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스토리텔링Mamastorytelling
마마스토리텔링Mamastorytelling
  • 8
  • 6 386
발도로프 인형극 - 주먹이
마마스토리텔링은 엄마들이 직접 만든 양모솜 인형과 양모솜 무대
그리고 엄마의 따뜻한 목소리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는 발도르프 인형극입니다.
우리 어릴 적, 뜨듯한 아랫목에 옹기종기 둘러앉아 엄마의 이야기를 듣던 그 감성과 따스함을 우리 아이들에게도 전하고 싶습니다.
그 다섯번째 이야기는 우리나라 전래동화 “주먹이”입니다. 아이들과 옹기종기 둘러앉아 재미있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Переглядів: 695

Відео

발도로프 인형극 - 의좋은 형제
Переглядів 6453 роки тому
마마스토리텔링은 엄마가 직접 만든 인형과 무대 그리고 엄마의 따뜻한 목소리로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전하는 인형극입니다. 이번 인형극에 담은 이야기는 우리 전래동화 "의좋은 형제"입니다. ^^ 우리에게 친숙한 동화 '의좋은 형제'가 인형극으로 어떻게 펼쳐지게 될지,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mamastorytelling에 대한 문의는 mamastorytelling@gmail.com 또는 Instagram ID mamastorytelling DM으로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발도로프 인형극 - 무지개 다리너머
Переглядів 1,5 тис.4 роки тому
마마스토리텔링은 엄마가 직접 만든 인형과 무대 그리고 엄마의 따뜻한 목소리로 전하는 이야기 나라입니다. 그 세번째 인형극 이야기는 "무지개 다리너머"입니다. "무지개 다리너머"는 발도르프 유치원에서 탄생에 대한 상상력을 불어넣어주기 위해 아이들에게 들려주는 아름다운 생일 동화입니다. 이 인형극은 [무지개 다리너머 by 바바라 J. 패터슨] 과 [발도르프 유아교육의 이론과 실제 by 강인구] 책에 담긴 탄생 동화를 각색한 이야기임을 밝혀드립니다. mamastorytelling에 대한 문의는 mamastorytelling@gmail.com 또는 Instagram ID mamastorytelling Dm으로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페셜 발도르프 스토리텔링 by 아이들 - 배고픈 애벌레
Переглядів 5774 роки тому
이번에는 엄마들이 만든 인형과 소품으로 아이들이 직접 무대를 꾸미고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발도르프 유치원에서는 여섯살이 되면 친구들 앞에서 인형극 스토리텔링을 시작해요. 선생님과 형님이 하는 모습을 지켜보다 드디어 스스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힘이 생기는 것이죠. 민서와 수현이가 이번에는 더 많은 친구들이 인형극을 볼 수 있도록 용기를 내었어요. ^^ 이번 특별한 이야기는 에릭 칼의 "배고픈 애벌레" 애벌레가 나비가 되는 과정을 인형극으로 표현해봤어요. 이 친숙한 이야기가 아이들의 입을 통해서 어떻게 전해지는지 예쁘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All contents produced by mamastorytelling 컨텐츠 관련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mamastorytelling@gmail.com 으로 ...
Waldorf Storytelling - Swan Lake
Переглядів 1624 роки тому
마마스토리텔링은 엄마가 직접 만든 인형과 무대 그리고 엄마의 따뜻한 목소리로 전하는 이야기나라입니다. 우리 어릴 적, 따뜻한 아랫목에 옹기종기 둘러앉아 귀를 쫑긋 세우며 듣던 동화 속 이야기를 엄마의 따뜻한 감성으로 우리 아이들에게도 전하고 싶습니다. 그 두번째 이야기는 백조의 호수입니다. ^^ 아이들과 즐겁고 편안하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에 관련하여 궁금하신 내용은 mamastorytelling@gmail.com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발도르프 인형극 - 백조의 호수
Переглядів 9234 роки тому
마마스토리텔링은 엄마가 직접 만든 인형과 무대 그리고 엄마의 따뜻한 목소리로 전하는 이야기나라입니다. 우리 어릴 적, 따뜻한 아랫목에 옹기종기 둘러앉아 귀를 쫑긋 세우며 듣던 동화 속 이야기를 엄마의 따뜻한 감성으로 우리 아이들에게도 전하고 싶습니다. 그 두번째 이야기는 백조의 호수입니다. ^^ 아이들과 즐겁고 편안하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에 관련하여 궁금하신 내용은 mamastorytelling@gmail.com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Waldorf Storytelling - The King with Dongkey Ears
Переглядів 1444 роки тому
마마스토리텔링은 엄마가 직접 만든 인형과 무대 그리고 엄마의 따뜻한 목소리로 이야기를 전하는 인형극입니다. 우리 어릴 적, 뜨듯한 아랫목에 옹기종기 둘러앉아 엄마의 이야기를 듣던 그 감성과 따스함을 우리 아이들에게도 전하고 싶습니다. 그 첫번째 이야기 “임금님귀는 당나귀귀”는 발트앤슈필 인형극 수업 과정을 통해 나온 결과물입니다. blog.naver.com/dongbaekelim/221719314115 For any further information on the contents, please contact to mamastorytelling@gmail.com
발도르프 인형극 - 임금님귀는 당나귀귀
Переглядів 1,8 тис.4 роки тому
마마스토리텔링은 엄마가 직접 만든 인형과 무대 그리고 엄마의 따뜻한 목소리로 전하는 이야기나라입니다. 우리 어릴 적, 따뜻한 아랫목에 옹기종기 둘러앉아 옛날이야기를 듣던 감성과 따스함을 우리 아이들에게도 전하고 싶습니다. 그 첫번째 이야기 “임금님귀는 당나귀귀”는 발트앤슈필 인형극 수업 과정을 통해 나온 결과물입니다. blog.naver.com/dongbaekelim/221719314115 관련 콘텐츠에 관련하여 궁금하신 내용은 mamastorytelling@gmail.com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