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셰르 인트레이터가 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8 лют 2025
- 아셰르 인트레이터 목사가 이번 트럼프 취임식을 통해 주목한 내용을 나누며 함께 기도를 요청한다.
리바이브 이스라엘 | 티쿤 글로벌 한국 사무소 기도제목:
한 마음으로 파이프 라인의 역할을 하는 섬김에 실질적인 사역을 함께 할 수 있는 동역자들을 만나게 하옵소서.
현재 파트타임으로 사역하는 스태프와 번역 봉사자들 한분 한분에게 영적인 은혜를 부어주시고 삶 가운데서 하나님과 더욱 친밀한 관계에 거하게 하소서.
한국사무소 페이스북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reviveisraelkorea
이스라엘 회복을 위한 현지 사역은 여러분들이 심으시는 작은 물질에서 시작됩니다. 리바이브 이스라엘 사역을 위한 재정 후원에 아래 정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리바이브이스라엘 | 티쿤 글로벌 한국 사무소 후원계좌:
하나은행 393-910033-60104 (예금주 :리바이브이스라엘 리미티드)
아멘!!! ❤❤❤❤❤❤❤
아멘 아멘🎉❤
아멘 아멘
할렐루야
저도 그가 거듭난 자인건 의심이 들었는데.. 역시 목사님은 예리하시네요^^
성품적으로도 가치를 논하는 그의 논리에서도 진리가 결론이 되는건 못 봅니다.
오히려 그가 교회를 더 탄압할수도 있는 여지도 많습니다. 사람을 볼것이 아니라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듣고 잘 분별하고 말씀대로 우리는 살아내야하는 때입니다.
목사님 트럼프 대통령이 남자와 여자 성별만 인정하겠다고 선포한것만 보아도 성경을 기반한 정책이라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성경적인 설명이 없다고 하시는데 꼭 하나님이 남자와 여자를 창조했고 다른 성별은 없다고 설명해야합니까 설명이 없어도 성경을 기준으로 한 정책이라는 것은 기독교인들은 압니다.
요즘 세상에 누구도 용기있게 할 수 없는 일을 용감하게 강행하고 있는것입니다.
트럼프의 정책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자국민의 사랑과 자비를 엿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