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말씀드리는데요! 흠 잠을 곳이 크게 없는 노래를 지적을 위한 지적을 하시느라 억지 주장과 사실에 어긋난 평가를 하시는 채널장님 혜안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노래 내용, 즉 가사를 들어보세요. 박지현 가수가 정확하게 파악해서 그 느낌과 기분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숨기기를 왜 숨기고 비밀로 해야합니까? 소문내고 싶다잖습니까? 기뻐 어쩔줄 몰라, 좋아 죽겠다잖아요. 결혼식에 와달라고 외치잖아요. 비밀로 하면 결혼식에 어찌 갑니까? 좋아서 소문내고 싶다는데 무슨 비밀이고 숨어서 속삭여야 합니까? 다시 제대로 공부하셔서 평가하십시오. 노래를 무슨 기계음으로 만드려 하시나요? 멀쩡한 노래를 못한다. 안된다. 잘 하는 노래 괜히 버리지 마십시오. 뭐하시는 겁니까? 한창 열정적으로 노력하고 활동 하고 있는 가수들 상처주지 마시고, 명예가 훼손되고 모욕감 주는 발언 삼가시기 바랍니다. 특히 마지막 문장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결혼식에 와주세요, 라는 문장 하나로 전체 내용을 왜곡하면 안됩니다. 처음, 애인이 생겼을 때는 당연히 비밀로 해야 하고, 가사 내용이나 전체적인 곡조도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사랑이 완전히 무르익고, 결혼식 날짜를 잡고 나서 소문을 내야지, 이제 애인이 생겼을 때, 무슨 소문을 냅니까? 어쨌거나 전체적으로 리듬을 제대로 살리지 못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어떤 노래든 전체적인 맥락을 보고, 판단을 해야지... 한 문장만 보도 판단하면 그런 오해를 하기가 십상이죠. 기본적으로 애인이 생긴 것은 다른 이들한테 광고할 일은 아니죠. 혼자 좋아할 일은 되지만... 흠잡을 곳이 없는 노래를 억지로 흠을 잡는다? 하셨는데... 지적할 곳이 없게 노래하면 억지로라도 지적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런 억지로 흠을 잡은 적은 단 한번도 없어요.
@@zodanzodan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선생님 평가에 대해 문제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결혼식 한 문장으로 해석하는 것이 아닙니다. “엄마가 더 난리예요”라는 문장의 가사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이미 비밀이 아닌 것이죠. 그리고 애인이 있는 것을 왜 비밀로 해야한다고만 생각하실까요? 그건 극히 선생님의 고정관념이시죠. 쉽게 말하면 화자는 지금 이미 소문을 내고 있습니다. 하도 가사내용에 맞지 않다고 하시니 말씀드리는데요, 특히 박지현가수는 내용에 맞게 상큼하고 달달하게 부르고 있습니다. 저는 그렇게 평가합니다. 음악과 관계없으신 분께서 자꾸 자신의 지적이 정답이라는 식으로 말씀하시면서 현업 가수들을 함부로 모욕 주고 계시는 점에 분노가 일려고 합니다. 문장이라는 표현하셨으니 문장해석으로 본다면 결코 제가 틀리지 않았을 겁니다. 국문학 과정 A 맞았던 자격으로 말씀드립니다. 교수들이 쉽게 100점 안줍니다! 그리고 제가 음악 전공하라는 권유, 가수 되라는 권유, 성악과 가라는 권유도 받았었습니다. 뮤지컬과 입시생 노래도 가르쳐 봤습니다. 또 곡도 받아 받고 무대에도 서 봤으며 노래도 가수만큼 잘 합니다. 그런 입장에서 선생님의 영상은 방식이 아주 잘 못 되었다고 봅니다. 