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3 아침 Morning - 따야 Ddaya#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2 гру 2024
  • 투네이션 후원 toon.at/donate...
    투네이션 큐알 toon.at/widget...
    계좌 후원은 받지 않습니다. 구독, 좋아요 그리고 댓글로 응원해 주세요 ^^
    2024년 03월의 시점에서 10년 전에 강원도 평창의 어느 펜션에서 분양하는 강아지 새끼 암수 각 한 마리를 받아 오셨답니다. 여자아이는 이름을 "대박"이라고 했고 남자아이 따야는 "왕대박"이라고 하셨다네요. 배에 승선했을 때는 몇 달 되었을 때였겠네요.
    2024년 올해로 열 살 입니다.
    여자아이 "대박"이는 기관장님 댁으로 데려가서 키우시고 따야는 배에서 키우게 되었답니다. 배에 있는 따야를 "대박"이라고 부르게 되었고 지금도 다른 분들은 대박이라고 부릅니다. 그 이름이 제 입에는 잘 붙지 않아서 저만의 이름으로 "따야"라고 부르게 되었습니다.
    "따야"라는 이름에 뜻은 없고 산속이나 들판에서 조금이라도 더 멀리까지 들릴 수 있는 소리의 이름으로 지은 것입니다.
    따~~~야~~~
    2024년 03월 19일에 배를 떠나서 이후에는 육지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따야 #Ddaya #jindo #puppy #jindodog #진돗개 #댕댕이 #간식 #JINDO #힐링 #위로 #공감 #Crew #Seaman #선원 #자연 #잡담 #동물 #힐링 #힐링영상 #자유 #구조 #입양 #동물권 #풍랑 #황천 #항해 #항해사 #개 #꼬순내 #animals #cute #pets #puppy #doglife #doglove #doglover #강아지 #따야 #Ddaya #화물선 #상선 #섬 #무인도 #개똥 #반려견 #petdog #쇼츠 #animals #shorts #진도 #진도믹스 #진돗개 #진도개 #진도견 #믹스견 #반려견 #반려동물 #산책 #walk #공원 #Park #댕댕이 #멍멍이 #시골 #시골풍경 #안마 #맛사지 #빗질 #털고르기 #마사지 #돌고래 #댕댕이 #간식 #pet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