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 고맙습니다~! 공방 운영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만... 언젠간 여러 가지 여건이 되면 운영해 보고 싶네요 ^^ 저도 처음 시작할 때 어려움을 많이 겪어 봐서 초심자의 마음이 어떤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작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최대한 알기 쉽게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많이 응원해 주세요~
저는 느낌대로 막 만드는 프리스타일 성향이라서... 어떤 걸 말씀하시는지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조만간 난집을 이용해서 알 세팅을 많이 하는 스타일로 원본 만드는 방법을 찍어서 올릴 예정입니다. 아마도 그 영상이 조금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1. 실리콘으로 틀을 만들면 됩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열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왁스 원본이 녹지 않습니다. 2. 저온 저축소 고무를 이용해서 열프레스 고무경화기로 찌는 방법입니다. ** 원본 왁스가 하드 왁스여야 합니다. 저온 저축소 고무(80~90도)는 일반 고무(160~170도)에 비해 낮은 온도에서 작업하기 때문에 하드 왁스가 녹지 않습니다. 두 방법 모두 절개 시 왁스 원본의 파손을 감수해야 합니다.
I don't even speak korean but this video is fantastic and everything is shown so clearly! thank you so much for this
thank you.
very good
초보들도 쉽게 알수있는 설명 역시 최고입니다~^^☆☆☆
고맙습니다~! 주얼리 제작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Amazing! Thank you!
Thank you
Merci beaucoup pour cette vidéo ! 🇫🇷
이 영상에 감사드립니다
Merci. ^^
Hello. Please can you tell me where you buy the tools?
Offline shop, Jongno 3-ga, Seoul
아직 따라할 정도의 실력은 아니지만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2층 난집이 어려우시면, 그냥 난집 먼저 만들어 보시면서 손에 익히시면 금방 하실 수 있습니다.
헉 18mm 난집 만드시는 거 보고 대단하다 했는데 2mm까지 만드다니 우와👍
안녕하세요~!!
잘 보았습니다. 능력이 대단하시네요.....악세사리를 좋아해서 금속공예 기초장비부터 기초기술 먼저 배워보고 싶은데 공방 운영도 하시나요??
칭찬 고맙습니다~! 공방 운영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만... 언젠간 여러 가지 여건이 되면 운영해 보고 싶네요 ^^
저도 처음 시작할 때 어려움을 많이 겪어 봐서 초심자의 마음이 어떤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작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최대한 알기 쉽게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많이 응원해 주세요~
실버핸드님 왁스상태에서 세팅자리만들어놓고 주물뜨는것좀 알려주세요~~ 알 수 계산이나 전체적인모양이 잘 생각이 안들고 잡아주는 기둥은 어케 해야할지... 영상하나 만들어주세요!
저는 느낌대로 막 만드는 프리스타일 성향이라서... 어떤 걸 말씀하시는지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조만간 난집을 이용해서 알 세팅을 많이 하는 스타일로 원본 만드는 방법을 찍어서 올릴 예정입니다.
아마도 그 영상이 조금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실버핸드님 !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궁금한 점이있는데 왁스상태인 반지를 가지고 항동이나 신주주물을 거친 원본작업없이 바로 고무가다를 쪄서 초왁스를 얻을수있나요~?
1. 실리콘으로 틀을 만들면 됩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열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왁스 원본이 녹지 않습니다.
2. 저온 저축소 고무를 이용해서 열프레스 고무경화기로 찌는 방법입니다. ** 원본 왁스가 하드 왁스여야 합니다.
저온 저축소 고무(80~90도)는 일반 고무(160~170도)에 비해 낮은 온도에서 작업하기 때문에 하드 왁스가 녹지 않습니다.
두 방법 모두 절개 시 왁스 원본의 파손을 감수해야 합니다.
@@waxcarving 감사합니다!! 항상 잘보고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좋은영상 감사드려요!
처음에 왁스 자르는 칼?같은거 뭐인가요?? 빵칼처럼생긴거요 ㅎ 그리고 왁스자르는 톱날이 엄청 얇아보이는데 왁스전용톱날이 맞나요?
아,,, 별거 아닙니다. 쇠 자르는 쇠톱 날입니다. ^^
쇠톱 날은 왁스 자르다 부러질 일도 없고 팍팍 자르기도 좋고 가격도 싸고 좋습니다.
그리고 왁스 전용 톱날 보다는 조금 두껍습니다.
난집이라는게 보석 잡아주는 부분인가요?
네, 보석을 움직이지 않게 고정 시켜주는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영상 너무 잘보고있습니당!!
궁금한점이 하나있는데 태장대위에 주황색 씌우신건 이름이 뭘까요?ㅠㅠ
고맙습니다!!! 고무 틀 제작에 쓰이는 고무 입니다. 태장대에 딱 맞게 고무 틀로 만들어서 끼우고 사용하면 왁스 카빙 할 때 작업물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답변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ㅠㅠ앞으로도 좋은영상 부탁드려용!!
광택 처리된 손잡이의 브랜드와 모델을 알고 싶으십니까?광택 처리된 손잡이의 브랜드와 모델을 알고 싶으십니까?
인두기는 무얼 쓰시는지 궁금합니다~~^__^
특별한 브랜드 제품은 아닙니다. 세공 재료 상사에서 파는 흔한 인두기입니다. 가격은 4~5만원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