유튜브를 하고 싶다면 컨텐츠를 바꾸시거나 평가 방식을 지금과 바꾸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꽃보다나-m4z 엄마가 더 난리예요, 라는 말은 자기 식구니까 당연한 거지요. 국문학을 하셨다니 다시 설명하지만, 애인이 생겼어요. 라는 제목이 얘기하듯이 애인이 생긴 상태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했다는 말이고, 그것은 농사로 치면 이제 막 싹이 텄다는 말인데, 결혼은 사랑의 열매라고 할 수 있지요. 그러니까 애인을 생겼다고 자랑하는 것은, 이제 막 싹이 튼 상태에서 열매를 자랑하는 넌센스라는 뜻입니다. 그렇게 애인을 자랑하다가 낭패를 어리석은 사람들이 아주 아주 많지요. 사랑에 빠진 상태를 자랑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고, 이 노래는 자기 자신에게 말하는 거지. 광고하는 것이 아니란 얘기죠. 그러니까 애인이 생긴 상태에서 결혼을 얘기하는 것은 자신만의 희망사항이지요. 그러니까 가사 중에 굳이 는 말을 하는 것은 자랑하고 싶지만 자랑할 수 없다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는 겁니다. 맨 마지막에 결혼식에 오세요, 라는 한마디에 꽂혀가지고 그걸 중심으로 전체문장을 해석하니까 그런 오해를 하게 된 겁니다. 자신이 가수가 될 뻔한? 사람이라는 것을 내세우지만, 가수든 성악교수든, 작곡가든 잘못된 것은 잘못된 겁니다. 노래와 악보만 가지고 평가를 하셔야지 굳이 자신의 이력을 내세운다는 것은 자신의 논리에 자신이 없다는 얘기로 들립니다. 논리가 궁색하다는 말이죠. 두 사람 다 16분 음표를 전혀 못 살리고 있다는 사실을 왜 모른 채 하는 거지요? 이런 사실을 바탕으로 분석을 하는 거지, 아무 근거도 없이 이런 분석을 잘못이다. 하는 것은 무슨 경우입니까? 라고 말하지만, 상큼하고 달달한 노래에 부드러움도, 간드러짐도 없다는 것은 어떻게 변명하실거죠?
@@zodanzodan 지금 이런식의 답을 쓴 것만 보아도 님의 지적 수준과 그릇의 크기를 가늠 할 수 있겠군요. 책을 쓰셨다? 아, 그래서 노래를 음계와 가사 체크만으로 평가하시는 거군요? 그렇다면 더욱 부끄러운 줄 아셔야겠습니다 물론 딕션 중요합니다. 그 외 다른 요소들은요? 목소리 톤의 변화나 감정, 감성, 표정, 음정, 리듬감, 바이브레이션, 진성, 가성, 두성, 제스츄어 등… 그리고 어디서 완벽한 녹음본까지 갖다가 현장에서 부른 노래들을 같은 선상에 두고 평가라고 하시는 겁니까? 똑바로 인지 하십시오. 님은 지금 대중가요를 평가하시는 겁니다. 아니, 비평을 하고 있는 거죠. 그런데 가수들이 자기 개성 없이 중학생 교과 배우듯이 하면 그게 대중 가요입니까? 차라리 동요나 가곡을 평가하시든지요. 여러 가수들 모욕 주지 마시구요. 남을 배려하는 이타심이 없으신 걸까요 아니면 편애가 심하신 건가요? 그것도 아니면 취향이 독특하신 건가요? 그렇다면 그냥 님께서 좋아하시는 가수만 다루시든지요. 왜, 여러 가수들을 욕보이시는 겁니까? 시대를 풍미했거나 멀쩡히 노래하고 인기절정인 가수들 까지 모조리 소환해다가 당신의 유튜브 놀이에 이용하고 있는 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그래서 행복을 느끼시나요? 당신의 국어는, 당신이 아는 노래는 그렇습니까? 제가 이렇게 말씀드 리면 악플로 취급하실까요? 저는 지금, 님으로부터 사이버불링의 피해대상이 되고 있는 수많은 가수들의 상처를 걱정하는 심정이니 부끄러울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님은 수많은 가수들에게 모욕감을 주고 명예를 실추시키고 있습니다. 당사자들이 보고 있을 수도 있는데, 좌절감 주는 영상 만드는 행위를 당장 중단하시길 또 조언드립니다.
