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영상은 사랑입니다~! 베이어다이나믹의 자세한 역사와 더불어 공동구매 까지… 너무나 재밌고, 유익한 정보로 가득 차 있고, 지금까지 2번을 봤습니다. 유겐 베이어라는 매력적인 인물을 알게 되어 좋았고. 노이만과 콘덴서 마이크와 다이나믹 마이크 영역을 나누어 만들었다는 사실도 참 신선한 정보라 좋았습니다. 매번 기업의 역사와 현재의 위치를 다루고 설명해주시는 부분에 늘 감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헤드폰이 적지 않아 T1이나 T5 중고를 기다리는 중이었는데, 덕분에 T1을 착한 가격에 마련할 수 있어서 고마운 마음입니다. 날씨가 본격적으로 더워지네요~ 하피TV 임직원 여러분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화이팅입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베이어 다이나믹 제품들 dt770 ,880 ,990 ,dt1350 ,t50p , dt1770 ,dt1990 , t90 ,t70 , T1 1세대 ,2세대 , 모두 사용해 왔고 , 현재도 T1 2세대를 사용 중인데 1세대나 t90 보다 보다 더 플랫해 져서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감이 적습니다. 테슬라 드라이버가 고역의 뻗침이 제법 강한 편이라는 의견들이 많은데 , 일정 부분 맞습니다. 타사 헤드폰들 대비 확실히 다이나믹 하고 , 특히 금속성 소리나 드럼같은 타악기 소리는 매우 명확해서 좋습니다 만 이게 장시간 착용하거나 혹은 편안한 소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고역이 쏜다 라는 평을 듣게되죠. 가능 하다면 거치형 앰프에 사용을 권합니다. 좋은 영상 ,링크 잘 보고 갑니다.
하이엔드 하면서 헤드폰은 그다지 사용할 일이 없지만, 가끔 심야에 음악 듣고 싶을때 필요성을 느끼는데, 하이엔드 기기에는 헤드폰 단자가 있는 경우가 없어서( 마크레빈슨 380SL 사용 ), 늘 그림의 떡이었는데, 그래도 지금 헤드폰을 정리 해주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음. 여유가 되면 스마트폰용으로 ...
T5를 1세대 부터 SR 소스체크, DAP와 함께 포터블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3세대도 함께 보유하고 있고요. SR에 무슨 T5씩이나 사용하냐 싶겠지만, DT770 Pro 시절부터 쭉 베이어다이내믹만 사용하다가 욕심이 나서 그만 ㅋ 이전에는 시애틀 SR씬에서 거의 저 혼자만 T5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현재는 꽤 여러 업체에서 T5를 사용하고 있고, Solotech 같은 전국구 네임드 업체도 T5 유저입니다. 뭐 가격이 비싸서 문제이지 음질, 스펙, 내구성, 활용성면에서 이 보다 훌륭한 프로용 헤드폰은 상상하기 힘듭니다. 물론 애초에 컨슈머 시장을 위해 개발된 헤드폰이니 만큼 컨슈머들에게도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마땅한 헤드폰이고요. 집에서든 필드에서든 정말 별에 별 헤드폰 많이 사용해 봤습니다만, 적어도 다이내믹 헤드폰 장르에 있어서는 이 보다 더 좋은 헤드폰이 필요할까 싶은 생각도 듭니다. 물론 하이앤드 시장에서는 그 약간의 차이가 선택을 결정한다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만, 취향의 문제라면 몰라도 수준의 차이 때문에 T1, T5를 선택하지 않는다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해요.
아무 기대 없이 제 탄생일과 맞먹는 나이를 가진 DT440 중고를 미개봉으로 6만원에 업어와서 이퀄 및 각종 세팅 완성하고 나니 Shure 1840보다 Focal Radiance보다 Meze 109 pro보다 제 최애 헤드폰으로 너무 만족하며 사용중인데요 베이어 최상급기는 과연 어떤 소리일지.. 부산에는 망할 청음샵이 활발하지 못해 들어보지 못해 한만 맺히네요 ㅠㅠ
오스트리아 본사와 본사에 소속된 연구소가 폐쇄된 겁니다. 하만에 인수되던 시기에 이미 미국에 지사와 연구소가 있었고, 현재도 이 곳은 유지되고 있습니다. 마이크 및 헤드폰은 여전히 개발되고 있고, 거의 대부분은 오스트리아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일부는 중국이나 베트남에서 제조되고 있습니다.
