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고르 경양식(Bistro Shigor) 최종회 예고편 - 마지막 오픈합니다!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9 лют 2025
- 우리도 이제는 만렙?! 역대급 정성과 열정 불태운 ‘시고르 경양식’ 대망의 마지막 영업!
세호X장우 <비밀 파스타 작전> 개시! 그리운 맛에 눈물샘 터진 손님, 결국 세호까지 울컥?!
'시고르랑 별 보러 가지 않을래~’ 천문대에서 감성 폭발할 줄 알았더니, 폭로전 폭발?! 이제야 털어놓는 직원들의 속마음은?
1월 20일 목요일 밤 9시! 마지막까지 맛있는 요리와 웃음으로 가득한 시고르 경양식과 함께 하세호♥
벌써요ㅠㅠㅠㅠ장우배우님 우르지마요ㅠㅠㅜ
終わるの寂しすぎます😭😭😭😭皆んな優しい人達でこんなレストラン🍽是非1度行って見たかったです。
마지막이라니 ㅠㅠㅠㅠㅠ
1등
4회까지 보다 도저히 더는 못보겠어서. 초호화 맴버들로 구성해서 재미가 없을 수 없는 구성인데,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내용에 편집도 거참. 해녀 어머님들이 스테이크 선택했는 데, 잘 모르시니
미디엄 시켰다가 맛없다. 고기가 덜 익었다. 이 풀은 모야 하고 집어던지시는 거 나오고. 지긋하신 아버님도 미디엄 시켰다가 바로 이게 모냐 고기가 덜익었다 다시 컴플레인. 이정도면
미디엄을 고집할 게 아니라 미디엄에 대한 설명을 제대로 하고 미디엄 웰던이나 웰던을 추천했어야 할터인데. 이봉주 선수 아버님은 광어! 한우는 맛이 없다 발언에 기가 막혀서. 한살짜리
돌맞이 애기한테 전 출연자들이 전전긍긍. 젊은 아빠가 지역 유도 전무이사에 엄마가 학교 선생님 이라 그런 건가요? 집안이 방귀좀 뀌는 건지. 보면서 몬가 좀 껄끄러운 게 한둘이 아닌네요.
이러니 시청률이 1프로 대 초반 밖에 안나올 듯. 이런 발언들은 편집해서 굳이 안나와도 될 텐데. JTBC요새 왜이러나요. 원래 그런건지 드라마 역사왜곡등. 그냥 원래 조중동으로 가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