@@user-cl-U9he황영웅만 칭찬하시든가요. 박지현가수를 먼저 깔아뭉게고 황영웅을 치켜세웠습니다. 저도 한번 제 느낌대로 말씀드려볼까요? 이건 감정대로 씨부리는 것이 아니고 객관적으로 평가 하는 겁니다. 여태 자제하다가 제 느낌대로 말씀드립니다. 황가수가 부르는 이노래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들뜨고 기쁨으로 느끼기에는 무겁고 퇴보적 느낌이 들더군요. 목소리 톤도 별 변화가 없어서 희망을 느끼기엔 부족함이 있다고 느꼈었습니다. 됐습니까? 선입견을 갖지 않기 위해 영상 본 직 후 찾아서 들어봤습니다.
@@user-cl-U9he 님, 말씀 믿고 싶었으나 프로필 사진은 뭔가요? 황영웅 팬이 아니시라면서 프사는 황영웅. 저는 이런 세계가 무섭다는 것을 최근에 알았습니다. 음모와 비방, 시기와 질투가 넘치는 곳. 노래라는 것이 사람의 정서와 감정을 지배하기도 하고 치료를 대신하는 긍정의 에너지로만 생각했었는데 그 뒷면에는 팬덤들의 무서운 마약과도 같은 중독의 세계가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가수는 아름답게 노래 부를 때, 부정의 기운을 가득채운, 시기와 질투에 눈먼 자들이 양심을 속이는 행위들!
장윤정이 밀어줬다는 근거를 제시해보세요. 감정따라 말씀하지 마시구요, 장윤정은 경연 때 박지현 상대가수에게 점수를 더 줘서 박지현이 오히려 피해 본 사람입니다. 또 하나, 그 전에 이미 박지현은 '노래가 좋아' 프로에서 4연승을 했던 실력였어요. 그리고 당시 장윤정이 사회를 봤는데 박지현의 탁월한 실력을 보고 자기 회사로 스카웃제안을 했었던 게 인연의 시작입니다.
박지현가수가 리듬감 있게 잘부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예능에서 어수선한 가운데 분위기 맞춰가면서 부르는 것을 봤습니다. 조단 선생님 말씀처럼 노래 부르면 참 매력 없는 노래가 될 겁니다. 임영웅은 다소 노래가 진지하고 무겁지만 박지현 가수는 조금 더 경쾌하게 부르고 있군요 그리고 한말씀 드리는데요, 두 사람 다 정상에서 나름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들인데 그렇게 “노래를 못한다”라면서 모욕을 주시는 거 아닙니다! 선생님이 음악 전공이신가요? 아닌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전혀 다른 직업을 가지신 분이 직업가수들을 평가하고 그렇게 모욕감 주시는 거 옳은 일입니까? 임영웅 가수도 잘 나갔지만 박지현 가수는 현재 행사 섭외 1순위이며 인기가 하늘을 치솟고있습니다.😊
@@yhk633 님, 임영웅가수 노래가 듣기 편하다는 말씀 존중합니다. 저는 박지현 가수의 풍부한 감성과 청아한 음색 그리고 설레임을 표현한 듯한 리듬감이 아주 즐거움을 느끼게 해서 좋습니다. 물론 모든 면에서 우수한 면을 갖추고 있기에 인기를 끌고 있다고 봅니다. 인기면에서는 현재 임영웅 따를 자가 있겠습니까만 신인인 박지현을 객관적으로 볼 때 그렇다는 겁니다.
이 노래는 황영웅 가수가 넘 잘 불러요
정말 사랑하는 애인이 생긴것처럼 함 찿아서 들어보세요
듣는귀는 같으니까요
박지현가수님 앞부분 16분음표 잘 살린것같아요 애인이부분 죽습니다 부분
영웅님 지현님 두분 너무 잘부르시네요 최고입니다
내가 박지현 가수노래만 듣는이유는 노래잘하고 목소리도 너무듣기좋고 매력적이기때문.
