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들이 물건 쯤으로 아는 발상이 참으로 신기하다. 벽돌 찍어 내듯 마구 찍어내면 그게 가능할 거라고 보는 것 같다. 그래 의사들만 마구마구 만들어 많이 배출해보자. 이번에 면허정지나 면허취소될 의사 숫자 생각해서 년 5천명쯤 더 뽑아서 의대에 집어 넣어보자. 누가 어디서 어떻게 가르쳐낼지 참 궁금하다. 아니면 어떤 분들 말씀처럼 외국에서 의사수입이라도 해보자. 아프리카 의사나 동남아 의사가 또 중화인민공화국 의사가 대거 몰려올 가능성이 훨씬 더 많다는 사실이나 알고나 있을지..... 지금 정부는 냄비끓듯 흥분한 국민들의 지지에 고무된 듯하나 얼마지 않아 결국 가장 큰 피해자는 국민들이라는 사실을 알게되고 흥분이 갈아 앉으면 분노의 칼끝은 정부에게로 돌아 올것이다.
의사들이 물건 쯤으로 아는 발상이 참으로 신기하다. 벽돌 찍어 내듯 마구 찍어내면 그게 가능할 거라고 보는 것 같다.
그래 의사들만 마구마구 만들어 많이 배출해보자. 이번에 면허정지나 면허취소될 의사 숫자 생각해서 년 5천명쯤 더 뽑아서 의대에 집어 넣어보자. 누가 어디서 어떻게 가르쳐낼지 참 궁금하다.
아니면 어떤 분들 말씀처럼 외국에서 의사수입이라도 해보자. 아프리카 의사나 동남아 의사가 또 중화인민공화국 의사가 대거 몰려올 가능성이 훨씬 더 많다는 사실이나 알고나 있을지.....
지금 정부는 냄비끓듯 흥분한 국민들의 지지에 고무된 듯하나 얼마지 않아 결국 가장 큰 피해자는 국민들이라는 사실을 알게되고 흥분이 갈아 앉으면 분노의 칼끝은 정부에게로 돌아 올것이다.
바보들아 서양이랑 의료시스템자체가 다른데 의사수비교를하네 서양은 민영화가 돼있는 의료시스템이다
절호의 돈벌이 기회가 온것이것지...
지역 의대는 좋아지겠지만 그 지역 나머지 학과는 쑥대밭이 되겠네...
미친거 아냐 의료계가 망하면. 다 망한다. 저저 어른이라는것들이 저러고 있으니 쯧쯧
대통령이 의대학생수까지 못박아 버리는 나라, 어디 있나요
정부의 여론 몰이에도 불구하고 국민 여론도 의사들의 입장을 이해하는 쪽으로 움직이고 있다. 힘내세요.
서울에 있는 대학이라고 다 서울 대학인가 이름만 서울대다 지방대학들도 서울 못지 않은 인재들을 많이 배출해 낸다고 보인다 단지 서울대만큼 빈껍데기 출세에 관심들이 별로없어 보일뿐이다 기초공부는 타지역에서 딲아놓고 대학만 서울대 나오면 출세한다 그것이 문제로다
의대마다 똑같이 증원수를 써 넣으라고해도 서울에 있는 빅대학들이 많이 안써냈지 누가 막았나요?
윤석열은 총선이 욕심이 나갔지만 대통령으로서 합리적 사고능력이 전혀 없는 자다.
앞으로 3년 동안 무슨 일을 저질를지 걱정이다~
지방에 의대 다 서울에서 온학생이 대부분임
상급병원에 인원 한정적인데 꼬우면 지방가야지
국민의 생명보다 의사본인들 기득권 지키기에 연연하여 파업하는 의사들 혐오스럽다.
그렇게 보이는데 이유가 그것이다 하기엔 뒤에 오는 일들이 너무 크다는 겁니다
정부야 국민이 이렇게 알아 주면 땡큐 겠죠
윤대통령님 화이팅ᆢ
지방대생들에게
꿈을 꾸게 해주어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