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모양피자도 있어요^^ 네 앉아서 고민하다보면 안되는것만 생각나니까 바로 움직이는 편입니다 제가 가는길이 바른길인지는 저도 몰라요 중간중간 포기할건 포기하고 수정하며 앞으로 가는거죠 어느학교나 맘이 맞는 친구도 있고 그렇지않은 친구들도 있는데 사춘기와 겹치면서 힘들었던것같아요. 한명이 그만두겠다니 다른 한명도 안다니겠다고 ;;; 더 상세한 얘긴 여기서 말씀드리긴 어렵구요,, 딸 셋이 성향이 다 달라요 재테크는 주식 예금정도 ^^ 활기찬 주말 보내세요**
저도 아이들을 위한다고 하지만 생각해보면 제 만족을 위해서 고집하는게 참 많다 생각듭니다. 아이들 학비 만만치 않죠. 특히나 미국으로 가면요. 요즘 환율도 올라서 더 부담되는 것 같네요. 그래도 큰딸 잘 적응하고 지내는 것 보면 전혀 아깝지 않을 것 같습니다. 보통 재테크는 예금빼곤 뭐든 다 쉽진 않은 것 같아요. 아무쪼록 꾸준히 좋은 성과 있길 바라겠습니다.
꼭 동글피자가 아니어도 된다는 걸 이제야 깨달았네요.
앤지님은 결정하신 일에 실행이 빠르신 것 같아요. 그리고 참 현명하신 분 같네요.
아이들이 국제학교보다 한국학교를 좋아하는 이유가 뭘까? 궁금합니다.
그리고 소소한 재테크도 궁금하고요.
별모양피자도 있어요^^
네 앉아서 고민하다보면 안되는것만 생각나니까 바로 움직이는 편입니다
제가 가는길이 바른길인지는 저도 몰라요 중간중간 포기할건 포기하고 수정하며 앞으로 가는거죠
어느학교나 맘이 맞는 친구도 있고 그렇지않은 친구들도 있는데 사춘기와 겹치면서 힘들었던것같아요. 한명이 그만두겠다니 다른 한명도 안다니겠다고 ;;; 더 상세한 얘긴 여기서 말씀드리긴 어렵구요,,
딸 셋이 성향이 다 달라요
재테크는 주식 예금정도 ^^
활기찬 주말 보내세요**
저도 아이들을 위한다고 하지만 생각해보면 제 만족을 위해서 고집하는게 참 많다 생각듭니다.
아이들 학비 만만치 않죠. 특히나 미국으로 가면요. 요즘 환율도 올라서 더 부담되는 것 같네요.
그래도 큰딸 잘 적응하고 지내는 것 보면 전혀 아깝지 않을 것 같습니다.
보통 재테크는 예금빼곤 뭐든 다 쉽진 않은 것 같아요. 아무쪼록 꾸준히 좋은 성과 있길 바라겠습니다.
@@상상-f1j 저도 제욕심이 앞설때가 있어요
아이들도 아직 정체성이 확립되어가는 시기라 충동적인 감정으로 행동할수있기때문에 서로 정말 많은 대화가 필요한거같아요
달러 더 오를거라는 얘기도 있네요
함께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