저도 그렇습니다. 독보적인 장점들을 갖춘 가수이죠
예 맞습니다
저도요
@@파울공무셔
저도요😊
저도요 맞어요
박지현 가수는 노래가 맛있고 쌕쉬 하게 불러요 계속 듣고 싶게 하는 멋떨어지게 잘불렀어요
박지현 목소리는 너무너무 매력적이예요 계속 듣고싶어요
박지현 가수님이 최곱니다
임영웅 박지현 두가수 응원합니다
@@Kigfpj
두분다 선해서 이뿝니다😊
박지현 정말 간드러지게 불러요 정말 잘해요
박지현 님. 노래가. 정말. 노래. 가사의. 느낌을. 정말. 맛있게. 잘살리더라구요.정말. 좋더라구얘
박지현 최고
다시 말씀드리는데요! 흠 잠을 곳이 크게 없는 노래를 지적을 위한 지적을 하시느라
억지 주장과 사실에 어긋난 평가를 하시는 채널장님 혜안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노래 내용, 즉 가사를 들어보세요.
박지현 가수가 정확하게 파악해서 그 느낌과 기분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숨기기를 왜 숨기고 비밀로 해야합니까? 소문내고 싶다잖습니까?
기뻐 어쩔줄 몰라, 좋아 죽겠다잖아요.
결혼식에 와달라고 외치잖아요. 비밀로 하면 결혼식에 어찌 갑니까?
좋아서 소문내고 싶다는데 무슨 비밀이고 숨어서 속삭여야 합니까?
다시 제대로 공부하셔서 평가하십시오. 노래를 무슨 기계음으로 만드려 하시나요?
멀쩡한 노래를 못한다. 안된다.
잘 하는 노래 괜히 버리지 마십시오. 뭐하시는 겁니까?
한창 열정적으로 노력하고 활동 하고 있는 가수들 상처주지 마시고,
명예가 훼손되고 모욕감 주는 발언 삼가시기 바랍니다.
특히 마지막 문장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결혼식에 와주세요, 라는 문장 하나로 전체 내용을 왜곡하면 안됩니다.
처음, 애인이 생겼을 때는 당연히 비밀로 해야 하고,
가사 내용이나 전체적인 곡조도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사랑이 완전히 무르익고, 결혼식 날짜를 잡고 나서 소문을 내야지,
이제 애인이 생겼을 때, 무슨 소문을 냅니까?
어쨌거나 전체적으로 리듬을 제대로 살리지 못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어떤 노래든 전체적인 맥락을 보고, 판단을 해야지... 한 문장만 보도 판단하면
그런 오해를 하기가 십상이죠.
기본적으로 애인이 생긴 것은 다른 이들한테 광고할 일은 아니죠.
혼자 좋아할 일은 되지만...
흠잡을 곳이 없는 노래를 억지로 흠을 잡는다? 하셨는데...
지적할 곳이 없게 노래하면 억지로라도 지적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런 억지로 흠을 잡은 적은 단 한번도 없어요.
@@zodanzodan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선생님 평가에 대해 문제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결혼식 한 문장으로 해석하는 것이 아닙니다.
“엄마가 더 난리예요”라는 문장의 가사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이미 비밀이 아닌 것이죠.
그리고 애인이 있는 것을 왜 비밀로 해야한다고만 생각하실까요?
그건 극히 선생님의 고정관념이시죠.
쉽게 말하면 화자는 지금 이미 소문을 내고 있습니다.
하도 가사내용에 맞지 않다고 하시니 말씀드리는데요,
특히 박지현가수는 내용에 맞게 상큼하고 달달하게 부르고 있습니다.
저는 그렇게 평가합니다.
음악과 관계없으신 분께서 자꾸 자신의 지적이 정답이라는 식으로 말씀하시면서
현업 가수들을 함부로 모욕 주고 계시는 점에 분노가 일려고 합니다.
문장이라는 표현하셨으니 문장해석으로 본다면 결코 제가 틀리지 않았을 겁니다.
국문학 과정 A 맞았던 자격으로 말씀드립니다. 교수들이 쉽게 100점 안줍니다!
그리고 제가 음악 전공하라는 권유, 가수 되라는 권유, 성악과 가라는 권유도 받았었습니다.
뮤지컬과 입시생 노래도 가르쳐 봤습니다.
