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유명 식품을 한자리에... "장인의 정신을 볼 수 있는" 대만우수식품관 2024 Seoul Food 서울식품대전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7 лип 2024
  • 2024 Seoul Food 서울식품대전 "장인의 정신을 볼 수 있는" 대만우수식품관
    ‘미식의 나라’로 인기가 높은 대만의 우수 식품들이 한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기 시작했다. 이번 ‘서울푸드 2024’ 전시회를 통해 소개된 대만 제품들은 최근 3년간 대만 내외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 수상하거나 품질인증을 받은 고품질 식품들이다. TAITRA는 이번 대만 우수식품관을 통해 대만 음식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며, 대만과 한국 간의 문화 교류를 촉진했다.
    대만식품관은 ‘추억의 구멍가게’라는 복고풍(뉴트로) 콘셉트로 꾸며져, 한국의 MZ세대가 선호하는 양질의 식품들을 복고풍을 반영해 소개했다.
    TAITRA 측은 “대만을 직접 방문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쌀로 만든 스낵, 생선으로 만든 국수, 소스 등 독특한 식재료와 인기 높은 페이스트리, 음료와 주류 등 다양한 기호식품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대만 우수식품관에 소개된 식품은 디저트, 음료, 소스, 식재료 등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독특한 캐릭터와 대만 특유의 스토리텔링을 담아 선보였다. 먼저 식재료 카테고리에서는 생선 국수, 동그라미면, 글루텐프리 파우더 등 국내 호레카 업계에서 꼭 필요한 제품들이 소개됐다. 소스 카테고리에서는 세계적인 인증을 받은 유기농 간장을 한국에 처음 소개했다. 음료 카테고리에서는 ‘서울푸드 2024’에서 첫선을 보인 ‘레이차 라떼’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높았다. 레이차는 대만 학가인의 특산품으로, 귀빈들에게 대접하는 차 음료로 알려져 있다.
    TAITRA 관계자는 “이 차는 영양가가 높아 학가인들이 아기들에게 우유 대신 영양 보충용으로 사용하기도 한다”라며 젊은 부부들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저트 코너에서는 누가캔디, 파인애플케이크, 에그롤 외에도 비건 육포, 계란 쿠키, 피넛버터 에그롤 등 다양한 간식류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쌀로 만든 스낵, 생선으로 만든 국수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독특한 식재료와 인기 높은 페이스트리를 비롯해 다양한 음료와 주류 상품을 선보였다.
    김선희 기자
    기사 원문 보기: www.withbuyer.com/news/articl...
  • Навчання та стиль

КОМЕНТАРІ • 1

  • @deepnov-hj4re
    @deepnov-hj4re Місяць тому

    첨 보는 거다. 펑리수만 알고 잇엇는데 다른 건 무슨 맛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