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언의 말씀: "부르기만 하면..."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9 вер 2024
  •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치유의 체험을 하게 하실 때가 많은 데, 우리가 먼저 해야 할 것은 '예수' 이름을 부르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의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며, 무한하신 하나님의 나라가 열리고 체험케 되는 축복이 임하게 되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하나님 사랑: 부르기만 하면!(롬10:12)
    (롬10:12)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차별이 없음이라 한 분이신 주께서 모든 사람의 주가 되사 그를 부르는 모든 사람에게 부요하시도다"
    (시 23:3)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사 43:19)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
    (요 14:6)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정복의 삶: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치유의 체험을 하게 하실 때가 많은 데, 우리가 먼저 해야 할 것은 '예수' 이름을 부르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의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며, 무한하신 하나님의 나라가 열리고 체험케 되는 축복이 임하게 되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의 사랑의 역사는 유대인이나 이방인들에게 조차 차별없이 일어나게 됩니다. 이를 위해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면 되는데 누구든지 하나님의 구원의 이름 '예수!'를 부르면 성령 하나님이 하나님의 사랑을 물밀듯이 체험하게 하시는 것입니다.
    본문 말씀의 인물들인 바울, 다윗, 이사야 , 요한들은 하나님의 사랑을 하나님을 부르면서 체험하게 된 것입니다.. 하나님을 만나는 것이 먼저입니다. 하나님의 영생의 사랑을 주시기 위해 십자가에서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 이름을 부르면 기적 같은 일들이 일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아멘~
    • 증언의 말씀: "부르기만 하면..."
    "하나님 나라" 카톡방이 운영 중에 있습니다. 매주 여러 차례 신앙의 도움이 되는 간략하고 은혜로운 글들이 올려지는데, 받아보시길 원하시면 다음으로 연락주세요.
    (카카오 ID: Johnoh0422)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