또 곡도 받아 받고 무대에도 서 봤으며 노래도 가수만큼 잘 합니다.
그런 입장에서 선생님의 영상은 방식이 아주 잘 못 되었다고 봅니다.
유튜브를 하고 싶다면 컨텐츠를 바꾸시거나 평가 방식을 지금과 바꾸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꽃보다나-m4z 엄마가 더 난리예요, 라는 말은 자기 식구니까 당연한 거지요.
국문학을 하셨다니 다시 설명하지만,
애인이 생겼어요. 라는 제목이 얘기하듯이 애인이 생긴 상태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했다는 말이고,
그것은 농사로 치면 이제 막 싹이 텄다는 말인데, 결혼은 사랑의 열매라고 할 수 있지요.
그러니까 애인을 생겼다고 자랑하는 것은, 이제 막 싹이 튼 상태에서 열매를 자랑하는 넌센스라는 뜻입니다.
그렇게 애인을 자랑하다가 낭패를 어리석은 사람들이 아주 아주 많지요.
사랑에 빠진 상태를 자랑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고, 이 노래는 자기 자신에게 말하는 거지.
광고하는 것이 아니란 얘기죠.
그러니까 애인이 생긴 상태에서 결혼을 얘기하는 것은 자신만의 희망사항이지요.
그러니까 가사 중에 굳이 는 말을 하는 것은
자랑하고 싶지만 자랑할 수 없다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는 겁니다.
맨 마지막에 결혼식에 오세요, 라는 한마디에 꽂혀가지고 그걸 중심으로 전체문장을 해석하니까
그런 오해를 하게 된 겁니다.
자신이 가수가 될 뻔한? 사람이라는 것을 내세우지만,
가수든 성악교수든, 작곡가든 잘못된 것은 잘못된 겁니다.
노래와 악보만 가지고 평가를 하셔야지 굳이 자신의 이력을 내세운다는 것은
자신의 논리에 자신이 없다는 얘기로 들립니다.
논리가 궁색하다는 말이죠.
두 사람 다 16분 음표를 전혀 못 살리고 있다는 사실을 왜 모른 채 하는 거지요?
이런 사실을 바탕으로 분석을 하는 거지, 아무 근거도 없이 이런 분석을 잘못이다. 하는 것은
무슨 경우입니까?
라고 말하지만, 상큼하고 달달한 노래에 부드러움도, 간드러짐도 없다는 것은
어떻게 변명하실거죠?
추신 : 국문과 교수도 아니고, 겨우 국문학 과정 A학점을 자랑스럽게 내세우지만
나는 책을 10권 이상 직접 쓰고, 번역한 책도 있답니다.
그러니 문장해석에 대해서는 어느 누구와 토론해도 뒤질 이유가 없습니다.
@@zodanzodan
지금 이런식의 답을 쓴 것만 보아도 님의 지적 수준과 그릇의 크기를 가늠 할 수 있겠군요.
책을 쓰셨다?
아, 그래서 노래를 음계와 가사 체크만으로 평가하시는 거군요?
그렇다면 더욱 부끄러운 줄 아셔야겠습니다
물론 딕션 중요합니다.
그 외 다른 요소들은요?
목소리 톤의 변화나 감정, 감성, 표정, 음정, 리듬감, 바이브레이션, 진성, 가성, 두성, 제스츄어 등…
그리고 어디서 완벽한 녹음본까지 갖다가 현장에서 부른 노래들을 같은 선상에 두고 평가라고 하시는 겁니까?
똑바로 인지 하십시오.
님은 지금 대중가요를 평가하시는 겁니다.
아니, 비평을 하고 있는 거죠.
그런데
가수들이 자기 개성 없이 중학생 교과 배우듯이 하면 그게 대중 가요입니까?
차라리 동요나 가곡을 평가하시든지요.
여러 가수들 모욕 주지 마시구요.
남을 배려하는 이타심이 없으신 걸까요 아니면 편애가 심하신 건가요?
그것도 아니면 취향이 독특하신 건가요?
그렇다면 그냥 님께서 좋아하시는 가수만 다루시든지요.
