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크리는 쿠세가 그닥 없고 섬세함과 강렬함 대비 되는 매력이 쩔고 고음으로 갈수록 시원하게 쭉 뻗는 보컬 아름다운 음색으로 뽕끼도 넣었다 뺏다 조절 가능 심지어 비브라토도 넣었다 뺏다 조절 가능 락이라는 장르 안에서도 장르 스펙트럼이 넘사로 넓고 두성은 강크리만한 보컬 없고 심포닉메탈 보컬 아무나 하는게 아닌데 강크리는 너무나 시원하게 잘함 최근 부른 위시마스터 영상 보시면 알게 됩니다. 그리고 음색 자체가 강크리는 넘사 오브 넘사임 0옥에서 4옥까지 음역대 폭 넓은 점은 월클에서도 초레어
혐한들이에요. 하루종일 유튜브 검색하면서 한국 관련 영상에 싫어요 누르고 다니는 놈들이 있어요. 보헤미안 랩소디가 해외 관심을 끈 이후부터 포레도 혐한들 눈에 거슬리기 시작했나 보더라구요. (지금은 그나마 좀 줄은 거에요. 예전에 김연아 선수 현역시절에는 수십명이 한국 영상에 몰려다니면서 비추에 저작권 신고 시비에 아주 지랄도 아니었어요. 그때 사람들이 별 관심도 없는, 조회수 100도 안되는 한국 시골 영상에까지 싫어요가 수십개 눌린거 보고는 실소를 했던적도 있었어요. 절레절레)
강형호 사랑해
강형호 좋아해
강형호 중독자
그리고 지금은 불의 신이 되었죠...♡ Save our lives 최고ㅜㅜㅜㅜ!!!
아 이러고 본인뮤비에서 배우데뷔한거 너무 웃겨
귀엽고 사랑스러워~~♡♡♡♡♡♡
0:52 엌ㅋㅋㅋ젠가 하는데 표정연기보솤ㅋㅋㅋㅋ
눈크고동그랗게 뜨고 입은 놀란척
아 졸귀ㅋㅋㅋ
자꾸 어른한테 청소년이 귀엽대ㅠㅠㅠㅠ
뮤비보는게 정신건강에 않좋은 행동이라고 하시다니ㅋㅋ
데뷔 초기에 많이 수줍어 하셨고 특히 자신이 나온 걸 볼때 그 오글거림을 참기 힘들다고 하셨어요.
Primera vez que veo a Woorin con el cabello castaño. No le queda mal!
,이런분이 훗날 솔로 음반 뮤비를 다수 찍으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케이팝 곡 메덴으로 춤도 춥니다
카컨, 댄쑤, 애교 장인이 되었슴니다!
예쁜형호님 ! 초현실주의 이과남자 ! 얼굴은 귀엽고 목소리는 아름답고 겸손하기까지 한 사랑스런 형호님 ! 자꾸만 눈에 아른거리네 !❤🌞❤
우왕 편집이 너무 재밌어용!! 감사합니다♡
forestella💘forever
강크리는 쿠세가 그닥 없고
섬세함과 강렬함 대비 되는 매력이 쩔고
고음으로 갈수록 시원하게 쭉 뻗는 보컬
아름다운 음색으로 뽕끼도 넣었다 뺏다 조절 가능
심지어 비브라토도 넣었다 뺏다 조절 가능
락이라는 장르 안에서도 장르 스펙트럼이 넘사로 넓고
두성은 강크리만한 보컬 없고 심포닉메탈 보컬 아무나 하는게 아닌데 강크리는 너무나 시원하게 잘함 최근 부른 위시마스터 영상 보시면 알게 됩니다.
그리고 음색 자체가 강크리는 넘사 오브 넘사임
0옥에서 4옥까지 음역대 폭 넓은 점은 월클에서도 초레어
중간에 아-아/아\아 뭐죠ㅠㅠ 계속 귀에 맴도는데 늦덕이라 알 수가ㅠㅠㅠ
가장 처음 나오는 인서트 말씀하시는거면
포레스텔라 mystique 타이틀 찾아보세요!!
0:09 도리 넘 귀여워요
무한 반복중이네요 ☺
강형호님 이때 얼굴이 젤 맘에드네요.
머리좋은남자 느낌😊
아트 앤 아티스트 뮤비 초판 풀어주십시오..!
지금 뮤비는 보셨을까... 리액션 궁금..
이제 잘 보시겠죠~~~ㅎㅎㅎ
함께라는 이유 무편집본 풀어주십쇼!!!
형호님 목소리만들어도 좋아요
형호님 얼굴만 봐도 기분좋아요 ㅋㅋ
제마음도 같습니다..매 앨범 꼭꼭 뮤비 원츄입니다!!
형호님도 좋지만 민규님 앞에 나오는 장면 땜시 더보게 된당~ 둘다 좋앙~~~^^
싫어요 ㆍ 누른분들 왠지 예전에 멤버중 누군가와 만낫던 여성 분들인가요? 싫어요를 따라 다니며 누르는 이유가 궁금하네요~ 포레스텔라 늘 응원합니다.
세상에는 다 내마음 같지 않겠죠?
저는 포레 죽도록 애정하고요~
생각과 취향이 나와 다르구나...이리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내생각과 취향이 다르다하여 싫어요를 누르지 않아요^^
혐한들이에요. 하루종일 유튜브 검색하면서 한국 관련 영상에 싫어요 누르고 다니는 놈들이 있어요.
보헤미안 랩소디가 해외 관심을 끈 이후부터 포레도 혐한들 눈에 거슬리기 시작했나 보더라구요.
(지금은 그나마 좀 줄은 거에요. 예전에 김연아 선수 현역시절에는 수십명이 한국 영상에 몰려다니면서 비추에 저작권 신고 시비에 아주 지랄도 아니었어요. 그때 사람들이 별 관심도 없는, 조회수 100도 안되는 한국 시골 영상에까지 싫어요가 수십개 눌린거 보고는 실소를 했던적도 있었어요. 절레절레)
원래 병신보존의 법칙이 있는겁니다. 그냥 무시하세요. 어디에나 있는 버러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