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사항※※※ 일단 여기 사연자입니다. 저 때 사연 29일 오후 11시 전에 마치고 12시에 잠들었는데 다음날 새벽 5시에 깨서 적습니다. 솔직히 같은 부서 팀장님의 작고 불확실한 얘기에도 민감할 수밖에 없는 상황인 게.. 요즘 제가 생각하기에도 워낙에 경기가 너무 안 좋습니다 이 상황에서 더 힘든 거는 구조조정 정확한 날짜도 안정해져서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난감하고 마음이 되게 심란합니다.. 요즘 날씨도 추워진 만큼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흠.. 구조조정은 이미 중소기업도 진행 중 입니다. 올해는 끝났으니 내년 1월부터 시작하겠지요. 그나저나 저 팀장 분을 뽑은 그기업에 인사팀의 역량이 보이네요. 진짜 외모와 말빨만 보나 봅니다.
이야기가 나왔다면 확정이지...
※※※참고사항※※※
일단 여기 사연자입니다. 저 때 사연 29일 오후 11시 전에 마치고 12시에 잠들었는데 다음날 새벽 5시에 깨서 적습니다. 솔직히 같은 부서 팀장님의 작고 불확실한 얘기에도 민감할 수밖에 없는 상황인 게.. 요즘 제가 생각하기에도 워낙에 경기가 너무 안 좋습니다 이 상황에서 더 힘든 거는 구조조정 정확한 날짜도 안정해져서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난감하고 마음이 되게 심란합니다.. 요즘 날씨도 추워진 만큼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