왜, 여러 가수들을 욕보이시는 겁니까?
시대를 풍미했거나 멀쩡히 노래하고 인기절정인 가수들 까지 모조리 소환해다가
당신의 유튜브 놀이에 이용하고 있는 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그래서 행복을 느끼시나요?
당신의 국어는, 당신이 아는 노래는 그렇습니까?
제가 이렇게 말씀드 리면 악플로 취급하실까요?
저는 지금, 님으로부터 사이버불링의 피해대상이 되고 있는
수많은 가수들의 상처를 걱정하는 심정이니 부끄러울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님은 수많은 가수들에게 모욕감을 주고 명예를 실추시키고 있습니다.
당사자들이 보고 있을 수도 있는데, 좌절감 주는 영상 만드는 행위를 당장 중단하시길 또 조언드립니다.
두분다 간들어지게잘만부르네요
음색이 다 다르죠 나훈아 가수만큼 부를 순 없죠 그리고 나이도 있죠 자기가 잘 부를 수 있는 분야가 있는 거죠 잘은 모르지만 지현가수는 남진노래를 맛깔나게 살리죠 황가수는 묵직한 노래 를 잘 살리는 듯
조닫조단 선생님 말씀 구 구절절. 맞아요
이노래를 완전 만만하게 밧군요
나훈아 선생님이 한숨 쉬겠네요
최고다
박지현가수는 노래가 억세요. 따뜻하고 부드럽고 사랑과 행복한 느낌이 없어요 사랑에 빠진 노래를 행복한 마음으로 불러야죠 본인한데 맞는 노래 불러야죠.
이 노래는 황영웅 가수가 그 감성을 잘 표현해 듣는 이로 행복함을 느끼게하죠.
이해가 안가는 댓글. 왜 관계 없는 황영웅을 언급하실까요? 자꾸 그렇게들 하시면 오히려 그 가수에 대해 반감이 생기는 겁니다.
@@꽃보다나-m4z나는 황영웅 가수 팬도 아니고 노래가 좋아서 들어본 사람입니다 개인적인 평가안걸 몰라요? 그럼 당신은 왜 관게 업는 말로 트집을 잡나요
@@user-cl-U9he황영웅만 칭찬하시든가요.
박지현가수를 먼저 깔아뭉게고 황영웅을 치켜세웠습니다.
저도 한번 제 느낌대로 말씀드려볼까요?
이건 감정대로 씨부리는 것이 아니고 객관적으로 평가 하는 겁니다.
여태 자제하다가 제 느낌대로 말씀드립니다.
황가수가 부르는 이노래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들뜨고 기쁨으로 느끼기에는 무겁고 퇴보적 느낌이 들더군요.
목소리 톤도 별 변화가 없어서 희망을 느끼기엔 부족함이 있다고 느꼈었습니다.
됐습니까?
선입견을 갖지 않기 위해 영상 본 직 후 찾아서 들어봤습니다.
@@user-cl-U9he
님, 말씀 믿고 싶었으나
프로필 사진은 뭔가요?
황영웅 팬이 아니시라면서 프사는 황영웅.
저는 이런 세계가 무섭다는 것을 최근에 알았습니다.
음모와 비방, 시기와 질투가 넘치는 곳.
노래라는 것이 사람의 정서와 감정을 지배하기도 하고 치료를 대신하는 긍정의 에너지로만 생각했었는데
그 뒷면에는 팬덤들의 무서운 마약과도 같은 중독의 세계가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가수는 아름답게 노래 부를 때,
부정의 기운을 가득채운, 시기와 질투에 눈먼 자들이 양심을 속이는 행위들!
@@꽃보다나-m4z 여러분이 나를 반박해서 팬 되려고 어제 황영웅 사진 프로필 바꿔보았습니다 왜들 그러시나......
왜들그래요 부족한게 있나요
박지현 노래 에이
황영웅 노래 에이 좋냐?
@@쭈닌-e3q
황영웅 노래 에이
tv도 못나오는 니가수 보다 훨씬 잘하네요
이노래는 황영웅 최고 잘한다 정말 애인이 생기거 같이 들려요 진짜 잘해 황영웅가수님 응원합니다 최고입니다
내게 애인이생겼어요.
