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댓글 안남기는데 임기자님 오늘 기분이 안좋아 보이셔서 처음으로 댓글 남깁니다. 솔직히 저는 이 방송을 대체할만한 압축적이고 루틴적인 방송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무료이구요. 저는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듣고 있습니다. 아마 저와 같은 분들이 훨씬 더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공격적인 댓글이나 까다롭게 지적하는 사람들의 목소리가 더 커보일 수는 있어도, 조용히 응원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더 많다는 것 알아주세요. 늘 감사합니다. 내일 방송도 기다리겠습니다^^.
Ho J님 안녕하세요, 답글이 너무 늦어져 죄송합니다. 댓글을 남겨 응원해준다는 것이 상당한 정성과 노력이 들어간다는 점을 저도 잘 알기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면도 많이 있는데 좋은 점만 봐주신것 같아서 쑥스럽기도 하고요. 응원받은 만큼 열심히 만들어가겠습니다.
투자에 앞서 전문가나 관련기관들이 늘 하는 말,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말을 알고 수용하는 사람들이 한국에 과연 얼마나 될까요. 저는자금의 효율적인 운용과 성과 보다 개인들의 수익과 손실에 대한 책임의 이해가 우선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흔히 말하는 다수의 힘을 이용한 '떼 법'이 꾸준히 먹혀드는 한국에서는 득 보다 실이 많을 것 같네요. 퇴직연금의 기금화는 시기상조인듯 합니다.
국민연금의 법적 성격도 사적연금입니다. 공적으로 신탁된(정부가 자주 잊어버리는 것 같아요). 사실 퇴직연금을 괜찮은 자산운용사에 운용을 전적으로 맡기고 싶은 욕구가 있기는 한데 결국 고갈될 국민연금과 엮이고 싶지는 않네요. 항상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임대표님! 목소리는 항상 꾀꼬리십니다. Ps. 금투세 도입되면 저도 국장에서 완전히 철수합니다. 금투세 찬성하지만 국장에서의 지배주주의 과도한 프리미엄이 제거되고(적어도 이를 위한 상법개정이 이루어지고) 거래세 폐지와 동시에 시행한다는 전제하에
@@visioncounselor 심지어 지금은 1%라 해도 물가상승과 평균자산가치 상승에 의해 비율 급증하게 되어 있습니다. 공제선을 상승률에 맞게 매년 올려야하는데 절대 일어나지 않는 일이죠. 게다가 장투는 미실현수익을 십년 넘게 가져가는데 무조건 공제선에 걸려서 수년에 걸쳐서 인출해야 하죠 ㅋㅋ 1%만 해당한다는건 멍청한 국민들 갖고노는 주장이죠 ㅋㅋ
국가가 운영하는 연금 개념 딱 알려드림. 국민 중에는 퇴직금을 지금 국민연금보다 잘 굴리는 사람, 적당히 굴리는 사람, 못 굴리는 사람이 있음. 국가연금은 잘 굴리는 사람, 적당히 굴리는 사람의 시드머니들 뺏어가서 못 굴리는 사람 노후 보장 해주는 것임. 모두의 미래를 보장하는 제도가 아니라 젊을 때 돈 안 모으고 펑펑 쓰는 사람들 노후 보장하려고 만든거 아니 근데 솔까 그런 사람들은 그냥 망하는게 맞지 않음? 그냥 또하나의 세금임
국가연금이 그렇게 수익률 보장에 자신있으면, 본인이 국가연금 할지 말지 선택할 수만 있어도 알아서 국가연금 들꺼고 불만이 없는데 강제인게 제일 세금스러운 부분임. 세금도 그냥 내는게 아니라 국가 정책에 따라 쓰는 것임. 연금도 결국 세금인데 용도가 노령세대 현금흐름 주는거로 정해진 것 뿐이고
목소리 때문에 딴지 거시는 분들~ 덩신의 삶은 완벽하신가요? 인간이기에 말을 계속하면 목이 잠깁니다 글자 30분 내내 읽어서 목이 잠기는데 이런거로 딴지 거시는 분~ 당신도 집에서 함 해보고 얼마나 힘든지 느껴보길 참나~ 남을 비판해서 우월감 느끼시는 분 자존감부터 체크하시고 경제 공부 추천드립니다
👇 영상에 나온 주요 기사, 원문을 읽고 싶다면...
