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일보수 자유민주주의를 부르짖는 목사들 때문에 개신교 입지가 약화된 듯 싶습니다. 그들은 안중근 윤봉길의사를 테러리스트라고 하는 친일파 편에 선 사람들이니까요. 자유민주주의를 부르짖는 자들이 헌법을 무시하고 민주주의를 짓밟으니 그것도 그들의 자유인가봅니다. 목회자들이 화목케하고 화평케 해야지 편향된 주장을 하며 성도들을 분열시키고 힘들게 하고 있으니 사람들이 교회에서 떠나고 나라가 이렇게 된거 아니겠습니까? 선거때만 되면 주사파니 뭐니 북한에 나라를 팔아먹느니 하는데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대통령이 북한에 나라 팔았습니까? 친일파들이 일본에 나라를 팔아서 36년동안 고통을 겪었죠. 그들은 우리나라가 일본땜에 발전했다고 하는데 일본 아니라도 미국 유럽이 자연스럽게 들어와 발전했을 겁니다. 선교사들이 들어왔으니. 동성애등 포괄적 차별금지법은 목회자들이나 성도들이 크리스찬 국회의원들을 잘 설득해서 입법화를 막으면 되는데 무조건 야당을 비난하는건 잘못이죠.
창세기:18:26~33절-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내가 만일 소돔 성중에게서 의인 오십을 찾으면 그들을 위하여 온 지경을 용서하리라 ~“내가 의인 10인을 인하여도 멸하지 아니하리라,” 고 약속하셨습니다. 주님, 주님이 찾으시는 50명, 아니 10인이 부르짖는 이 백성 가운데 없습니까? 아버지여, 그러하지 않으실지라도 이 백성을 위하여 수많은 선교사님을 보내시고 생명과 핏값으로 사신 이 백성에게 아버지의 긍휼과 자비가 그치지 않으실 것을 믿습니다! 오직 주님만 우리 주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제가 먼저 회개를 하고 신자다운 삶을 살아야한다는 말씀이시군요.
감사합니다!!
지금은 나단 선지자, 세려요한처럼 왕이 잘 못하면 목숨걸고 직언하고 꾸짓는 종교 지도자들이 없네요.
그릐게여
누가 잘못 하는지 잘 모르니까
왕이어디있어요
설교 요점: 자기의 변화는 외면한체 대통령이, 국가가 자기를 변화시켜주고 뭔가 다 해줄거라는 생각을하지 말자. 입니다. 나라를 위한 기도, 대통령을 위한 기도를 하지 말자가 아닙니다.
공감합니다
누가 그렇게 생각하겠습니까? 나라가 있어야 나도 있는 것이지요~~♡♡
@@순례자-m5f나라가 있어야 내가 있는게 아니라 내가 있어야 나라가 의미가 있는것입니다.
그렇다면 표현을 잘못한 것 같군요. 기도의 우선 순위 내지는 삶의 우선 순위에서 개인의 변화가 우선되어야 한다는 것으로 표현해야지요. 섬네일의 책임 회피라는 말하고는 안맞아요.
국민은 국가와 통치권자들이 대한민국의 법치에 맞게 통치하도록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개신교호감도가 천주교,불교
의 반이 안되고, 원불교에도
밀려 4등입니다. 건국이래
개신교권력은 최고정점이라
생각되는데 점점 국민들에게
외면받고 있습니다
정보가 투명해주는 요즘시대
10년후쯤 한국교회는 어찌
될까요??
전광훈목사 뉴라이트 김진홍 등 타락한 목사들이 전도길 다망치고 입읍니다
친일보수 자유민주주의를 부르짖는 목사들 때문에 개신교 입지가 약화된 듯 싶습니다. 그들은 안중근 윤봉길의사를 테러리스트라고 하는 친일파 편에 선 사람들이니까요.
자유민주주의를 부르짖는 자들이 헌법을 무시하고 민주주의를 짓밟으니 그것도 그들의 자유인가봅니다.
목회자들이 화목케하고 화평케 해야지 편향된 주장을 하며 성도들을 분열시키고 힘들게 하고 있으니 사람들이 교회에서 떠나고 나라가 이렇게 된거 아니겠습니까? 선거때만 되면 주사파니 뭐니 북한에 나라를 팔아먹느니 하는데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대통령이 북한에 나라 팔았습니까? 친일파들이 일본에 나라를 팔아서 36년동안 고통을 겪었죠.
그들은 우리나라가 일본땜에 발전했다고 하는데 일본 아니라도 미국 유럽이 자연스럽게 들어와 발전했을 겁니다. 선교사들이 들어왔으니.
동성애등 포괄적 차별금지법은 목회자들이나 성도들이 크리스찬 국회의원들을 잘 설득해서 입법화를 막으면 되는데 무조건 야당을 비난하는건 잘못이죠.
요점은 성도 각 개인이 세상의 물질주의, 소비주의, 쾌락주의를 거부하고 절제와 경건을 담은 삶을 살아야 한다는 것이군요... 만약 그런 '개인의 신앙생활'은 없으면서 나라와 민족과 대통령을 위해 열심히 기도하는데에만 몰두한다면 책임회피라는 표현이군요.