이노래는 황영웅가수가 젤잘부른것같아요
부드럽고 간들어지게요😅
이노래는황영웅가수님이부르시는것이최고감성있게잘부르십니다
황영웅 가수님 최고 중 최고 이더군요
박지현 많이부족해 입만크게벌리면 악으로들린다
여기저기 악플써대는 바보같은짓마라 댁 가수얼굴걸고 뭐하느겁니까 맘곱게쓰에요 댁이단악플이 댁좋와하는가수한테 악플로 돌안간다는것을 모르시나요?
@@guiijh-m3d
진해성 많이부족해
입만크게벌리면 악으로들린다
@@jongsae 댁가수입이커서시끄러워
니가수 보다 훨씬 잘나가서 배아파 죽겠어 니잘난 니가수나 응원 하세요
니가수도 가수야
역시 황영웅 가수님이 잘부릅니다
저도 황영룽 가수가 잘 불러요
방송도 못나오는 니가수 응원 하세요
이노래를 쉽게 봤나봐요
그냥 부른다는 느낌입니다 감칠맛도 간드러짐도 없구요 책 읽는 느낌.
가요게상위권진입갈길이먼것아닌가요선생님의명쾌한분석너무훌륭해요
응원 감사합니다.
복과 사랑이 충만하세요~!!
임영웅 노랜 잘해, 박지현 노래 못하지
ㅋㅋㅋ 둘다 노래 못해
니가수 노래못해 좋냐? 니잘난가수니 응원해 여기저기 악플다는 바보같은짓말고~
취향대로 듣는거에요
임영웅노래도 좋지만 나는 박지현 노래가 더 와닿아요
역시 박지현이지요
박지현보다 차라리 황영웅 한수위
황영웅은. 진짜 애인이 생긴것같이 흥분하고 좋아하는 느낌이좋았어요
노래를 정확히 불러야만 그런 느낌이 살아납니다.
대충 불러서는 절대 그런 느낌을 살릴 수 없어요.
조선생님 강의로저도 노래실력이 많이 느는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황영웅 노래는 계속 들으면 느끼하고 질려요
@@왕박이-l1l ㅋ 가끔 들으셔요. 뭐던지 길면 지루하죠
황영웅 가수 노래는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아요@@왕박이-l1l
저는 45살 나이에이렇게 자세하게. 노래에대해설명해주시는분 앞으로 오래 오래 부석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는 임영웅 가수가 더 듣기좋네요 비교는 안하고 싶은데 자연히 비교가되네요
목소리는 박지현 가수가 더 듣기좋네요 비교는 안하고 싶은데
자연히 비교가되네요
박지현은 노래를 잘 못부르는 것 같아요
좀 더 노력해야겠어요
황영웅은 노래를 잘
못부르는것 같아요
좀 더 노력해야겄어요
황영웅 노래 못함
황영웅 노래 듣기 싫어
박지현 장윤정이 밀어준가수
가수는 실력이 최고인데 목소리 큰거 빼고
애잇
이 사람 입은 참 지저분하네
이봐요 박지현님 노래 잘하고. 목소리가 이쁘고 실력있으니까 밀지 노래 잘만 하더만요
@@Qwert10088그리 말씀 하시면 저도 참고 있다가 합니다. 임영웅이 부른 이노래는 너무 무겁습니다. 박지현가수의 노래는 멋과 맛이 살아있습니다.
임영웅, 경연당시 노래를 박지현 가수 경연 때랑 다시 비교하니 박지현이 월등하게 잘합니다.개관적으로.
솔직합시다.
장윤정이 밀어줬다는 근거를 제시해보세요.
감정따라 말씀하지 마시구요,
장윤정은 경연 때 박지현 상대가수에게 점수를 더 줘서 박지현이 오히려 피해 본 사람입니다.
또 하나,
그 전에 이미 박지현은 '노래가 좋아' 프로에서 4연승을 했던 실력였어요.
그리고 당시 장윤정이 사회를 봤는데 박지현의 탁월한 실력을 보고 자기 회사로 스카웃제안을 했었던 게 인연의 시작입니다.