"퇴직연금 기금화…국민연금도 운용"
www.hankyung.com/article/2024092324521
유명무실 디폴트옵션…가입자 90%가 원금보장상품
www.hankyung.com/article/2024092324471
[사설] 국민연금의 퇴직연금 운용?…민간 돈을 왜 정부에 맡기라는 건가
www.hankyung.com/article/2024092324031
'상위 0.1%' 세금이라더니…개인계좌 14%가 금투세 대상
www.hankyung.com/article/2024092324331
"폐건전지보다 위험" 경고에도…무심코 버렸다가 '독 됐다'
www.hankyung.com/article/2024092323401
전기료 일단 동결…연내 인상 가능성은 여전
www.hankyung.com/article/2024092324641
美, 커넥티드카 '빗장'…중국산 SW 못 쓴다
www.hankyung.com/article/2024092327271
"중국의 유제품 조사 부당"…EU, WTO 분쟁제기 착수
www.hankyung.com/article/2024092327281
美 스리마일 부활하자 원전 ETF '불기둥'
www.hankyung.com/article/2024092324651
年10%…'중위험·중수익' 하이일드 펀드에 뭉칫돈
www.hankyung.com/article/2024092324141
유튜브에 댓글 안남기는데 임기자님 오늘 기분이 안좋아 보이셔서 처음으로 댓글 남깁니다.
솔직히 저는 이 방송을 대체할만한 압축적이고 루틴적인 방송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무료이구요. 저는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듣고 있습니다. 아마 저와 같은 분들이 훨씬 더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공격적인 댓글이나 까다롭게 지적하는 사람들의 목소리가 더 커보일 수는 있어도, 조용히 응원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더 많다는 것 알아주세요.
늘 감사합니다. 내일 방송도 기다리겠습니다^^.
Ho J님 안녕하세요, 답글이 너무 늦어져 죄송합니다. 댓글을 남겨 응원해준다는 것이 상당한 정성과 노력이 들어간다는 점을 저도 잘 알기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면도 많이 있는데 좋은 점만 봐주신것 같아서 쑥스럽기도 하고요. 응원받은 만큼 열심히 만들어가겠습니다.
30~40분을 쉬지않고 얘기하는게 얼마나 어려운일인데 이걸 쉽게 생각하시는분들이 있나보네요 ㅋㅋ
오늘도 매끄러운 PT 잘봤습니다~~
사촌님 안녕하세요, 답이 너무 늦어져 죄송합니다. 격려의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주에도 열심히 만들어보겠습니다.
목소리 괜찮다고 전현 거슬리지 않는다고 남기려고 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위로를 해주셨네요. 기자님 사랑 많이 받으셔서 행복하시겠어요~~
은수님 안녕하세요,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콘텐츠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기분이 안 좋아보이심. 잘 듣고 있으니 너무 상처 받지 마시고 화이팅 하십시오👍🏼
코난님 답글이 너무 늦어져 죄송합니다. 비록 일부라곤 하지만 댓글을 통해 반복적으로 지적받다보니 한번은 말씀드려야할것 같아서 잠시 언급했고, 기분이 안좋다거나 그런 뜻으로 말씀드린건 아니었어요. 격려해주셔서 감사하고, 응원받은 만큼 더 열심히 만들겠습니다.
목소리 전혀 안거슬려요!!! 항상 듣기 좋습니다~ 환절기에 건강조심하세요 정성 가득한 브리핑 감사합니다:)
HJ님 안녕하세요,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이 너무 늦어져 죄송해요.