⚡ 공동구매 링크
cafe.naver.com/htpcnet/19928
오늘 영상은 사랑입니다~!
베이어다이나믹의 자세한 역사와
더불어
공동구매 까지…
너무나 재밌고, 유익한 정보로
가득 차 있고,
지금까지 2번을 봤습니다.
유겐 베이어라는
매력적인 인물을 알게 되어 좋았고.
노이만과 콘덴서 마이크와
다이나믹 마이크 영역을
나누어 만들었다는 사실도
참 신선한 정보라 좋았습니다.
매번 기업의 역사와 현재의 위치를
다루고 설명해주시는 부분에
늘 감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헤드폰이 적지 않아
T1이나 T5 중고를 기다리는
중이었는데,
덕분에
T1을 착한 가격에 마련할 수 있어서
고마운 마음입니다.
날씨가 본격적으로
더워지네요~
하피TV 임직원 여러분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화이팅입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공구 참여에 후원까지 ㅠㅠ
기운나는 댓글 항상 감사드립니다!!! 😄😄😄
2004년에 dt880을 구입했는데 정말 만족하고있습니다. 벌써 20년이 다됐네요. 한쪽 청력을 잃어 더이상 업글은 안하고있는데 t1이 나왔을땐 정말 궁금했어요. 영상은 베이어 역사를 알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와 베이어다이나믹 T1 & T5 3세대 공구라니...거기다 페럼의 앰프까지...
1세대가 진짜 명기라고 들었습니다
이번에 베이어다이나믹이 공구한다니까
뭔가 반갑기도 하고 그렇네요
오..t1을 듣고 이런저음이 나온다고? 놀랐었는데 이번 새로나온 모델도 무지궁금해지네요 청음매장에 들어오면 꼭들어봐야겠네요 베어다이나믹 역사는 몰랐는데 해드폰역사의근본이었네요 ㅎ
리뷰 보고 최근에 구입했는데 2세대 대비 저음역대가 확실히 개선되었고 고음도 부드럽게 바뀌어 인상적입니다.
무엇보다 꼬다리 DAC 만으로도 충분히 울려서 편하게 쓰기도 제격이네요
리뷰어님 인상이 너무 좋으시네요.
베이어 T1 정말 기대되네요~
이형의 추천은 믿을만하다!!! 달립니다
하피tv❤❤❤❤❤
베이어 다이나믹 제품들 dt770 ,880 ,990 ,dt1350 ,t50p , dt1770 ,dt1990 , t90 ,t70 , T1 1세대 ,2세대 , 모두 사용해 왔고 , 현재도 T1 2세대를 사용 중인데 1세대나 t90 보다 보다 더 플랫해 져서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감이 적습니다. 테슬라 드라이버가 고역의 뻗침이 제법 강한 편이라는 의견들이 많은데 , 일정 부분 맞습니다. 타사 헤드폰들 대비 확실히 다이나믹 하고 , 특히 금속성 소리나 드럼같은 타악기 소리는 매우 명확해서 좋습니다 만 이게 장시간 착용하거나 혹은 편안한 소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고역이 쏜다 라는 평을 듣게되죠. 가능 하다면 거치형 앰프에 사용을 권합니다.
좋은 영상 ,링크 잘 보고 갑니다.
안녕하세요.저도 T1 2세대를 사용중입니다! 혹시 헤드폰앰프 와 DAC는 어떤 구성으로 사용중이신가요?
저는 현재 ur rt2 라는 오디오인터페이스 헤드폰 단자로 직결해 사용중인데 잘못하고 있는게 아닌가해서..
답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adoshadow 앰프는 a2 복각 . dac은 예전 akm4493 듀얼 구성 알리발 쓰고 있습니다. 편안한 음악생활 되세요
@@asmrty982 답글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음악 생활 되세요~ㅎㅎ
브룩클린브릿지와도 잘 어울릴까요?
매칭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T1용 케이블은 별도로 추천해주시지는 않나요?
근본중에 근본
베이어다이나믹 처음듣는 브랜드인데, 근본중의 근본이네요. 확실히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것 같아요.
마침 구매 고민하다가 t5 공구했습니다..
음악감상 이외에도 일렉기타 레코딩이나 믹싱에도 사용할만 한가요??
물론입니다.