니가수가 잘나가면
그런말 안해, 맨날 남의가수들 비방댓만 올리넥ㅎㅎ 목소리가 싼티나는 니가수한테나 가보지 ㅋ
임영웅가수님은 듣기편하고
박지현가수님은 좀 별로
박지현가수님은 듣기편하고
임영웅가수님은 좀 별로
다들 자기 아티스트만 응원하세요 타가수님 흉보시지말구요
박지현 노래 잘한다
임영웅 노래는 좀 건들거리는느낌ㆍ박지현노래도 그냥그래요
임영웅 노래 별로 박지현 가수는 노래들으면 마음이 힐링됩니다
가수 두분다 뻣뻣 하게부르는데
곡 다름과음색은. 임가수가헐 낫네요
박지현가수가 리듬감 있게 잘부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예능에서 어수선한 가운데 분위기 맞춰가면서 부르는 것을 봤습니다.
조단 선생님 말씀처럼 노래 부르면 참 매력 없는 노래가 될 겁니다.
임영웅은 다소 노래가 진지하고 무겁지만 박지현 가수는 조금 더 경쾌하게 부르고 있군요
그리고 한말씀 드리는데요, 두 사람 다 정상에서 나름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들인데
그렇게 “노래를 못한다”라면서 모욕을 주시는 거 아닙니다!
선생님이 음악 전공이신가요? 아닌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전혀 다른 직업을 가지신 분이 직업가수들을 평가하고 그렇게 모욕감 주시는 거 옳은 일입니까?
임영웅 가수도 잘 나갔지만 박지현 가수는 현재 행사 섭외 1순위이며 인기가 하늘을 치솟고있습니다.😊
황가수보단 곡다름과 음색은 박가수가 헐 낫네요
박가수님이 훨씬 멋드러지게 잘부르네요 무겁지않고 듣기편해요
인기와 실력은 별개이지요 임영웅가수팬은 아니지만 임가수가 듣기가 편하네요@@꽃보다나-m4z
@@yhk633
님, 임영웅가수 노래가 듣기 편하다는 말씀 존중합니다.
저는 박지현 가수의 풍부한 감성과 청아한 음색 그리고 설레임을 표현한 듯한 리듬감이 아주 즐거움을 느끼게 해서 좋습니다.
물론 모든 면에서 우수한 면을 갖추고 있기에 인기를 끌고 있다고 봅니다.
인기면에서는 현재 임영웅 따를 자가 있겠습니까만 신인인 박지현을 객관적으로 볼 때 그렇다는 겁니다.
박지현가수님은노래를거북합니다
니가수는 ?
응, 니가수 진씨는
노래를거북합니다
황가수노래는지루하고 거북합니다 좋냐?
황영웅가수 듣기 너무거북헙나더
황영웅 노래 느끼하게 불러서ㅈ싫음
황영웅 가수 하고는
실력 차이가 나는
군요 두분다 조금만
힘내세요
황영웅은 처음 들을땐 괜찮은데 계속 들으면 목소리가 좀 느끼하고 질리는 목소리죠
학폭은 믿고거릅니다
@@조종순-b3l
맞아요
황영웅 가수 하고는
실력 차이가 나는군요
역시 두분이 잘하세요
방송도 못나오는 가수
함부로거짓거리하면 처벌받습니다 @@트로트최고-m8q
못불러요
연습좀하세요
니가수 노래못불러 연습좀하세요 남의가수 악플다는 못난짓말고 니가수나 응원해라
@@Gdtjvxsrxl
니가수는 연습이 부족해요
노래 못부르는 니가수 한테 가보면 됌
니가수 보다 훨씬 잘나가서 배아파 죽겠어 니잘난 니가수 응원 하세요
왜이래 성의없고 집중도 안하고 노래를 하네요
두 가수 잘 하면 안되나요?
뭔소리를 하시는지. 두분다 노래 잘하는 가수입니다 댁가수나 응원하세요 악플다는 못난짓말고~
니가수 보다 훨씬 잘나가서 배아파 죽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