안 거슬립니다 열심히 방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nly live once님 안녕하세요,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이 너무 늦어져 죄송해요.
목 불편한게
미안해 할 일은 아닌거 같네요~
본인이 더 힘들텐데..
오히려
듣기 불편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미안해 해야 할일!!
화이팅!!!
엄마님 안녕하세요, 답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격려의 메시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좀더 좋은 프로그램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절기 고생이 많으시고요.
다양한 소식 듣고 있어서 좋아요.
따뜻하고 목에 좋은 거 많이 드세요.감사합니다
김따오기와동글아빠님 안녕하세요, 답글이 너무 늦어져 죄송합니다. 격려해주시고 좋은 조언들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하게 들으실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매일 아침 쉴틈없이 브리핑하시느라 목이 나아질 기미가 없나봐요😢 날씨가 변덕스럽고 공기도 건조한데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Z n님 안녕하세요, 답글이 너무 늦어져 죄송합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주에도 좋은 뉴스 많이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방송 감사합니다.
늘 감사히 영상 시청합니다 ~~
거슬림없이 뉴스브리핑 잘 전해들었습니다~ 너무 마음쓰지 마셔요~😊 환절기 건강 잘 챙기세요 ~
해피워니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주에 또 인사드릴게요.
퇴사 이후 늘 본방사수하고 있어요 기자님 목소리 들으려고 아침잠 많은데 8시 5분전에 벌떡 일어나서 티비로 가족들과 다같이 봅니다ㅎㅎ 진짜 저의 모닝루틴‼️ 감기 조심하세요~
🙂🙂
임기자님 잘보고 있어요 ~아프지마세요!
이태호님 안녕하세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히 더 좋은 콘텐츠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임은우 기자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잘생긴 얼굴과 성시경 목소리 항상 고맙읍니다..
😅😅
오늘도 알찬 내용으로 꽉꽉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니님께 제가 늘 감사드립니다!
임기자님 언제나 잘 보고 있습니다.
화이팅!!
찬웅님 안녕하세요, 답글이 너무 늦어져 죄송합니다. 잘 보고 있다는 말씀이 저한테는 큰 힘이 됩니다. 일부러 시간내어 격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환절기에 걸맞는 인간적인 목소리 좋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임현우 기자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목관리 잘하시구요.
슉슉곰님 안녕하세요, 답글이 너무 늦어져 죄송합니다. 응원받은 만큼 더 열심히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잘듣고 있어요~ 목소리 너무 좋아요 아프지마세요 ㅠㅠ
수진님 안녕하세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이 너무 늦어져 죄송합니다.
오늘도 고마워요!
답글이 너무 늦어져 죄송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뉴스를 요약해주니 매우좋네요😊😊
KK님 안녕하세요, 답글이 너무 늦어졌습니다. 평일 아침 8시마다 라이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수미님 안녕하세요, 첫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이 너무 늦어졌네요. 모닝루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퇴직연금을 공적으로? 말같지도 않은 소리네요 어이없어 알아서들 관리마고 있으니 손대지 말아야죠
목소리 뭐라하는 분들 신경쓰지마세요!!! 기자님 잘 듣고 있습니다 고생 많으세요 😊😊
Bomyi님 안녕하세요,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이 너무 늦어져 죄송해요.
잘보고 있어요. 깔끔한 요약 !
까꿍님 안녕하세요, 답글이 너무 늦어졌네요. 좋은 평가 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주에도 잘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 좋아요! 외모도 멋짐!
내용도 👍
😅🙂🙂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목소리 괜찮아요 ㅎ 얼른 나으셔야할텐뎅...늘 잘 듣고있어요 감사합니당.
혜주니님 안녕하세요, 답글이 너무 늦어져 죄송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주에 더 열심히 만들어서 인사드릴게요!
오페라 음악이 짧지만기사에 집중하게 만드네요.
