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내용은 매우 좋은데 오류가 있네요. 영상 2분51초에 "이때 오호십육국시대를 통합하고 전조라는 나라를 건국한 유연이라는 인물이 있었는데요" 라고 언급하시는데 5호16국을 통합하고 전조라는 나라를 건국한 게 아니라 영가의 난은 통일왕조 진나라가 분열되고 화북의 5호16국과 화남의 동진이 시작되는 사건입니다. 영상 5분51초에 보시면 "(영가의 난) 이후 본격적인 오호십육귝 시대를 맞이하게 되었죠" 라고 본인 스스로 뒷부분은 올바르게 서술하셨네요. 사실 유연이 건국한 나라의 국명은 '한'
지구 평화를 위하여 하루빨리 5호16국으로 회귀하기를!!!
5호중에 흉노족 선비족 갈족은 이미 망해서 없어짐
ㅋㅋㅋㅋㅋ
중원 제국의 운명은 유목민족 마음대로였다는 말이 딱 들이맞는 사건이군요.
한족이 그만큼 나약했단 증거
세상에서 가장 나약하고 븅신 같은 종자는 바로 Jang Gol Ra.
중국의미래 모습...5호16국.....지구 평화를 위해 과거로 희귀 하기를
01:55 이 배우분 신삼국에서 사마의 역할하신 분 아닌가요? 사마염 역할도 했나보네요 ㅋㅋㅋ
진순신 중국사 3권 348면 읽고 있는중...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중국이 가장 중국 다운 시기는 춘추전국시대와 위촉오 삼국시대, 5호 16국과 위진남북조시대, 5대 10국 시대의 분열기죠.
지금 중국에서 가장 이뤄줘야하는 일이 바로 예전의 5호 16국 시기로 돌아가는 것임 그래야 전세계는 평화를 맞이할 수 있음
그때보다 더 많은 민족이 얽혀지게 되었으니 30국 기대해봅니다.
내친김에 일본도 전국시대로 돌아갔으면
ㅋㅋㅋㅋ
티벳, 신장위구르 독립, 내몽골 몽골에 복속, 만주 통일 대한민국에 귀속
항상 중국이 콩가루일 때 행복했던 우리
가남풍은 악녀가 아닙니다
세계평화에 이바지한 성녀입니다
어라 말 되네요 ㅋㅋ
뭔 치욕이에요. 중국 내전인데 ㅋㅋ 지들 조상도 치육이라는데 후손은 같은 나라래는 신기한 나라..
수나라, 당나라 시절도 중화민족의 국가가 아니라 이민족의 나라였습니다.
수나라: 선비족
당나라: 선비족
청나라: 여진족
중국 땅을 한족이 다스린 적이 길지 않고,
동진, 남조 시절의 한족이 지금의 한족이라고 봐야 할 것입니다.
결국 중국의 강남 지역 이하... 지금의 광동어를 사용하는 지역이 한족이 사는 땅이고,
지금의 중국의 땅의 절반 이상은 중국이 말하는 이민족들이 살고 있는 땅이라는 것.
즉... 북경어가 사용되는 지역은 전부 이민족이 살고 있는 지역이라는 것이군요.
중국이 착하던 시절이네
중국은 황제만 바뀌고
항상 끝은 비슷
사마유가 독살 당한 것이 아니라 사마충이 황태자가 되는 여론이 조성되자 병에 걸려 치료를 받지 못해서 사망했다고 합니다. 사마유는 사마염의 동생이기도 했지만, 사마염의 아버지의 형인 사마사의 양자이기도 했습니다.
중원은 원래 북방민족+우리민족 활동지역임…한족은 곰사탕들이 만든거임
5호 16국, 남북조 시대, 5대 10국 시대야 말로 아시아 모든 국가의 융숭기.
앞으로 쭝콩에 다가올 치욕들이 훨 앞설 것 같내.
과보가 다하면 종자도 따르지 않는다.
사마염이 세운 나라는 서진이 아니라 그냥 진나라 입니다
서진이라는 명칭은 후에 진나라가 멸망한 후 세워진 동진과 구분하기
위해 후에 붙여진 명칭이구요
영상내용은 매우 좋은데 오류가 있네요.
영상 2분51초에 "이때 오호십육국시대를 통합하고 전조라는 나라를 건국한 유연이라는 인물이 있었는데요" 라고 언급하시는데 5호16국을 통합하고 전조라는 나라를 건국한 게 아니라 영가의 난은 통일왕조 진나라가 분열되고 화북의 5호16국과 화남의 동진이 시작되는 사건입니다.
영상 5분51초에 보시면 "(영가의 난) 이후 본격적인 오호십육귝 시대를 맞이하게 되었죠" 라고 본인 스스로 뒷부분은 올바르게 서술하셨네요.
사실 유연이 건국한 나라의 국명은 '한'
유연은 영가의 난을 일으킨 인물로 장안과 낙양을 정복하기 전에 죽고 말죠. 태자 유화를 황제로 세우지만, 유총이 유화를 몰아내고 황제가 됩니다.
전조 유요
가축이 비싼 시대에 곡식없으면 고기먹으라니......
일가(O) 일까(X)
손권(O) 손꿘(X)
군꿘(O) 군권(X)
ㅋㅋㅋㅋ 외세에 털린 기록이 생각보다 더 많네요 꼬시다
그 열등감 때문에 역사를 왜곡함
북중국은 대평원 지대라서 북방민족이 한번 내려오면 감당할 수 없습니다.
애초에 첨부터 못들어오게 막아야하는데 군벌들이 서로 싸우다 병력 부족하니깐 북방민족들 용병으로 데려왔다가 피본거죠.
북방민족은 기병 위주라 북중국에 오는순간 닭장에 들어온 족제비가 됩니다. 엄청난 기동력으로 수백킬로미터를 돌아다니며 민가약탈하고 농경지 불지르고 사람죽이거나 쫓아내서 난민 만들어버리면 행정력 마비되고 보급이나 인력징발도 개판되버리죠.
@@황룡교주 열등감 때문에 왜곡한건 아니고 치밀한 정치적 의도때문이죠.
중국인이나 일본인은 우리와 달리 매우 치밀하고 계산적입니다. 꿍꿍이속이 어마어마함.
@@lucasromi83 한국은 사자와 늑대같이 사납고 교활하고 중국과 일본은 양처럼 온순하고 순진한데 무슨 헛소리입니까?
그렇다면 조선은 왜 명나라에 무릎을 꿇었을까. 강대한 한국인들.모든 민족은 약세와 휘황한 때가 있는데, 왜 한국인은 돼지처럼 어리석은가?매일 인터넷에서 허풍을 떠는 것일까요?
중공은 5호 16국이 딱 맞음.
Jang Gol Ra 언젠가는 다시 저렇게 쪼게질거.
고기죽을 먹어도 되지 않느냐 따라한거 같은데
개처량한 세상.. 피 맺히는 음악..ㅣㅣ
애초에 조씨 일족이 다 만들어놓은거
뺏어먹기로 통일한것부터
망조의 시작이었지 ㅋㅋ
3대 치욕? 중공이 언제 치욕이 아닌 날이 있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