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히던 쥬얼리 활용특집]디디에두보 드봉디디 목걸이 | 별그대 전지현 목걸이(feat. 추억팔이, 유행아돌아와랏)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2 вер 2024
  • #디디에두보목걸이 #별그대전지현목걸이 #오래된목걸이꺼내기
    [일곱번 째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디에두보 드봉디디 목걸이 5년동안 사용한 후기를 갖고왔어요.
    이 제품은 2013년~2014년에 방영된 추억의 별에서 온 그대 드라마에서 배우 전지현님이 착용한 목걸이입니다.
    사실 쥬얼리도 트렌드가 있다보니.. 특히나 유행 타던 제품은 다시 착용하기 어려울때도 있는데, 오늘은 그런 쥬얼리를 다시 꺼내서 착용해 보았습니다.
    기존에 이미 구매를 하셨던 분, 그리고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 모두에게 도움되는 리뷰였으면 좋겠습니다.
    (디디에두보 사진은 디디에두보 과거 화보사진입니다. 현재 모델을 하고 있지 않은 두 배우분 얼굴은 가렸습니다.)
    2020.10.30

КОМЕНТАРІ • 6

  • @하이얌얌갱
    @하이얌얌갱 3 роки тому +2

    안녕쟤니님! 방금 티파니 목걸이 보고 여기까지 왔네용ㅎㅎㅎ 디디에두보 목걸이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많은 스타일이 있더라구요옹!!! 쟤니님이 봤을때는 혹시 디디에두보에서 이 스타일밀고 다른 스타일로 데일리에 하기도 좋고 포인트로 하기레도 좋은 것이 있는지 아니면 또 여기 브랜드에서 추천 목걸이가 있는지 궁금해용!

    • @안녕쟤니
      @안녕쟤니  3 роки тому +1

      얌갱님 안녕하세요~~ 먼저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데일리로 착용할때 주로 펜던트가 작은 제품들을 많이 착용하고 있어요 :)
      아무래도 샤워하거나 잠을잘때 등 펜던트가 크면 아주 약간 걸리적 거리는 부분이 없지 않아 있는데 펜던트가 작으면 착용했는지도 모를정도로 저는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디디에두보를 보신다면 개인적으로 미스두 라인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미스두 라인도 펜던트가 작은데도 스톤들이 박혀있어서 포인트도 되서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도 미스두 라인 비슷하게 펜던트 사이즈가 작은(지금은 단종된) 디디에두보 목걸이가 하나 있는데 아직도 열심히 착용하고 다니고 있습니다^_^
      디디에두보 아니여도 스톤헨지도 데일리 펜던트 작은 제품들이 많아서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에용! 저도 스톤헨지 하나 사고싶은게 있어서 지금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당! >.

    • @하이얌얌갱
      @하이얌얌갱 3 роки тому

      @@안녕쟤니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실은 이번에 졸업 선물로 목걸이나 반지를 선물발을 거 같아서 알아보고 있었거든요ㅠㅠ 제가 제이에스티나를 너무 좋아해서 그 브랜드 위주로 많이 구매를 했는데 이제는 새로운 브랜드가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디디에두보를 알게 되었는데 안녕쟤니님 덕분에 여기 브랜드에 대해 더 좋은 인상을 갖게 된 거 같아용♡
      궁금한 점이 하나 더 있는데 티파니 목걸이도 100만원 이하로 금목걸이도 있던데 만약 쟤니님이라면 디디에두보로 18k로 맞출 수 있다고 가정한다면 (그렇게 한다면 제가 할 수 있는 금액대로는 60만원 후반대로 가격이 오르더라구요) 티파니로 구매하는게 나을까요? 솔직히 저는 티파니하면 쟤니님께서 유튜브에 올리신 그 스마일 목걸이랑 열쇠목걸이가 생각이 나서(하트팔찌는 실버로 갖고 있어요!) 강낭콩?목걸이 이런거는 잘 모르겠어서... 쟤니님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 @안녕쟤니
      @안녕쟤니  3 роки тому

      @@하이얌얌갱 얌갱님~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니 너무 다행입니당! >_<
      먼저 졸업 축하드립니다~!!!!
      저도 사실 제이에스티나로 쥬얼리 처음 입문했는데 너무 방갑네용!! 예전에 왕관디자인으로 많이 밀때 왕관에 빠져서 반지도 사고 그랬던 기억이나네요^-^
      티파니랑 디디에두보 말씀해주셨는데 먼저 티파니의경우 100만원 이하 지금 딱 생각나는게 오픈하트 골드/로즈골드 목걸이가 저도 너무 사고싶어서 벼르고 있었어요!!ㅎ_ㅎ
      티파니 라인에서 강낭콩 라인도 있지만 그 외라인도 100만원 언저리로 살수있는게 꽤 있는 걸루 알고있습니당(실버 포함).
      -> 티파니 오픈하트 골드/로즈골드, 팔로마 그래피티x 펜던트 스몰 골드/로즈골드, 말씀하신 퍼레티 빈 등
      아무래도 기억에 남고 소중한 선물이니까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건 먼저 온라인에서 몇개 정해놓고 블로그 착샷도 본 후 디디에두보, 티파니 오프라인 매장 두 곳을 다 가보시고 직접 눈으로 보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또 의외로 생각도 안했던게 실물이 너무 이쁠때도 있더라구용 :)
      제 생각엔 골드 제품만을 보신다면 디디에두보가 조금 더 선택의 폭이 넓지 않을까 싶어요. 하지만, 또 어떤면에서는 디디에두보는 나중에 나에게 주는 선물 식으로 하나씩 사기 부담없지만 티파니 골드 제품은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으니 선물로 받을때 받아두는것도 좋을것 같기도해요(헿)
      만약 실버제품도 상관 없으시다면 티파니도 워낙 유명한 브랜드다보니 어떤 사람들은 티파니 제품만 봐도 알더라구요:)
      그렇지만 티파니 제품 실버는 개인적으로 착용안하고 파우치에 넣으면 색 변해서 천으로 닦아줘야하는게 조금 귀찮기는 하더라구요. 제가 너무 구구절절 쓴 것 같네요 ㅠ 언제든지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또 댓글 남겨주세요~!!^.^

  • @챌린지율
    @챌린지율 3 роки тому

    목걸이를 잃어버려서 최근에 다시 똑같은거를 구매하고 싶어 들어가봤는데 미스두는 이제 안파는거같더라고요 ㅠㅠ 너무 아쉬워요

  • @jaylee7475
    @jaylee7475 3 роки тому

    안녕하세요~ 디디에두보 브랜드가 한국브랜드 인가용??? 혹시 아시나요?? 이름은 프렌치 프렌치 한데 홈페이지는 다 한글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