안녕하세요, 답글이 너무 늦었습니다. 도입부 음악까지 기분좋게 들어주시고, 오랫동안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주에도 열심히 만들겠습니다.
국회의원들 좀 줄이고 세금 좀 덜냈음 좋겠다.
매일 라이브하느라 힘드신가봐요 ㅠㅜ
현우기자님 건강도 잘 챙기세요
벨델마님 힘이 되는 메시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이 많이 늦어져 죄송해요.
국민연금 고갈을 덮으려는 눈속임 같다
물 자주 챙겨드세요 😊
🙂🙂
오늘은 나이트루틴입니다~😊
사랑해❤
😅🙂🙂
투자에 앞서 전문가나 관련기관들이 늘 하는 말,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말을 알고 수용하는 사람들이 한국에 과연 얼마나 될까요.
저는자금의 효율적인 운용과 성과 보다 개인들의 수익과 손실에 대한 책임의 이해가 우선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흔히 말하는 다수의 힘을 이용한 '떼 법'이 꾸준히 먹혀드는 한국에서는 득 보다 실이 많을 것 같네요.
퇴직연금의 기금화는 시기상조인듯 합니다.
❤😊
듣기 안쓰럽지 거북하진 않네요
발음도 좋고 전달력에 전혀 문제 없어요
환절기라 힘든 사람들 많은데 막말하는 사람들..무시합시다~
잭맘님 안녕하세요, 격려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이 늦어져 죄송해요.
으 기자님...목관리 건강관리 유의하세요!! ㅠㅠ
조심스레 '닌지옴'약 추천드려봅니다...
juan님 안녕하세요, 걱정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약 정보까지 알려주시다니... 잘 기억해두겠습니다 ^-^;
금투세 시행 시 자녀 계좌에서 연 200만원 이상만 수익이 나도 해당 자녀는 연말 정산 인적공제에서 제외된다던데 그 부분도 분석 부탁드려요
국민연금의 법적 성격도 사적연금입니다. 공적으로 신탁된(정부가 자주 잊어버리는 것 같아요). 사실 퇴직연금을 괜찮은 자산운용사에 운용을 전적으로 맡기고 싶은 욕구가 있기는 한데 결국 고갈될 국민연금과 엮이고 싶지는 않네요. 항상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임대표님! 목소리는 항상 꾀꼬리십니다.
Ps. 금투세 도입되면 저도 국장에서 완전히 철수합니다. 금투세 찬성하지만 국장에서의 지배주주의 과도한 프리미엄이 제거되고(적어도 이를 위한 상법개정이 이루어지고) 거래세 폐지와 동시에 시행한다는 전제하에
연금 아웃소싱 매니저임. 국민연금에 저도 요청 함. 연금만큼 잘하는 하우스가 국내에 없음
목소리 1도 안불편합ㄴㅣ다. 기침 많이 하시면서 여유롭게 하세요^^
금투세를 세금적용받는게 1%다라는 주장은 한치 앞 밬에 못보는 초근시안적 사고다. 금투세 시행으로 인해 국내시장에서 이탈할 자금들은 생각안하냐. 금투세법에 숨어있는 니들 정치인 고위공무원들이 애용하는 사모펀드 세율인하는 왜 상향조정안하냐.
@@visioncounselor 심지어 지금은 1%라 해도 물가상승과 평균자산가치 상승에 의해 비율 급증하게 되어 있습니다. 공제선을 상승률에 맞게 매년 올려야하는데 절대 일어나지 않는 일이죠. 게다가 장투는 미실현수익을 십년 넘게 가져가는데 무조건 공제선에 걸려서 수년에 걸쳐서 인출해야 하죠 ㅋㅋ 1%만 해당한다는건 멍청한 국민들 갖고노는 주장이죠 ㅋㅋ
1% 라는
정당들은 다 주식시장 이해도 못하는애들..
