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선생님, 반갑습니다. 좀 더 자주 뵀으면 좋겠습니다. 블루배플만 보면 두근거린다는 말씀 공감합니다. 더 비싸고, 음역대가 넓은 기기들이 즐비하겠지만, 딱히 더 찾을 마음이 없어졌습니다. 기기라기보다는 희노애락을 같이한 삶의 일부로 여겨져서일까요? 오늘밤도 진공관에 불댕겨, 흐르는 JBL에서 위안을 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보는 순간 4367 동생이구나 하는 생각이 딱 듭니다. D2계열 이중컴프래션 혼드라이버가 4367-4349-( )-4306이 있고, 또 최근에 HDI 계열에도 장착이 되는데 4312급 모델에서만 혼드라이버 모델이 없는 것 같아 아쉽습니다. 4312GS 모델로 이중컴프래션 혼드라이버 장착모델이 나오면 라인업이 얼추 갖추어지지 않나 상상해봅니다. JBL 스피커를 20년 넘게 한 모델로 계속 써오고 있어서 현대적 JBL소리를 듣고 싶어 신제품 구매를 고려중인데 가격도 갑자기 오르고 항간에 평도 적고 해서 망설여집니다. 그냥 위험감수하고 한번에 4367이나 그 상위로 가볼까 생각도 들고... 어쨌거나 4349도 관심이 갑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다른 아이템을 다루는 유명 채널들처럼 유튜브 자체에서 광고비를 얻을 수 있다면 좀 더 여유를 두고 편집을 하면 좋을텐데, 그러질 못하는 여건이라 질적인 부분에서 신경쓰는게 쉽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저희도 처음에는 편집이랄게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이정도 하는데도 긴 영상은 한편에 일주일씩 걸리곤 하니까요. 자막의 경우는 아예 안 넣을 수는 없고, 다 넣을 수는 것도 정답은 아닌 것 같구요. 선별해서 넣자니 출연자가 일일이 그걸 다 결정을 해줘야 되다보니 만만치 않은 작업이 되곤 합니다. 자막 대본을 별도로 제공해 달라고 하면 또 추가 작업이 되는 것이기도 하구요. 모두 다 저희들이 좀 더 신경쓰고 개선해야 될 부분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고민하면서 개선방향을 찾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BL 설명은 이종학 선생님이 최고이신 듯. 잘 보았습니다.
아무리 멀리, 잊으려해도 다시 다가오는 마법같은 JBL이네요.
JBL 은 영원하죠~!
18:23 맞습니다. 100%인정입니다.
4345 들었었는데, 이제 여건이 쉽지가 않네요.
추억의 JBL입니다
이 선생님, 반갑습니다. 좀 더 자주 뵀으면 좋겠습니다. 블루배플만 보면 두근거린다는 말씀 공감합니다. 더 비싸고, 음역대가 넓은 기기들이 즐비하겠지만, 딱히 더 찾을 마음이 없어졌습니다. 기기라기보다는 희노애락을 같이한 삶의 일부로 여겨져서일까요? 오늘밤도 진공관에 불댕겨, 흐르는 JBL에서 위안을 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JBL 대형기들 소개 많이 해주세요~
네 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상세한 설명 정말 고맙습니다.
재즈와 클래식을 주로 듣는데 클래식을 들어보면 JBL 의 경우 살집이 부족한 것 같아 구입을 꺼렸습니다.
4349 는 꼭 들어보겠습니다.
4349 설명 감사합니다.
Mc462연결을 해도 무난 한지요.
초고역을 추가한 특징이군요. 감사합니다.
제일 소개 잘하시는 분
수고하셨습니다..
리뷰..감사하게 받습니다..
JBL 4306 소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기회가 되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디서
살수있나요
아시는분
부탁합니다.
바램 마지막 시간에 ㅣ곡 정도만 들려 주시기 을 바라며 건강하셔요
네 다음에는 꼭 들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보는 순간 4367 동생이구나 하는 생각이 딱 듭니다.
D2계열 이중컴프래션 혼드라이버가 4367-4349-( )-4306이 있고, 또 최근에 HDI 계열에도 장착이 되는데 4312급 모델에서만 혼드라이버 모델이 없는 것 같아 아쉽습니다. 4312GS 모델로 이중컴프래션 혼드라이버 장착모델이 나오면 라인업이 얼추 갖추어지지 않나 상상해봅니다.
