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 아이때문에 병원비가 엄청났는데 생활비 를 500씩 그 친구놈이 지원해줬다고 했으니 그 돈을 주는 댓가로 마약거래 바지 사장으로 쓰지 않았을까 싶네요. 아이를 살리기 위해서 어쩔수없이 그런짓을 했으나 이제는 아이가 죽고 그런짓을 하기 싫어져서 안한다고 얘기한 후 이런 일이 벌어진 게 아닐까 싶어요.
금형약품에서 불법으로 마약성 진통제를 몰래 개발하여 여기에 준서를 일반 진통제인것처럼 속이고 끌여들어서 마약을 불법유통시키며 큰 돈을 벌어 들이다가 준서가 검사친구와 아내의 불륜을 알고서 더 이상 협조를 안해주니 협박을 받다가 살해 당한것이 아닌지 앞으로 스토리가 궁금해 지네요.
와 연기 미쳣네… 말 한마디 없이 공기까지 다 느껴지게 연기하네 마지막에……..와……
지성님 나오는 드라마는 다봣는대 전부다 잼잇게봄 연기를 진짜 너무잘함 커넥션도 너무 잘보고있음요
피고인?
@@크롱셋루피하나 악마판사도 대박이었죵
피고인 갠적으로 역대급
킬미힐미도 정말 재미있었죠~~
대풍수는 완전 말아먹었는데
지성 마약중독연기 진짜 잘함..그냥 연기를 너무 잘해요
지성님 연기 최고 👍 🙌
지성 연기 미쳤더라... ㅋㅋㅋ 마지막 씬 보고 소름
어제 엔딩 보다가 소리지름!! 미쳐따진짜
진짜 재밌다!! 스토리 탄탄하고! 연출 좋았고! 배우들 연기 모두 너무 좋다! 최고!
진짜 결말 어쩔려구 작가님 이렇게 하세요 ㅋㅋㅋㅋ 보는 입장에서는 몰입도 최강이긴하지만 걱정됩니다 ㅋㅋㅋㅋㅋ
지성 배우님, 커넥션이 인생작 필모로 기억되겠어요~
아~나 이건 장르 너무좋아ㅠ
엔딩 미쳤다
정말 지성연기 지린다...😅
도대체 어떤 결말이 나오는 거냐..
보이스 시즌2 악역 방제수 권율 배우님 ㄷㄷ
아픈 아이때문에 병원비가 엄청났는데 생활비 를 500씩 그 친구놈이 지원해줬다고 했으니 그 돈을 주는 댓가로 마약거래 바지 사장으로 쓰지 않았을까 싶네요.
아이를 살리기 위해서 어쩔수없이 그런짓을 했으나 이제는 아이가 죽고 그런짓을 하기 싫어져서 안한다고 얘기한 후 이런 일이 벌어진 게 아닐까 싶어요.
아하하 결말 걱정… ㅋㅋㅋ 이거 너무 긴장되서 못 보겠다는… 좀 덜 긴장되면 본방을 볼텐데… 나중에 몰아봐야겠다는…
제작사 이름이 풍년이구나ㅋㅋ
공사장근처에서 준서아내와 태진이 불륜하는 것 목격한후 증거를 잡기 위해 방앗간 사장님한테 CCTV보여달라고 한듯
금형약품에서 불법으로 마약성 진통제를 몰래 개발하여 여기에 준서를 일반 진통제인것처럼 속이고 끌여들어서 마약을 불법유통시키며 큰 돈을 벌어 들이다가
준서가 검사친구와 아내의 불륜을 알고서 더 이상 협조를 안해주니 협박을 받다가 살해 당한것이 아닌지 앞으로 스토리가 궁금해 지네요.
헉....
5화인가여?? 급히 올리셨나
26:23 딱 걸렸어 박태진
과연! 재경이 박태진이랑 준서아내랑 내연관계인거 알아챘을까?
비밀번호 치는거 보고 알아챈듯함
5⁵e
지성 연기 완전 물올랐네 대상 ㄱㄱ
15:36 “갈 때 메(로나)” ??
몇살이길레 회장이 되기위해 20년이 됐다는거야??
윤희라는딸은 누구의 딸인가요. 박준서 아님 박태진 누구딸인가요. 너무나 궁금합니다. 끝까지 다봐야 알겠네요. 재경형님 박태진 그리고 준서아내도 조사하셔야합니다.
넘 잼나는데
제발 제발 뻔하지 않기를
풍년이...ㅋ
지성도 눈두둥이가 두꺼지네 늙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