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용사의 명사수식형 / 접속형만들기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9 лют 2025
- 😘 大盛り(おおもり;곱빼기)
😍 우리 채널을 통해서 일본어를 공부하시는 모든 분들의 실력이 곱빼기로 늘어나길 희망합니다.
🙃 우선 초보자분들의 기초부터 다지기를 할것입니다. 수많은 반복과 소리내어 발음해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문법을 공부하는 목적도 회화이므로 너무 문법에 치중하지 말고 문장으로 연습하길 바랍니다.
🙂 영상 업로드는 일주일에 격일로 3회 올립니다. 지금 하고있는 기초일본어는 약 90강정도로 예정이며 보통 기초교재에서 다루는 경어부분까지 마무리 지을 계획입니다. 이후 문형일본어-관용구로 외우는 커플일본어- 독해일본어로 계획하고있습니다.
👐 구독옆의 가입은 매월 정기적인후원 / thanks는 일회성의 후원을 주시므로 영상제작과 수업에 힘이 되어 주시는 마음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재미있는 일본어 공부를 할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시청해주시고 글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강의 너무 좋습니다. 잘때 틀어놓고 자고 아침에 출근준비하면서 듣고있습니더.
그렇게까지 열심으로 시청해주신다니 감사합니다. 🙏🙏😘💜
아주 잘 들었습니다
늦은 시간에도 함께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시청해주시고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많은 일본어 강의 동영상이 있지만 진정 고품질의 강의스타일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기를 기대합니다.
시청해주시고 글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선생님 감사하네요 ,,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계속 그만두기를 반복하다가 굳은 결심을 하게 된 계기는 바로 이 영상 덕분입니다.
일본어 공부를 하고 싶었던 이유가 바로 이 '安'의 해석이 궁금했기 때문입니다.
1. 스티븐슨의 앞머리에는 베이컨 에그란 단어가 몹시 매력적으로 나온다. 험상궂은 해적이 숙박집 주인에게 하는 대사가 ‘나는 값싼 남자야. 럼주와 베이컨 에그만 있으면 충분하지’이다. 세상에, 이 얼마나 해적다운 발언인지! 그의 식탁에 올라간 베이컨 에그는 엄청나게 맛있을 것이다. 그런 상상을 하지 않을 수 없는 장면이다.
- , 모리미 도미히코
2. “I’m a plain man; rum and bacon and eggs is what I want.” -
3. 小説『宝島』の中で、海賊が宿の亭主に「俺は安上がりな男だ。ラム酒とベーコンエッグさえあればいい」と言う場面があり、「これでこそ海賊だ」さぞかしうまいだろうと思ったからというのが理由です。
4. 私は普通の人です。ラム酒とベーコンと卵は私が欲しいものです、("Treasure Island - 宝島 - English and Japanese - 英語と日本語: Easy Bilingual Edition - 簡単なバイリンガル版)
5. 「作家の口福 森見登美彦 ベーコンエッグ 仕上げに秘密の調味料を」. 아사히 신문. 2011.5.7.
6. 애니메이션 . 1978~1979. 니혼 TV. 1987 극장판.
모리히 도미히코의 책을 읽다가 여기까지 찾아보고 나서 일본어를 열심히 공부해서 모리히 도미히코를 찾아가 담판(!)을 짓겠다는 '값싼 결심'을 했거든요. 😀
그래서 아이우에오...를 무한반복하다가 이 영상의 安을 보고는 '이건 운명이야!'라는 '비싼 결심'으로 이어졌습니다. 😁
감사합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