이번에 제대로 알았다. 다음 대선과 총선에서는 다 제외한다
음? 별 모르겠는데 파이팅이에요
약국에 가져가면 싫어해요ㆍ 반응이 영그렇더라구요ㆍ
목소리 좋은데 왜요? 가수 콘서트 온것도 아니고... 들으라는 뉴스 내용이나 듣지...
아침시간에 라이브잖아요.
모두 감안하고들었으면 합니다.
긍정적으로 살아봐요 뉴스듣는데 목소리도좋으먄 기분좋잖아요~~
금투세가 문제냐!! 국장 자체가 노답인데 금투세는 거들 뿐
정치자금으로 쓰려고 정치인들이 머리쓰는거같네 국회의원들이 국민위해 이런제도를 마련하는데 동의한다? 뭔가 그들만의 꿍꿍이가있다에 확신든다
목소리가 쉬다못해 아예 안 나오다가 잠들기 3시간 전에 물도 먹지 말라고 해서 그거 지켜서 겨우 목소리 돌아왔었어요.. 많이 괴로우실듯..
그리고 베개 좀 높이시면 도움됩니다
Luna님 안녕하세요, 답글이 많이 늦어져 죄송해요. 좋은 조언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무도 못 믿어 😢😢 각자도생 😮😮
작두콩차 드세요
🙂🙂
1%가 내는게 아니라 내가 1%가 될까봐 만든 세금이겠지.
목소리아프다고 듣기힘들다는 사람 그런 개싸가지가 있다구요?
원금그대로 두는건 미친짓이고 퇴직금 잘 못 굴리는 분들은 절대적으로 국민연금이 낫습니다.
국가가 운영하는 연금 개념 딱 알려드림. 국민 중에는 퇴직금을 지금 국민연금보다 잘 굴리는 사람, 적당히 굴리는 사람, 못 굴리는 사람이 있음.
국가연금은 잘 굴리는 사람, 적당히 굴리는 사람의 시드머니들 뺏어가서 못 굴리는 사람 노후 보장 해주는 것임.
모두의 미래를 보장하는 제도가 아니라 젊을 때 돈 안 모으고 펑펑 쓰는 사람들 노후 보장하려고 만든거
아니 근데 솔까 그런 사람들은 그냥 망하는게 맞지 않음? 그냥 또하나의 세금임
국가연금이 그렇게 수익률 보장에 자신있으면, 본인이 국가연금 할지 말지 선택할 수만 있어도 알아서 국가연금 들꺼고 불만이 없는데 강제인게 제일 세금스러운 부분임. 세금도 그냥 내는게 아니라 국가 정책에 따라 쓰는 것임. 연금도 결국 세금인데 용도가 노령세대 현금흐름 주는거로 정해진 것 뿐이고
약사들이 판거 약사들이 모으면 또 돈달라고? 이런식이면 횟집 매운탕거리 안가져가면 수거비용도 따로받아라
약국에 약 갖다줬더니 걍 종량제 봉투에 버리라고 안 받아주던데
😊
1. 퇴직연금 수익률이 좀더 좋게하는 방안을 고민중~~~
2. 네이버가 중동에도 진출 ..
3. 원자력 ETF 굿뉴스있음~~~
목소리 때문에 딴지 거시는 분들~ 덩신의 삶은 완벽하신가요? 인간이기에 말을 계속하면 목이 잠깁니다
글자 30분 내내 읽어서 목이 잠기는데 이런거로 딴지 거시는 분~ 당신도 집에서 함 해보고 얼마나 힘든지 느껴보길 참나~ 남을 비판해서 우월감 느끼시는 분 자존감부터 체크하시고 경제 공부 추천드립니다
둘 다 못 믿는다 다 도둑놈
국민연금 운용하는 인간들 실력을 믿어???
투자로 5천만원 이상 번다면, 왠만한 중소기업의 연봉 수준인데, 세금을 내는 것이 맞지 않나 싶네요. 항상 근로소득자가 유리 지갑이라는 비아냥 거리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 것이 아니네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