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미국의 범죄조직은 춘추전국시대고 이름있는 갱이라는 개념이 없음. 그냥 용감하면 아주 짧은 기간동안 최대권력을 누리고 최대한 빨리 감방에 가거나 뒤지거나 함. 즉 예전같은 마피아가 지금 미국에 있었다면 1년도 못가서 다 뒤지거나 감방에 가거나 할것임. 현재의 구조상 예전처럼 범죄조직의 체계가 있을수가 없음 . 현재 미국에서는 중남미애들이 많이 판치고 있고 흑인 베트남 동유럽애들도 많고 하기 때문에 예전처럼 유대인?? 이탈리아?? ㅋㅋ 통하지도 않음. 그냥 기분나쁘면 현장에서 쏴버리는데 예전처럼 무게잡고 다닐수도 없고 지역유명인 행세도 할수도 없음. 중남미 유명 조폭들이 그들 나라에서 두목급을 제외하고는 조직원의 얼굴도 모르고 활동할때 복면쓰고 하는이유가 다 있는것임. 누가 조직원인지 모르기 때문에 정말 무서운것임. 기자가 조직원일수도 있고 경찰이 조직원일수도 있고 군인이 조직원일수도 있고 공무원이 조직원일수도 있고 평범한 주부가 조직원일수도 있는것임. 예전에 미국 마피아처럼 과시하면서 다닐수도 없고(바로 경쟁조직원들에게 죽을수 있음, 또는 조직범죄소탕군에 체포되거나 사살될수도 있고 ㅋㅋㅋㅋ ) 중남미 조직범죄원들 대부분이 생계를 위해 일하는 사람이 대다수임. 예전 미국 마피아처럼 과시하거나 이런것은 두목급 이외에는 아예 관심이 없음 ㅋㅋㅋ 갸네들은 돈만 받으면 그냥 밑도 끝도 없고 그냥 쏴버림. 또는 납치해서 최대한 잔인하게 죽이는 장면을 촬영해서 뿌림 ㅋㅋㅋ ㅋ 이태리 현지에서는 마피아가 여전피 조직 체계 명성 부귀영화를 누리면서 맹위를 떨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 위키나 미국 위키나 벅시 시겔에 대해선 내용이 정말 .... 나무위키도 마찬가지며.... 유대인들이 지금의 이스라엘 마피아도 전세계적으로 유명하며 강력하죠. 실전으로 문장된 가장 강력한 전투 마피아 집단이라..... 이런 모든 내용은 기본적으로 최소한의 그 나라에 대한 역사 지식이 있어야 이해가 가능하죠. 난 아직도 한국인에 대한 역사 지식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사람입니다.그게 사실이죠 역사는 계속 진행 되고 계속 변화하죠. 내가 아주 정말 오래 전부터 질문한 것들이 있죠. 내가 그 상황이라면 난 그럴 수 있을까? 내가 그런 고문을 참고 인내 할 수 있을까? 내가 그런 전쟁 상황에서 그렇게 할 수 있을까? 현실로 돌아오면 내가 그런 현실을 살 수 없을 이유가 존재하나?
야 너는 이제 야쿠자 이야기는 모두 마스터 하고 마피아로 접어든거냐 ? 대단하다. 대단해. 그래도 노력하니까 구독자가 곧 10만을 바라보네 ... 그래 열심히 하면 무엇이든 되는거다. 이게 영상하나 만들려면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하고 공부를 해야 하는지 알기 때문에 하는 소리다. 몇 년 후 밀리언이 되기를 바란다. 야쿠자 이야기 보다 마피아 이야기가 훨씬 세련되고 멋지다. 미키코헨보다도 더 유명하고 재밋는 그런 마피아들도 많고 말이다.
감사합니다.
서양 갱스터 주제를 다루니까 마치 스코이세지 영화를 보는 느낌을 받네요 앞으로 미국 유럽 갱스터도 많이 다뤄주시면 좋겠어요!
유럽의 발칸지역 범죄조직들 (알바니아/세르비아) 올려 주세요
라나 터너와 그 딸 연관된 사건은 서프라이즈나 다른 미스터리 다루는 채널들에서 종종 봤었는데
그 사건이 이 사람이랑 연결된 거였군요
이태리계 얼굴이 저런 중절모에 최고 어울림...
검은 눈썹에 크고 둥근 얼굴...전설의 갱두목들
알카포네 루치아노 벅시 미키코헨
빨리올려줭....
영화 의 모델이었던 갱스터
예전엔 미키나 랜스키나 시겔처럼 유명한 유대인 갱들이 있었는데 요즘도 많나요?
요즘 유명한 유대인 갱은 별로 들어본적이 없는듯
지금은 미국의 범죄조직은 춘추전국시대고 이름있는 갱이라는 개념이 없음. 그냥 용감하면 아주 짧은 기간동안 최대권력을 누리고 최대한 빨리 감방에 가거나 뒤지거나 함. 즉 예전같은 마피아가 지금 미국에 있었다면 1년도 못가서 다 뒤지거나 감방에 가거나 할것임. 현재의 구조상 예전처럼 범죄조직의 체계가 있을수가 없음 .
현재 미국에서는 중남미애들이 많이 판치고 있고 흑인 베트남 동유럽애들도 많고 하기 때문에 예전처럼 유대인?? 이탈리아?? ㅋㅋ 통하지도 않음. 그냥 기분나쁘면 현장에서 쏴버리는데 예전처럼 무게잡고 다닐수도 없고 지역유명인 행세도 할수도 없음.
