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스널 컴퓨터 초기에는 냉각팬은 파워서플라이에 포함되는 거였고, 지금처럼 CPU나 메인보드 쿨링은 없었음. 본격적으로 냉각팬이 지금처럼 사용되기 시작한 건 90년대 후기 486이 등장하면서부터임. - 잡스가 애플에서 쫓겨나서 픽사 창업 전에 창업한 컴퓨터 회사는 넥스트 컴퓨터임. 넥스트 컴퓨터는 시대는 매우 많이 앞서나갔지만 비싼 가격으로 대중화는 실패함. 하지만 잡스가 애플에 돌아왔을 때 새로운 운영체제의 가반이 됨. 지금의 맥오에스. 픽사는 3D 기술을 탑재한 컴퓨터를 만드는 하드웨어 회사가 아니고, 컴퓨터 그래픽스 기술과 콘텐츠를 만드는 소프트웨어 회사임. 그리고 저당시 3D 콘텐츠 제작은 실리콘 그래픽스라는 회사의 워크스테이션들이 주로 사용됨.
스마트폰의 시대를 열었고 이제 그의 후계자가 애플 인텔리전스의 시대은 열게 되겠네요. 진짜 사람이던 기업이던 벼랑끝에 서 있으면 적이었던 사람도 내 편으로 만들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왜냐~? 생존이죠. 스티브 잡스가 부도 90일전에 그 걸 선택하지 않았다면 지금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은 존재하지 않았겠죠.
한 인물에 대해 이렇게 깊게 파고드는 방송 너무 좋아요 과몰입 인생사 계속 해주세요🥺🥺🥺
스티브 잡스에 대해 깊이있게 들여다보아 참 재밌네요
수박 겉핧기던데요. 애플1,2의 얘기와 리사얘기는 다 빼고 갑자기 매킨토시라니..
과몰입 인생사 한 인물을 깊이 있게 다루는 참 유익한 프로그램 또한 이찬원과 함께 하니 더 과몰입 하게 되네요
시즌2기대할게요. 유익한프로😊
과몰입인생사 스티브잡스편 너무 많은것을 몰라던 사실을 배우네요 위대한천재 대단합니다
이런 프로그램 넘나 유익함
스티브잡스의 열정으로 오늘날의 애플이 탄생했네요ㆍ
너무 좋은 내용과 편집도 깔끔하네요
스티브잡스는 지구인들에게 위대핸 유산을 주었죠 ㅠㅠ
근데 아이폰의 이야기기 빠져서 너무 너무 아쉽네요.
개인용 컴퓨터만큼 대혁신의 문을 열었는데...
오해원 넘 이뻥!!
오해원 안경 미쳤다.. 아름다워. 우리 해원이 보러왔다가 지식 한바가지 얻고간다
픽사도 창업자 였구낭.. 스토리텔링 재밌네요
과몰입인생사 빌게이츠 대단한 혁명같아요
시즌2 기대됩니다
과몰입인생사 스티브잡스 대단한 분 한획을 IT계 그었어요
감성 경영 하면 애플
시즌2 해주세요
해원이 보러왔다가 미키킴형 있어서 반갑네
스티브 잡스
우리 해원이가 나오는구나 !!
맥북 할때 맥이 매킨토시에서 온거구나..
- 퍼스널 컴퓨터 초기에는 냉각팬은 파워서플라이에 포함되는 거였고, 지금처럼 CPU나 메인보드 쿨링은 없었음. 본격적으로 냉각팬이 지금처럼 사용되기 시작한 건 90년대 후기 486이 등장하면서부터임.
- 잡스가 애플에서 쫓겨나서 픽사 창업 전에 창업한 컴퓨터 회사는 넥스트 컴퓨터임. 넥스트 컴퓨터는 시대는 매우 많이 앞서나갔지만 비싼 가격으로 대중화는 실패함. 하지만 잡스가 애플에 돌아왔을 때 새로운 운영체제의 가반이 됨. 지금의 맥오에스. 픽사는 3D 기술을 탑재한 컴퓨터를 만드는 하드웨어 회사가 아니고, 컴퓨터 그래픽스 기술과 콘텐츠를 만드는 소프트웨어 회사임. 그리고 저당시 3D 콘텐츠 제작은 실리콘 그래픽스라는 회사의 워크스테이션들이 주로 사용됨.
와~ 매킨토시 가방에서 꺼낼때 소오름
인류의 발전에는 큰 희생이 필요하죠
세상을 바꾼 사나이
스마트폰의 시대를 열었고 이제 그의 후계자가 애플 인텔리전스의 시대은 열게 되겠네요.
진짜 사람이던 기업이던 벼랑끝에 서 있으면 적이었던 사람도 내 편으로 만들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왜냐~? 생존이죠.
스티브 잡스가 부도 90일전에 그 걸 선택하지 않았다면 지금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은 존재하지 않았겠죠.
안경쓴 이찬원 미모가 대단하다
이찬원 과몰입 인생사 대박나세요
came here to see Haewon
이찬원 과몰입 인생사 넘 재미있어서 과몰입 해서 보게되네요
이찬원 눈이 번쩍 뜨이는 미모에 과몰입 인생사 보고 갑니다 롱런하세요
이찬원 과몰입 인생사 응원합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아줌마 좀 꺼져요
잡스는 코드 용접 디자인도 하나도 못하는 사람이였습니다
그저 생각, 직원들에게 방향만 제시한 사람입니다
마이클 잭슨 13:22 도 즈그 아부지 해고시켜서 행복할줄 알았는데
남들이 엉뚱한 조언으로 다 말아먹게만든 케이스
부모들은 고소하는애들한테 절대 돈주지 말고 밋장뜨라햇을터
그런데 이 사람은 애플의 역사를 들추면서 매킨토시 클래식 부터, 압티바, 퍼포머 시리즈 얘기는 쏙 빼놓고 그냥 아이맥으로 건너 뛰네. 하긴 저렇게 젊은 놈이 뭘 알겠나? 그런거 써보기나 하고 나와서 떠들겠나.
와스니악 ㅋㅋㅋ 발음 개거슬림
이 잡스의 모든것이 아이폰을 만들 기 위한 준비작업이었을 줄이야...
최초의 개인용 컴퓨터가 매킨토시라느니, 스티브잡스가 애플로 돌아오게 된 계기가 된 넥스트스텝 얘기도 빠지고 대체 이걸 왜 보고 있는건지 한심할뿐이다.
무개념 출연자들!경박하네!출연진들 지식인으로 교체
잡스는 코드 용접 디자인도 하나도 못하는 사람이였습니다
그저 생각, 직원들에게 방향만 제시한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