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usickim 그렇게 생각해 주시니 저 또한 보람입니다.^^ 검색해서 찾은 나들이 MR 음정이 너무 낮아서 따라 부르기가 좀 그랬는데, 올려주신 연주가 저랑 잘 맞아서 더 좋았습니다. 어제는 클라리넷 소리 방해되지 않게 작은 소리로 따라부르며 녹음을 해보고.. 들어도 보고 하면서 참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치 한 무대에 선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선생님 연주를 활용해도 되는지 모르겠어요.~^^
@유인환-i6f 저음역대도 활용해 보았습니다. 클라리넷은 Bliss L210S 입니다. 좋은 제품은 아니고, 앞으로 여유가 생기면 BACKUN 클라리넷 Q시리즈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프로디지를 쓰다가 분실해서, 상기 제품 130만원에 구입했는데 요즘 많이 인상되었네요. 궁금하신것이 많으신것 같아서... 클라리넷 하시는 분인것 같은데 영상도 공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파퓰러 듀엣 연주자가 있으면 하는 바램이거든요.
@@유인환-i6f 고교 브라스 시절 빳다를 맞으며, 어쩌면 전쟁에 나가기 위해서 총쏘고 각개전투하며 배웠다는 느낌이랄까요. 저도 혼자서 독학을 했다고 봐야합니다. 시간적, 금전적으로 레슨을 받을 수 없는 상황이라서, 그만큼 시행착오와 한계성도 분명 느껴왔습니다. 컨디션이나 음향 셋팅에 따른 기복의 경험도 했고요. 음악 카페에서 오래 있다보니, 매일 연습과 연주를 병행하며 여러 습득과 좌절도 겪었답니다. 내 스스로 녹음하며 소프라노 색소폰 소리와 유사하다는 자타인의 경험도 했었고요. 때로는 입술이 풀려 전체 플랫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지치지 않게 즐기면서,,,, 계속 연습, 연주하려고 합니다!
언제나들어도 좋은 추억의 그노래~~♬
열정이 넘치는 님의 감동연주로 힐링하고 갑니다~
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it008007 감사합니다~
가을날 "나들이" 하기 참 좋은 나날이죠.^^
기쁨과 평안이 함께 하는 좋은 시간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멋진연주 감동입니다 3종셋트 선물놓고 응원합니다 3종셋트 🎉🎉🎉🎉
와우 감사합니다. 선물이 무엇인지 잘알죠.^^
응원해 주심에 기쁩니다😊
@@fanmusickim 제방에도 구경오세요
어느덧 9월 의 마지막날입니다.
일교차가 커서 건강 주의하세요.
구름이 흘러가듯 어디서 왔다가 어디로 가는 걸까?
감정이 절제된 연주 너무 좋아요~!!!!
@@적폐청산-q6q 좋은 표현에 감사를 드립니다. 음악을 함께 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소리 감성 다 느낄 수 있네요.^^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멋지구나~
구독했으니 영상 업로드하면 열심히 볼께..^^
@@홍숭원-b1g 그래. 반갑다.^^ 명절은 잘 보냈는가~ 비가 아직도 내리고 있는데, 이제는 저녁무렵이 되니 춥구나. 가끔 소통하자구~《땡큐!
마음으로 연주를 하십니다.
새까만 음표일텐데 음 하나 하나에 온갖 감성의 색으로 물을 들이십니다.
준비해주신 그 시간과 정성에 깊이 ...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격려 감사합니다. 표현을 멋지게 해주셔서.. 힘이 되어주십니다!☆
@@fanmusickim
한 스무번은 들은 것 같습니다.
들어도 들어도 자꾸만 듣고 싶은 연주입니다.
그리고 저의 몇 줄 글이 힘이 된다고 하시니.. 주객이 전도~ㅎㅎ
@@소영강-n3e 연주하면서 희열감을 느끼기도 하고, 음악은 공유하기 위함이라, 좋은 표현을 해주시면 또한 큰 보람을 느끼게 되는군요.^^
@@fanmusickim
그렇게 생각해 주시니 저 또한 보람입니다.^^
검색해서 찾은 나들이 MR 음정이 너무 낮아서 따라 부르기가 좀 그랬는데, 올려주신 연주가 저랑 잘 맞아서 더 좋았습니다.
어제는 클라리넷 소리 방해되지 않게 작은 소리로 따라부르며 녹음을 해보고.. 들어도 보고 하면서 참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치 한 무대에 선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선생님 연주를 활용해도 되는지 모르겠어요.~^^
@@소영강-n3e많이 애용해주세요^^ 참 좋습니다!
마우스 피스는
어떤제품인가요?
@@유인환-i6f 반도린 BD5입니다.
톤이 전번보다
좀 무게감이 있는것 같아서요
@유인환-i6f 저음역대도 활용해 보았습니다. 클라리넷은 Bliss L210S 입니다. 좋은 제품은 아니고, 앞으로 여유가 생기면 BACKUN 클라리넷 Q시리즈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프로디지를 쓰다가 분실해서, 상기 제품 130만원에 구입했는데 요즘 많이 인상되었네요. 궁금하신것이 많으신것 같아서... 클라리넷 하시는 분인것 같은데 영상도 공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파퓰러 듀엣 연주자가 있으면 하는 바램이거든요.
감사합니다
코르나 시대에
어쩌다 크라리넷 독학하게 되었는데 한계을 느끼게 되네요
저는 야마하을 사용중인데 어떤때는 색손폰소리가가 나는같아서 고민입니다
@@유인환-i6f 고교 브라스 시절 빳다를 맞으며, 어쩌면 전쟁에 나가기 위해서 총쏘고 각개전투하며 배웠다는 느낌이랄까요.
저도 혼자서 독학을 했다고 봐야합니다. 시간적, 금전적으로 레슨을 받을 수 없는 상황이라서, 그만큼 시행착오와 한계성도 분명 느껴왔습니다. 컨디션이나 음향 셋팅에 따른 기복의 경험도 했고요. 음악 카페에서 오래 있다보니, 매일 연습과 연주를 병행하며 여러 습득과 좌절도 겪었답니다. 내 스스로 녹음하며 소프라노 색소폰 소리와 유사하다는 자타인의 경험도 했었고요. 때로는 입술이 풀려 전체 플랫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지치지 않게 즐기면서,,,, 계속 연습, 연주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