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징을 만들거면 판도라도 좋았겠네요! 저 같은 경우에는 판도라가 나왔을 때 판도라로 템 예쁘게 맞추기 vs 그냥 운으로 템 예쁘게 맞추기로 항상 생각을 해서 템 각이 너무 쓰레기가 아니면 판도라는 잘 안 고릅니다! 그냥 운으로 템 예쁘게 맞추고 재조합기 뽑고 상징 재료템 뽑고 하면 공짜 판도란데 왜 판도라를 골라야하지? 라는 마인드죠 ㅋㅋ 좋게 말하자면 고점을 보는 거고 안 좋게 말하면 날먹 마인드네요 ㅋㅋ 그리고 다른 증강이 너무 별로면 판도라를 골랐을 거 같은데 스테락 증강도 괜찮고 아이템 각도 괜찮아서 판도라는 넘겼습니다! 또 가족 상징이나 투사 상징을 나중에 하나 더 얻을 수 있다는 확신이 있었다면 판도라를 집었을 거 같은데 그런 확신은 없죠! 마지막으로 판도라를 안 고른 가장 중요한 이유는 (판도라 고르면 원하는 아이템이 뒤질 때 까지 안 나오는 저주)
두번째 증강에서 판도라 먹고 후라이팬 돌리고 여눈 찾는게 낫지않나
1등 했을 것 같은데
동감
상징을 만들거면 판도라도 좋았겠네요!
저 같은 경우에는 판도라가 나왔을 때 판도라로 템 예쁘게 맞추기 vs 그냥 운으로 템 예쁘게 맞추기로 항상 생각을 해서 템 각이 너무 쓰레기가 아니면 판도라는 잘 안 고릅니다! 그냥 운으로 템 예쁘게 맞추고 재조합기 뽑고 상징 재료템 뽑고 하면 공짜 판도란데 왜 판도라를 골라야하지? 라는 마인드죠 ㅋㅋ 좋게 말하자면 고점을 보는 거고 안 좋게 말하면 날먹 마인드네요 ㅋㅋ
그리고 다른 증강이 너무 별로면 판도라를 골랐을 거 같은데 스테락 증강도 괜찮고 아이템 각도 괜찮아서 판도라는 넘겼습니다!
또 가족 상징이나 투사 상징을 나중에 하나 더 얻을 수 있다는 확신이 있었다면 판도라를 집었을 거 같은데 그런 확신은 없죠!
마지막으로 판도라를 안 고른 가장 중요한 이유는 (판도라 고르면 원하는 아이템이 뒤질 때 까지 안 나오는 저주)
아 이덱 너프좀 안하나정말.. 4코3성찍고 졌네 1코따리한테
바이올렛이 좀 쎄긴 해 ㄷㄷ
가족리롤이 4코 3성 이길 파워는 절대 아닌데ㅋㅋㅋㅋ
도장하나 넣어둔 거 아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