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즐기면 돼" 21%파티@언더스탠드에비뉴 | 다시입다연구소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4 сер 2024
  • 2024.04.20 21%파티@언더스탠드에비뉴
    4월 20일, 하루 종일 비가 내린 서울숲. 그러나 21%파티장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는데요! 여러분과 함께한 순환의 시간을 공유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의류교환 외에도 뜨개 수선, 천연염색, 기초 바느질, 키보드 수리 등수선예술워크샵이 진행되었어요🪡
    ❤️수선 워크샵 후기 중 일부
    "수선 활동을 통해 단순히 예쁘게 만드는 것에 집착하지 않고,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현대 사회에서 개인의 정체성을 잃어버리고 살아가는 경우가 많은데, 21%파티를 통해서 여유를 갖고 자신의 취향을 생각하고, 새롭게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야외 공간에서는 수선과 새로움을 더해줄 파타고니아원웨어트럭, 윤호섭 교수님의 그린페인팅 퍼포먼스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답니다😉
    🩵 야외 프로그램 후기 중 일부
    "파타고니아 수선 체험에 참여했는데 수선을 엄청 꼼꼼하게 해주셔서 놀랐습니다. 안 입는 옷을 수선해 다시 입게 되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평창에서 오신 참여자님) 제가 가진 옷은 너무 오래입어 교환하기 어렵지만, 윤호섭 교수님의 그림을 통해 새로운 옷이 되었어요. 앞으로도 오랜시간 옷과 함께 하겠습니다."
    이외에도 신나는 DJ펀킨캣과 DJ빈칸의 디제잉, 힙한 드레스코드 'oldies but goodies', 부자재 나눔과 안경 기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했답니다🤭
    🧡 상시 프로그램 후기 중 일부
    "교환이라는 주된 목적 외에도 디제잉이 너무 힙해서, 젊은 세대가 즐길 수 있는 행사였던거 같아 매우 신선하게 다가왔습니다."
    이번 21%파티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가득차있어 즐겁기도 헀지만 옷, 재고, 소비 문제에 대해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행사장 곳곳에 걸려있는 재고폐기금지법 서명안내를 보고 많은 분들이 새롭게 서명에 참여해주셨습니다.
    ❤️‍🔥 21%파티 후기 중 일부
    "단순히 의류교환의 기회가 아니라 산업구조의 문제로 인해.대량 의류쓰레기가 발생하고 있음을 깨닫고 실천할 거리를 생각하게 만든 행사"
    "의류 폐기물로 인한 환경오염 문제에 관심 없던 사람들이 파티에 참여해 의류 교환만 하는 것이 아니라 파티장에 안내, 설치되어 있는 자료들을 보고 깜짝 놀라는 모습, 앞으로 옷을 사지 않겠다거나 계속 의류교환을 시도하겠다는 다짐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다시입다연구소는 조만간 돌아옵니다. 그럼 여러분, 우리 곧 만나요!
    🎥 영상제작 : 비전크래프트
    💃 댄서 : 박진아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
    📍 다시입다연구소 홈페이지
    wearagain.org
    📍 다시입다연구소 인스타그램
    / wearagaincampaign
    📍 다시입다연구소 블로그
    blog.naver.com...
    📍 다시입다연구소 후원하기
    bit.ly/3HKUigH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