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에 속한 사람은 누구나 내 목소리를 듣는다." 내 마음에 폭풍이 있었기에 다시 주님안에 돌아 갈 수있었음을~~*감사드립니다. 용기를 내어라, 내가 세상을 이기신 그리스도여,사랑의 속삭임을 내 입술에 주시고 감사의 노래를 내 심장에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듣마 황진 신부님,기온이 많이 내려가고 바람이 몹씨 차갑습니다.건강 하세요.목 감기 조심하세요.아멘.🙏
깨어 준비하고 있어라. 생각하지도 않은 때에 사람의 아들이 오리라. ✠ 루카 복음21,2-3 어떤 빈곤한 과부가 렙톤 두 닢을 거기에 넣는 것을 보시고 이르셨다. “내가 참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저 가난한 과부가 다른 모든 사람보다 더 많이 넣었다. 아멘 🙏 신부님! 감사합니다 ♡
슬퍼하고 괴로워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신고하라는 것이 있으면 하시면 됩니다. 경고장이 발송된 일본 관공서를 방문하셔서 내용 잘 확인하시고, 안내하는 대로 진행하시면 될 듯 합니다. 신고는 하라는 거지, 따로 법을 의도적으로 어긴 것도 아닌데 놀라거나 걱정하지 마시고 차근차근 잘 진행하시면 될 듯 합니다. 잘 모르시겠으면 성당 나가고 계시면, 가셔서 신부님이나 다른 분들께 어떻게 하면 좋을 지 문의해 보세요.
하감세~❤ 아멘 듣마신부님 감사합니다~
신부님 감사드립니다 ~
식사도 거르지 마시고 건강 챙기시며 다니세요~
하느님의 말씀 전해 주셔서 감사 감사 드립니다~
하느님 감사드립니다 ~
아멘 아멘 🕊🙏🏻🕊🙏🏻신부님 말씀 감사합니다 😊
"진리에 속한 사람은 누구나 내 목소리를 듣는다."
내 마음에 폭풍이 있었기에 다시 주님안에 돌아 갈 수있었음을~~*감사드립니다.
용기를 내어라, 내가 세상을 이기신 그리스도여,사랑의 속삭임을 내 입술에 주시고 감사의 노래를 내 심장에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듣마 황진 신부님,기온이 많이 내려가고 바람이 몹씨 차갑습니다.건강 하세요.목 감기 조심하세요.아멘.🙏
하느님 감사합니다
하느님 감사합니다
하느님 감사합니다
아멘 🙏
신부님 참 고맙습니다 😅
예수님 사랑합니다
아멘~~감사드립니다❤
아멘!
하느님 감사합니다.
신부님 말씀 감사합니다.
신부님 감사합니다
마음은 이쁜 가을을
원하는데
저녁 공기는
옷을 여미게 만드네요
주말밤..
마음도 몸도
따듯하게 보내시는
시간되시길요^^~
+찬미예수님!
신부님 감사드립니다.
아멘..감사합니다
신부님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
찬미예수님 라파엘 신부님 날씨가 쌀쌀하네요 항상 영육간의 건강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듣는마음
할수 있는만큼
보이는 만큼
나머지는 하느님 도와주세요 감사드립니다 🙏 💕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하느님 덕분에 저도 신부님을 알게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멘🙏❤고맙습니다❤
깨어 준비하고 있어라.
생각하지도 않은 때에 사람의 아들이 오리라.
✠ 루카 복음21,2-3
어떤 빈곤한 과부가
렙톤 두 닢을 거기에 넣는 것을 보시고 이르셨다.
“내가 참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저 가난한 과부가 다른 모든 사람보다 더 많이 넣었다.
아멘 🙏
신부님!
감사합니다 ♡
디스마가 구원받은 이유는 그 자리에서 예수님이 주님이라고 고백했기 때문이라고 전해 들었습니다. 왕이시라는 것을 인정했다는 것.
그냥 좋은 선생님, 예언자 이런 분이 아니라. ❤
우리신부님언제나 감사합니다. 눈물나게슬퍼도. 누구한테도말을못하지만신부님에게말씀을드려 봅니다. 우리신부님말씀을 감사히 잘듣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눈물나게추위를덜덜떨면서절약해서조금씩 조금씩검소한생활고를하는데요. 한국에갖고 있는 재산을신고하라고 경고같은것이왔었어요 얼마나 놀래는지너무너무 슬퍼서많이도괴로워했습니다. 신부님 제가 너무너무힘든나날입니다. 신부님 도와주세요
재산 신고 하면 되고 덜덜덜 떨면서 일본에 있는데 한국에 계시는 신부님께 무엇을 도와 달라는 건지요? 신부님께만 말씀 드리는거 아닌데요 신자분께서 들으시고 보고 계시는데 말이 앞뒤가 안맞아요 신부님 잘 아세요?
사회제도(법)를 따르고 영적인 문제는 본인성찰후 신부님께 고해하는 것도 고려해보셔요. 주님의지하며 기도하시며 마음의 평화를 빕니다.
슬퍼하고 괴로워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신고하라는 것이 있으면 하시면 됩니다.
경고장이 발송된 일본 관공서를 방문하셔서 내용 잘 확인하시고,
안내하는 대로 진행하시면 될 듯 합니다.
신고는 하라는 거지, 따로 법을 의도적으로 어긴 것도 아닌데 놀라거나 걱정하지 마시고 차근차근 잘 진행하시면 될 듯 합니다.
잘 모르시겠으면 성당 나가고 계시면, 가셔서 신부님이나 다른 분들께 어떻게 하면 좋을 지 문의해 보세요.
아멘
아멘~~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아멘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