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m] 스톰 피직스 인스파이어 [Storm Physix Inspire]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6 січ 2025
- ⚡️𝐒𝐓𝐎𝐑𝐌 𝐏𝐇𝐘𝐒𝐈𝐗 𝐈𝐍𝐒𝐏𝐈𝐑𝐄 𝐑𝐄𝐕𝐈𝐄𝐖
⚡️𝐂𝐎𝐕𝐄𝐑𝐒𝐓𝐎𝐂𝐊 : NRG-2 PEARL REACTIVE
⚡️𝐖𝐄𝐈𝐆𝐇𝐓 𝐁𝐋𝐎𝐂𝐊 : ATOMIC CORE
⚡️𝐅𝐀𝐂𝐓𝐎𝐑𝐘 𝐅𝐈𝐍𝐈𝐒𝐇 : 1500-GRIT POLISHED
⚡️𝐑𝐆. : 2.48
⚡️𝐑𝐆 𝐃𝐢𝐟𝐟. : 0.053
🌟 착용 티셔츠 : ST-BD-07
🌟 착용 신발 : RG RACER (BLACK)
🌟 촬영 장소 : 부산 송도 대림 볼링센터
🌟 레인 패턴 : 진승 2023B [45ft]
3월 5일 출시 예정인 PHYSIX INSPIRE를 먼저 지원받아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직스 시리즈에는 좋은 추억이 정말 많습니다. 제가 진승 아마추어 챔피언십에서 16강까지 올라가게 해준 볼도 PROTON PHYSIX였고, PURE PHYSIX, FIRE PHYSIX등 아직도 애착을 가지고 아껴쓰고 있습니다. 전 어중간한 스트로커-트위너 구질이라 극한적인 SKID-FLIP 성질의 볼을 잘 사용하지 못하는데, PHYSIX 시리즈는 항상 컨트롤하기 좋으면서도 묵직하고 강한 백엔드 모션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아서 미스투구도 잘 받아주는지라 나오는 시리즈마다 재미를 많이 보는 편입니다.
이번에 나온 PHYSIX INSPIRE는 NRG계열의 펄 소재 외피를 사용했는데, 개인적으로 NRG계열 외피가 예민하지도 않으면서 컨트롤하기 좋은 모션을 보여주기 때문에 직전에 출시된 LOCK IT도 출시 전에 기대를 많이 했고 이번에 출시된 PHYSIX INSPIRE도 지공 전부터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일단 사용 소감은 전형적인 스톰다운 모션이지만 컨트롤이 겸비가 된, 백엔드에서 날렵한 모션을 보여주는 볼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분명 SKID-FLIP 성질의 볼이지만 예민하게 반응하진 않기 때문에 예상대로 컨트롤하기도 수월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볼들이 누구나 쓰기 좋은 전천후 하이퍼포먼스 볼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스트로커 분들도 아웃사이드 라인, 투핸드나 크랭커 분들은 인사이드 라인 설정하여 마음 편하게 가장자리로 보내도 올라올 정도로 마찰도 괜찮기 때문에 만족감이 높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시합에서 사용한다 하면 42ft 내외의 패턴에서 초반에 주로 사용할 것 같습니다. 원래 단색 계열 볼들을... 회전이 그리 많지 않아서 회전 적은 것이 들킬까봐 잘 선호하지 않는데 이번 PHYSIX는 색도 정말 예쁘고 모션도 깔끔하기 때문에 왠지 모르게 애착이 많이 가네요^^
🌟Instagram - @hyun_kyu_j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