이 모든 역사는 하나님이 주관하신다는걸 잊지말아야.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국민개인은 어쩔수없이 위정자들의 정치에따라 구조적인 문제에 갇히게 되니
기도해야 할 것 입니다
교회가 그 나라 안에 올바로 선다면.. 대통령 자리에 범죄자가 오던 바보가 오던 상관없이 하나님께서 그 나라를 책임져 주실 겁니다.. 우린 정치를 얘기할게 아니라 교회의 거룩함을 놓고 얘기해야 맞다 생각이듭니다...
목사님 이번 설교는 뭔말씀을 하시는지 좀 이해가 안됩니다
너무어렵게 말씀하시고 장황한 앞말씀, 부연 설명 뒤에 결론은 무엇인지 정리안되고 짧기까지,,,, 이해못하는 제가 부족한 탓일까요?
@@김미란-m4p5p 나라를 위한 기도보다 내가 말씀대로 제대로 신앙생활하는게 먼저라구요. 그렇게하지 않으면서 나라를 위해 기도한답시고 스스로를 신앙인으로 착각할 수도 있다는 내용입니다.
한국교회 목사들의 책임이크다고 감히말하고싶습니다 종교생화로가르치고 설교하고 있으니까요 자유주의신학설교로 성령님이 없는교회는 내란을뺀 국회측소추안과 같은것이죠
네 100프로 맞는 말이죠 정동수 목사님도 하늘샘 목사님도 그렇게 말씀하셨어요~!!!
잘못된 상식으로 호도하셔서 알려드립니다 내란죄를 뺀게 아니고 내란"죄"는 형사재판에서 한다는 말입니다 내란"행위"를 헌법재판소에서 판단하는겁니다 헌법재판소는 헌법에 위반된 행위이다 아니다 판단하는겁니다 잘못된걸 마치 다 아는것처럼 말씀하시는데 정확하게 알아보시기바랍니다
창세기:18:26~33절-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내가 만일 소돔 성중에게서 의인 오십을 찾으면 그들을 위하여 온 지경을 용서하리라 ~“내가 의인 10인을 인하여도 멸하지 아니하리라,” 고 약속하셨습니다. 주님, 주님이 찾으시는 50명, 아니 10인이 부르짖는 이 백성 가운데 없습니까? 아버지여, 그러하지 않으실지라도 이 백성을 위하여 수많은 선교사님을 보내시고 생명과 핏값으로 사신 이 백성에게 아버지의 긍휼과 자비가 그치지 않으실 것을 믿습니다! 오직 주님만 우리 주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님께 뭘 해달라고 자꾸 기도하지말고 자신이 하나님의 의를 쫓아 살면됩니다, 우리가 기도할 것은 하나님의 뜻을 더 잘 알 수있는 지혜를 간구하는 것입니다,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사는 것외 신자에게 필요한 것은 없습니다
오래전 설교말씀입니다.. 현실과 비교는 어울리지않아보입니다!
❤❤❤❤🎉🎉🎉🎉
국가와 민족과 위정자를 위해 기도해야지요. 그것이 왜 자신을 속이는 겁니까?.. 말씀대로 하면 되는 걸 이상하게 말씀하시네요..ㅠ
우리나라에서 위정자에는 국회의원도 포함일텐데 그들을 악을 행하는 자들이라고 자기 올무에 빠질거라고 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전 정권에서는 나라를 위해서는 기도하는데 대통령을 위해서는 안하고. 많이 선택적이잖아요.
설득력있는 통찰이시네요 부흥의 감격이 하나님나라의 실현에 대한 역사적 고된 헌신을 낳지않고 그냥 위정자와 국가를 위해 기도하고 나는 개인적 부흥의 체험속에서 불만 쬐고 불평만 한거같은 ᆢ
설교를 다시 들어보세요. 그런 기도를 하지 말라는게 아니고, 개인적인 신앙생활은 제대로 하지 않으면서 나라를 위해 기도하는 것으로 마치 스스로 신앙인이라고 착각한다구요. 개인이 말씀따라 구별된 삶을 살아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내용입니다.
@@sjlee3402 그리고 성경 어디에 위장자를 위해서 기도하라고 쓰여있나요?
딤.전 2;1~4 에 있습니다.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사람을 위하여 하라.
원래 어렵게 워딩꽈배기하시는 분이십니다.
본인 이해력이 부족한걸 자랑하시는??? 바울사도님이신가...
각자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을수도 있으나 그걸 목사님이 원래 꼬아서 어렵게 설교를 하신다는건 어불성설 같네요.
워딩 꽈배기 !
이런 ㄱ과배기 곰곰 삭히면 100% 하나님나라 입성 보장함다.
박영산목사 주님과 상관없는 사람이다
대한민국 기독교가사악한 죄의원천이아닌가 우려됩니다 주술과거짓의사악한정권을 기독교 개다수가 지지하고있으니까요,국민이 민심과는거리가 먼 하나님의뜻이라오도하면서
기독교의 대부분 아닙니다. 일부의 희안한 기독교인들입니다. 그들의 지도자라는 사람을 목사라고 하고 싶지도 않네요. 가장 좋게 표현하면 사회운동가, 가장 나쁘게 표현하면 사기꾼.
맞습니다
우리나라 개신교는 이미 부폐했죠 일부가 남아있지만 너무 많은 돈이 모이면서 과거 로마카톨릭과 같은길을 가고있습니다
거짓으로 악의적인 소문을 퍼뜨린 자들에게 미혹되셨군요 빨리 깨어나세요 윤대통령님이 하신일이 옳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