약이에요~
@@joayou 못담궈유ㅡㅡㅡ
나중에 매실청쬐금 ?ㅎㅎ
전화번호좀주세요개복숭아주문하고묘목도구입하고십읖니다
병들은것 벌레먹은것 도 괜잖아요 버리면 아까워요
전오늘 따서 한병 담았어요
기대가됩니다
처음담았는데 ㅋㅋㅋ화이팅
실생개복숭아가 오리지널이겠죠?
옥천묘목단지에 가서 물어봐야겠네요.
접목개복숭아 있나
그렇죠~ 실생개복숭아가 오리지널이죠~
안녕하세요 올해도판매하시나요
몇월쯔인가요
6월부터 7월말까지 판매합니다.
@@joayou 5월쯤전회드리겠습니다
예약은 언제하실까요
10키로가격은요
안녕하세요
자두V UF수형 순을 지금쯤 전지해서 주지2개만 키워야할까요
아니요.
아직은 조금 일러요.
조금 더 키우셔야되요.
유인도 조금 더 있다가 하셔야되구요.
다른 가지도 그냥 뇌두라고 하는 이유는...
다른 가지들도 탄소동화작용으로 저장양분을 만들기 때문에 그냥 놔둬서 엽수를 많이 두는게 유리해요.
전지는 서두르지 마세요.
처서 즈음에 가지가 충분히 컸으면 유인을 하고, 더 키울거면 그보다도 더 늦게 유인해도 되요.
다른 가지들을 처리하는 것도 제가 영상으로 올려드릴거에요.
그건 시기에 급하게 해야되는게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 영상 보고 하셔도 문제 없을거에요.
지금은 순나방 방제만 잘하고 계시면 되요~
@@joayou 넵 감사합니다
전기 목책기 했는데도 고라니가 쩜퍼해서 들어가서 순을 많이 따먹었내요
고라니가 입댄것은 크지도 잘안하든데 1년세월이 뒤로후퇴했내요~ㅠㅠ
사장님 개복숭아. 두집서사려는데 전화번호가 어떻게 돼죠 2년전에 삿는데. 잊어버려서요?
010-5341-7664
입니다.
매실은 6월초에 샀었는데요 개복숭아는 7월에사나봐요?
킬로에 얼마입니까
4천원입니다.
택배비는 별도구요.
안녕하세요? 완전생초보라 사용용어가 낮설기도하지만 열심히 이해가도록 설명해주시는 동영상 늘 고맙게 잘보고있습니다 꾸벅~
무었을 심을까는 본인이 결정해야한다고하셔서 물론 그게맞죠,.지인께서 말하길 개복숭아가 관리할것도 없고 수월하다해서 그것으로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대추나 매실보다 관리하기는 수월하겠지요?
식재시 다른나무처럼 이것도 유박거름과 물도 충분히 주어야하나요?실생묘자체로는 식재시 열매도 작고 수확이 잘안되고 수새도 약한가요? 동영상강의처럼 전정은
거의 불필요한건지,완벽치는 않아도 조금씩해주는게 좋다는건지요?중국산묘목도 많이 판다는데 토종인지여부 알수있나여?포트묘라는게 대부분 실생묘인지요? 모르니까 질문이 길었네요~~
개복숭아 묘목은 대부분 실생일겁니다.
실생은 열매가 너무 작아 수확이 무척 힘듭니다.
얼마나 심으실건가요?
절대로 많이는 심지 마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쉬운건 쉬운만큼 돈이 안되요.
그리고 수확은 결코 쉽지만도 않아요.
10kg을 수확하는데도 엄청나게 손이 많이갑니다.
작은 과일들은 거의 모두 그렇지요...
그럼 작더라도 가격이 좋아야되는데 개복숭아는 10kg에 4만원 정도 되요.
4만원 벌기 위해서 10kg을 따다보면 이걸 대량으로 할만한 가치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겁니다.
10주 정도라면 모를까 그 이상은 조금만 더 생각을 해보심이 좋을거 같아요.
@@joayou 댓글 감사드립니다
농지법의거 자경안하면 공시지가20%벌과금물린다해서 전문가도 아니고 고민입니다
750평이라 80주정도 개복숭아심고 20주정도는 감,대추류나 심어볼까했는데
더생각 해봐야겠네요~~
@@haksijeong2314 그렇다면 감, 대추 위주로 심으시는게 더 좋을거 같습니다.
감은 곳감으로 만들어 판매할 수도 있고, 대추는 말려서도 판매가 가능하니 재고 부담도 적을겁니다.
감은 둥시감이 조금 무난할겁니다. 사람마다 기호가 다르므로 대봉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을것입니다맛 둥시가 당도도 더 좋습니다.
그렇다고 모두 둥시만 심는거보다는 대봉과 단감도 적절히 섞어 심어야 상품의 다양성도 갖추게 되므로 고려해보시고, 대추는 요즘은 사과대추가 인기므로 사과대추가 주가 되고, 복조대추중 왕대추도 함께 심으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개복숭아는 재배는 쉬우나 판로를 만드는 것이 감이나 대추보다 훨씬 어려울겁니다.
수확도 어렵고요...
@@haksijeong2314 감과 대추도 재배는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감은 새피해 대비도 생각은 해 놓으셔야 될겁니다.
새로 인한 약간의 손실은 있다해도 조금 일찍 수확해 곳감을 만들면 큰 문제될건 없고요..
요즘은 감껍질 깍는 기계도 있고, 건조기를 이용하면 곳감 만들기도 수월합니다.
감말랭이도 만들 수 있고요.
저희 지역에서는 서대감이란 품종의 감으로 만드는 감말랭이가 있는데 맛이 기가막힙니다.
그런 농장도 벤치마킹하시고요...
사실 작목 추천이 조심스러운 것이지 작목만 선택되고나면 그 다음 상담은 어디서든 받으실 수 있어요.
요즘 개복숭아 엑기스 유투브를 보다가 오늘 처음으로 보는데 따는시기가 매실과 틀린가봐요?
교미교란제로 자두나무하고 매실을 재배하는 영상을보고 사장님농장을 방문하여 자문도 구하고 도움을 받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가격은 얼마 입니까?
택포 10kg 56,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봉승아살수있어요 얼마예요?
판매합니까?
네 판매합니다.
그런데 아직은 제대로 영글지 않은 시기이므로 7월 이후에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
@@joayou 그렇게나늦게요망종에저는처음이라잘몰라요
@@joayou 씨가 영글전 것이 더 좋다는데 맞습니까?
@@일청송 맛은 늦게 담는게 좋고요,
약효는 6월 중순 이후에 담아도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개복숭아 삼목하셔서
판매하세요
조언은 감사합니다만 저는 묘목은 취급하지 않고 있으며, 복숭아 삽목묘는 씨앗파종 묘목보다 뿌리발달이 늦어 이왕이면 씨앗파종묘가 더 좋을거 같습니다.
보내주세요개복숭아
재가볼땐 게도 개량인듯.
아녕하세요 전화번호주새요
전화 번호 남겨주세여 주문하고싶어요
010-5341-7664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