중남미 유명 조폭들이 그들 나라에서 두목급을 제외하고는 조직원의 얼굴도 모르고 활동할때 복면쓰고 하는이유가 다 있는것임. 누가 조직원인지 모르기 때문에 정말 무서운것임. 기자가 조직원일수도 있고 경찰이 조직원일수도 있고 군인이 조직원일수도 있고 공무원이 조직원일수도 있고 평범한 주부가 조직원일수도 있는것임. 예전에 미국 마피아처럼 과시하면서 다닐수도 없고(바로 경쟁조직원들에게 죽을수 있음, 또는 조직범죄소탕군에 체포되거나 사살될수도 있고 ㅋㅋㅋㅋ ) 중남미 조직범죄원들 대부분이 생계를 위해 일하는 사람이 대다수임. 예전 미국 마피아처럼 과시하거나 이런것은 두목급 이외에는 아예 관심이 없음 ㅋㅋㅋ
갸네들은 돈만 받으면 그냥 밑도 끝도 없고 그냥 쏴버림. 또는 납치해서 최대한 잔인하게 죽이는 장면을 촬영해서 뿌림 ㅋㅋㅋ ㅋ
이태리 현지에서는 마피아가 여전피 조직 체계 명성 부귀영화를 누리면서 맹위를 떨치고 있다고 합니다.
자리를 잡아서 그런거 아닐까요
당당히 다윗의 별을 달고 뛰는 유대인들...
이래서 유대인에 세상을 지배하는 것....
째즈흉 오랜만에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꺄아~
갱스터 스쿼드의 주인공
바늘도둑이 소도둑이 아닌 범죄조직보스가 되는군요.
👍👍
저 대단한 악명높은범죄자도
피해가지못하는 탈세처벌
영화 LA 컨피덴셜 배경이, 미키 코헨이 감옥에 들어간 직후의 혼란스런 상황이었죠.
엄청나게 똑똑한 놈이네 그재주를 범죄에만 쓴 썩어빠진 악당이지만
미국의 길거리 갱단인 blood나 crip에 대해서도 올려주세요
센세 기다렸습니다.
개꿀
스페인 콜럽비아 먹시코쪽으로도 방송해주삼
코헨이 아니라 코엔으로 읽습니다.
코엔은 대표적인 유대인 성씨중 하나라 아마
이사람도 유대인일듯하네요.
암울한 시대
피아노 건
세상
상대방 적은 벌집난다
그당시
역시 유대인
알카포네가 위대한 것../////////////////////////////////////
모든 갱들의 상징코드가 되었다는 것...
실제로 알카포네는 감옥에서 일생을 보내다 죽지만
그가 시카고갱을 넘어 세기의 갱스타 이미지업에
성공함으로써 전설이 되었음..
문맹으로 살아가려면 대신
기억력이 좋아야합니다.
미키 코헨도 운동 신경만큼
두뇌 회전 빠른 갱스터였겠죠.
심지어 조직범죄의 정점에도
유대인이 있었다니..(현재도
그럴 수 있다는 합리적 의심이 듬)
라스베이거스에서 플라맹고호텔서 묵고,신기하게도 ,살아잇는 플라멩고도 사진찍엇는데, 마피아가 만든거네요 ㅎㅎㅎ
와17분짜리였구나
그양반 거참 낭만스럽게 살다 갔네
잼나잼나
러시아에서 온 유대인이기 때문이죠
짜이밍 롤모델
그만큼 무서운 미국 국세청..IRS.
난놈은 난놈이네... 그래도 미국 국세청은 못이기네 ㅋㅋㅋㅋ😂😂
역시 미국은 세금 빼돌리면 중형
현대 한국에서 태어났으면 대통령 후보나 야당 대표감
아수라
두창이
아수라 😂
찢차차
@@로그인투자tv넌 니 엄마한테 지랄해도 가만히 있을 찐따냐? 아닌 엄마가 없는거냐
천공
ㅈ같은 이네요❤🎉😮😊
한국 위키나 미국 위키나 벅시 시겔에 대해선 내용이 정말 ....
나무위키도 마찬가지며....
유대인들이 지금의 이스라엘 마피아도 전세계적으로 유명하며 강력하죠.
실전으로 문장된 가장 강력한 전투 마피아 집단이라.....
이런 모든 내용은 기본적으로 최소한의 그 나라에 대한 역사 지식이 있어야 이해가 가능하죠.
난 아직도 한국인에 대한 역사 지식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사람입니다.그게 사실이죠
역사는 계속 진행 되고 계속 변화하죠.
내가 아주 정말 오래 전부터 질문한 것들이 있죠.
내가 그 상황이라면 난 그럴 수 있을까?
내가 그런 고문을 참고 인내 할 수 있을까?
내가 그런 전쟁 상황에서 그렇게 할 수 있을까?
현실로 돌아오면 내가 그런 현실을 살 수 없을 이유가 존재하나?
루치아노 페밀리 4인방 인가? 마이어 랜스키 !!
야 너는 이제 야쿠자 이야기는 모두 마스터 하고 마피아로 접어든거냐 ? 대단하다. 대단해. 그래도 노력하니까 구독자가 곧 10만을 바라보네 ... 그래 열심히 하면 무엇이든 되는거다. 이게 영상하나 만들려면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하고 공부를 해야 하는지 알기 때문에 하는 소리다. 몇 년 후 밀리언이 되기를 바란다. 야쿠자 이야기 보다 마피아 이야기가 훨씬 세련되고 멋지다. 미키코헨보다도 더 유명하고 재밋는 그런 마피아들도 많고 말이다.
존댓말써라 늙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