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성 중학영어 1200문장은 활용도에 따라 많은 이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중학영어는 엄선된 18종 교과서 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학 영어는 물론 고등 영어의 기본이 될 수 있는 문장들입니다. Unit 1~ 40: 중 1 수준. Unit: 40-80: 중 2 수준. Unit 80~120 :중 3수준. 영어는 언어입니다. 즉 눈이 아닌 입으로 읽는 충분한 연습이 필수 입니다. 영어를 배우는 목적은 의사소통에 있습니다. 그렇다고 말을 우선적으로 배워라는 것은 아닙니다. 말 하기전에 듣기 연습이 우선입니다. 발음이 어색하다면 우선 발음 교정을 위해 정확한 파닉스 교육을 받으시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발음이 어색하다면 듣기가 어렵습니다. 듣기 이해가 부족하다면 무슨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영어가 잘 들리기 위해서는 자신 스스로 발음 연습을 많이 해야 합니다. 즉 발음은 흉내가 아닌 정확한 소리를 낼 줄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1. 파닉스 과정에서는 단어보다 소리에 집중해서 의미파악이 아닌 소리 구별이 될 수 있도록 자신의 소리를 만들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2. 파닉스 과정이 끝났다면 짧은 문장을 의미파악과 더불어 쉐도잉 연습입니다. 3.읽기 과정에서는 우선 해석 연습을 속도를 원어민 수준까지 충분히 연습한 후에 원어민이 읽어주는 정확한 발음로 쉐도잉을 하는 것입니다. 힘들다면 배속을 0.8배속부터 시작해 보시면 영어를 하시는 분이라면 어느정도 쉐도잉 이 가능 할 것입니다. 다음으로 0.9 배속 끝으로 1배속으로 따라읽음과 동시에 해석이 가능하도록 연습이 필요합니다. 단 , 해석은 눈으로 하는 것입니다. 3. 완전한 이해가 될 때까지 충분한 반복이 필요합니다. 4. 마지막으로 책을 덮거나 문장을 보지 않고 모든것이 귀에 들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5. 듣기가 힘드시다면 마지막으로 해야 할 일은 받아쓰기 연습입니다. 받아쓰기는 외워서 쓰는 것이 아님을 아셔야 합니다. 어떻게 외우지 않고 받아 적을 수 있느냐 구요. 파닉스를 제대로 배웠다면 누구나 가능한 영역 입니다. 6. tip. -- 한 문장씩 나눠서 한 문장을 쉐도잉 연습을 하듯 되풀이(2~3회) 하면서 받아쓰기를 합니다. 해석 연습을 많이 하셨다면 문장이 쉽게 다가올것입니다. 어느 순간에는 자신도 모를게 문장이 외워질 것입니다. 7. 최종적으로 듣기입니다. 문장을 보면서 듣기는 가급적 피하기 바랍니다. 문장을 보면서 듣기를 하다 보면 듣기보다 글이라는 문자에 치중하는 경향으로 빠지기 쉽습니다. 듣기에 집중할 수 없다는 이야기 입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속성 중학영어 1200문장은 활용도에 따라 많은 이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중학영어는 엄선된 18종 교과서 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학 영어는 물론
고등 영어의 기본이 될 수 있는 문장들입니다.
Unit 1~ 40: 중 1 수준. Unit: 40-80: 중 2 수준. Unit 80~120 :중 3수준.
영어는 언어입니다. 즉 눈이 아닌 입으로 읽는 충분한 연습이 필수 입니다.
영어를 배우는 목적은 의사소통에 있습니다.
그렇다고 말을 우선적으로 배워라는 것은 아닙니다.
말 하기전에 듣기 연습이 우선입니다. 발음이 어색하다면 우선 발음 교정을 위해 정확한 파닉스 교육을 받으시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발음이 어색하다면 듣기가 어렵습니다.
듣기 이해가 부족하다면 무슨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영어가 잘 들리기 위해서는 자신 스스로 발음 연습을 많이 해야 합니다.
즉 발음은 흉내가 아닌 정확한 소리를 낼 줄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1. 파닉스 과정에서는 단어보다 소리에 집중해서 의미파악이 아닌 소리 구별이 될 수 있도록 자신의 소리를 만들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2. 파닉스 과정이 끝났다면 짧은 문장을 의미파악과 더불어 쉐도잉 연습입니다.
3.읽기 과정에서는 우선 해석 연습을 속도를 원어민 수준까지 충분히 연습한 후에 원어민이 읽어주는 정확한 발음로 쉐도잉을 하는 것입니다.
힘들다면 배속을 0.8배속부터 시작해 보시면 영어를 하시는 분이라면 어느정도 쉐도잉 이 가능 할 것입니다. 다음으로 0.9 배속 끝으로 1배속으로 따라읽음과 동시에 해석이 가능하도록 연습이 필요합니다.
단 , 해석은 눈으로 하는 것입니다.
3. 완전한 이해가 될 때까지 충분한 반복이 필요합니다.
4. 마지막으로 책을 덮거나 문장을 보지 않고 모든것이 귀에 들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5. 듣기가 힘드시다면 마지막으로 해야 할 일은 받아쓰기 연습입니다.
받아쓰기는 외워서 쓰는 것이 아님을 아셔야 합니다.
어떻게 외우지 않고 받아 적을 수 있느냐 구요. 파닉스를 제대로 배웠다면
누구나 가능한 영역 입니다.
6. tip. -- 한 문장씩 나눠서 한 문장을 쉐도잉 연습을 하듯 되풀이(2~3회) 하면서 받아쓰기를 합니다. 해석 연습을 많이 하셨다면 문장이 쉽게 다가올것입니다. 어느 순간에는 자신도 모를게 문장이 외워질 것입니다.
7. 최종적으로 듣기입니다.
문장을 보면서 듣기는 가급적 피하기 바랍니다.
문장을 보면서 듣기를 하다 보면 듣기보다 글이라는 문자에 치중하는 경향으로 빠지기 쉽습니다. 듣기에 집중할 수 없다는 이야기 입니다.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