프로용 시장에 오랫동안 집중해온 기업답게 모니터용으로 훌륭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
T5 녹음용으로도 괜찮을까요
물론입니다. :)
ERCO 가성비 좋아보이지만 oor하고 hypsos하고 external dac으로가는게 후에없을거에요
하이엔드 하면서 헤드폰은 그다지 사용할 일이 없지만, 가끔 심야에 음악 듣고 싶을때 필요성을 느끼는데, 하이엔드 기기에는 헤드폰 단자가 있는 경우가 없어서( 마크레빈슨 380SL 사용 ), 늘 그림의 떡이었는데, 그래도 지금 헤드폰을 정리 해주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음. 여유가 되면 스마트폰용으로 ...
대,,대두에 안경까지 썼는데,, T1 3세대 대두도 괜찮을까요?? ㅠ
데논 D7200이 간신히 들어갑니다..
음질이 좋으면 뭐하나,,, 내 머리가 대두인데 ㅠㅠㅠㅠㅠㅠㅠ
무게감이나 착용감은 우수한 편이나
이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어서 청음샵에서 한 번 착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도 머리가 조금 큰 편인데 편안하게 착용 가능 합니다. t90 의 경우는 정수리 관자놀이 눌림이 약간 있는 편인데 , T1 1세대와 ,2세대는 그런 부분이 없이 편안 합니다.
전 t1 t5 리뷰 보다 베이어다이나믹 의 역사가 더 잼있네요.
하튼간 독일의 정밀기계&금속 의 테크놀로지는 무서울 정도 입니다ㅎ
T5를 1세대 부터 SR 소스체크, DAP와 함께 포터블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3세대도 함께 보유하고 있고요.
SR에 무슨 T5씩이나 사용하냐 싶겠지만, DT770 Pro 시절부터 쭉 베이어다이내믹만 사용하다가 욕심이 나서 그만 ㅋ
이전에는 시애틀 SR씬에서 거의 저 혼자만 T5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현재는 꽤 여러 업체에서 T5를 사용하고 있고, Solotech 같은 전국구 네임드 업체도 T5 유저입니다.
뭐 가격이 비싸서 문제이지 음질, 스펙, 내구성, 활용성면에서 이 보다 훌륭한 프로용 헤드폰은 상상하기 힘듭니다. 물론 애초에 컨슈머 시장을 위해 개발된 헤드폰이니 만큼 컨슈머들에게도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마땅한 헤드폰이고요.
집에서든 필드에서든 정말 별에 별 헤드폰 많이 사용해 봤습니다만, 적어도 다이내믹 헤드폰 장르에 있어서는 이 보다 더 좋은 헤드폰이 필요할까 싶은 생각도 듭니다.
물론 하이앤드 시장에서는 그 약간의 차이가 선택을 결정한다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만, 취향의 문제라면 몰라도 수준의 차이 때문에 T1, T5를 선택하지 않는다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해요.
아무 기대 없이 제 탄생일과 맞먹는 나이를 가진 DT440 중고를 미개봉으로 6만원에 업어와서 이퀄 및 각종 세팅 완성하고 나니 Shure 1840보다 Focal Radiance보다 Meze 109 pro보다 제 최애 헤드폰으로 너무 만족하며 사용중인데요 베이어 최상급기는 과연 어떤 소리일지.. 부산에는 망할 청음샵이 활발하지 못해 들어보지 못해 한만 맺히네요 ㅠㅠ
삼성이 AKG이름만 갖고온거였어?
AKG가 Harman Group에 인수되었는데 그 하만을 삼성이 인수해 버렸죠.
@@young-hanhahm8789 근데 영상에서 AKG엔지니어 다 두고 이름만 가져 왔다고 하시네요
@@L33H1성이 하만 인수후 akg 오스트리아 본사 폐쇄하고 엔지니어나 연구원들을 거의 다 해고해버려서 저렇게 말한듯 하네요
오스트리아 본사와 본사에 소속된 연구소가 폐쇄된 겁니다.
하만에 인수되던 시기에 이미 미국에 지사와 연구소가 있었고, 현재도 이 곳은 유지되고 있습니다.
마이크 및 헤드폰은 여전히 개발되고 있고, 거의 대부분은 오스트리아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일부는 중국이나 베트남에서 제조되고 있습니다.
1세대가 가꼬 싶은....
T1 1세대 2세대 모두 사용해봤고 2세대로 정착했습니다. 1세대 대비 좀더 플랫하면서 특유의 느낌은 살아있습니다. 좀더 날것? 같은 느낌의 뻗침은 1세대가 조금 더 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