JBL 스피커를 20년 넘게 한 모델로 계속 써오고 있어서 현대적 JBL소리를 듣고 싶어 신제품 구매를 고려중인데 가격도 갑자기 오르고 항간에 평도 적고 해서 망설여집니다. 그냥 위험감수하고 한번에 4367이나 그 상위로 가볼까 생각도 들고... 어쨌거나 4349도 관심이 갑니다.
제일 좋은건 일청 해보시면 의문이 풀리더라고요^^
과거 제품 중에
JBL 4344,4355,4343 이런 100KG에 육박하는
대형 푸른색 궤짝 스피커는 어떤 특징이 있나요?
전 마란츠 s9000앰프를 가지고 있는데요 얘가어느정도 수준인지모르겠어요 ㅜ 이앰프로도 3412
4349 소리도 제대로 들을수있는것이가요??
4428과는 어떤차이가 있는지요?
모델명만 보고 4348 보다 한덩치 할거란 생각은
썸네일 보는순간 사라졌습니다. 43라인중 막내의
호방함은 어떨지 사뭇 궁금하네요!
저는 Hi Fi 문외한인데
부친께서 들으시던 L-110인데, 어떤 특성이 있고 중고가 어느 정도 인가요?
그냥 알고 싶어서 문의 해봅니다
중고가는 풀레인지 홈페이지 장터에서 검색해보시면 나오긴 합니다~
디지털 앰프와도 상성이 맞을까요?
잘구동은 할텐데요, 디클라스 앰프 선택을 잘하시면 좋은 매칭이 될것 같습니다~!
스피커 잘~~~생겼다..
JBL 4349로 클레식 한번 들려주세요
네 다음에 녹음해서 들려드리겠습니다~
청음도 부탁드립니다.
이제더워지니 풀레인지를본지도일년이 넘어가는군요. 얼마전에있었던 골드문드 댓글난전에서도팬심으로 넘겼는데안타까운마음에글을적습니다. 여전히입문단계에서 유투브를많이 보는데그중정말로앞서간다고 생각했었고 아직은서툰단계라고 대충라디오처럼만 들었습니다만 저조차도 눈이높아졌는지점점 영상시청에 어려움이있습니다. 혹시편집하는분이 주기표선생님은아닐까하는 마음에상처가되진않을까 외면했는데 어떤겅보면서도 이해가쏙쏙되고만족스러울때가 있을때도있습니다. 여전히오디오쪽에서 풀레인지만큼 좀 길지만 친근한걸찾지못했는데 이제는품격이나품질이필요한때같습니다. 특히이번영상은 이종학선생님말씀이민망할정도로 자막을차라리안넣었으면하네요. 만명으로 속내비추시던영상은 아직도진심이묻어나 저도진심으로 풀레인지가 잘되었으면하는마음이있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다른 아이템을 다루는 유명 채널들처럼 유튜브 자체에서 광고비를 얻을 수 있다면 좀 더 여유를 두고 편집을 하면 좋을텐데, 그러질 못하는 여건이라 질적인 부분에서 신경쓰는게 쉽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저희도 처음에는 편집이랄게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이정도 하는데도 긴 영상은 한편에 일주일씩 걸리곤 하니까요.
자막의 경우는 아예 안 넣을 수는 없고, 다 넣을 수는 것도 정답은 아닌 것 같구요.
선별해서 넣자니 출연자가 일일이 그걸 다 결정을 해줘야 되다보니 만만치 않은 작업이 되곤 합니다.
자막 대본을 별도로 제공해 달라고 하면 또 추가 작업이 되는 것이기도 하구요.
모두 다 저희들이 좀 더 신경쓰고 개선해야 될 부분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고민하면서 개선방향을 찾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ullrangeKR 이런시청자와의소통행위하나하나가 또다른매력처럼다가옵니다 그냥고객센터처럼반복적인댓글이아니라서감사한부분이있습니다 제작하시는분들응원합니다잘크는조카를보는기분입니다 화이팅!~
아~ 아~ 하는 후렴구에 제품에 대한 설명이 반감되는 걸 저만 느끼는 건가요?
L65 빈티지 스피커에서도 굵고 심장을 긁는 첼로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4429의 후속모델인데 전형적인 원가절감 모델입니다.
우퍼도 1200fe-8 에서 4312g에 들어가는 우퍼랑 동일합니다.
가격은 천만원 ㄷㄷㄷ
중고나오면 4429구입하시길...4429가 훨씬 낫습니다.
그렇지 않아요 4349가 월등히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