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8 흙포 신성 모독 크로노 설명회 (마이크 소리 개 짞음 ㅈㅅ)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0 лют 2025
- 무편집 헛소리 본입니다.
영상 다시 보니깐 목소리 개짞은데 무시하시고 적당히 타임 스탬프 따라서 템들 사양, 스킬 사양만 봐도 됩니다. 죄송합니다.
누군가는 해야하니깐 -- 이 마인드 하나로 일단 짰습니다
/ @gamepaein72 당연히 겜창의삶님 영상을 많이 참고했습니다. 제 버전 보다는 원조집이 더 강해요.
점멸 여러 번 빨리빨리 타고 싶으셔서 크로노 고르셨으면 제 집에서는 어센던시만 참고하시고, 원조집 가시는 게 좋습니다.
영상을 찍은 지금 노드 레벨은 90렙입니다.
우선순위가 떨어지는 노드를 좀 날린다면, 6시, 6시 30분, 5시 방향의 주얼 3개(노드 7개), 과부하, 번개 관통, 태풍의 정수(제어된 변형 반경으로 찍은 3개)를 빼서 10개의 노드를 아끼고, 80렙 부터 주얼 제외 필수 노드를 다 찍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더 노드를 다이어트 시켜서 일찍 시작한다면, 안쪽 반경('비껴내기' 노드랑 같은 라인)으로 돌지 말고 가장 바깥쪽('굴절' 노드 라인)으로 돌아서 6시로 도착하는 게 주얼을 살짝 덜 가져가면서 도착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78렙 때도 가능할 지도 모르겠네요.
맵핑 영상은 여기 없는데 이전 영상, 환영이랑 균열석 천천히 마실 나가는 거에서 크게 안 바뀌었습니다. 맵핑은 좀 더 시원시원하게 균열 손 밟는 영상처럼 돌긴 해요.
영상에 나온 것 중 타협 가능한 요소 :
영상에서 잊어 먹고 말을 못 했는데 장갑에 달린 '플레이어가 유발하는 디버프 감속 강도 #% 증가' -- 이 타락이 달린 정상적인 매물 많이 없습니다.
이건 뭐 제가 유행 시킨 것도 아니고 이게 그냥 매물이 아예 적어요. 지금 쓰는 이 장갑도 2딥에 사온 거라 이 옵션 챙기면서 성능 챙기기 진짜 비추합니다. 어차피 체감도 별로 잘 안됩니다. 대신 노드 중 '통제 구역' 크로노 노드 시작 지점에서 오른쪽 위 1시 방향으로 살짝 왔을 때 그 노드를 찍고 오른쪽으로 이동하시면 속도 느려지고, 넓어진 게 체감이 됩니다.
신성 모독 -- 솔직히 짓발 하나면 다 씹어먹을 수 있는 씩씩한 형님들 필요 없습니다
저처럼 '솔직히 크로노면' 이러면서 필요 없는 낭만 챙길 때나 쓰는 거에요.
그냥 다른 더 맛있는 버프, 오라 챙기시는 걸 추천합니다.
아니면 차라리 흙포 원조집, 겜창의삶님 영상처럼 정신력을 셉터로만 챙기고, 회피시 1개, 혼춤, 으스스 키시는 게 더 싸고 좋습니다.
저도 그렇게 하다가 크로노의 장?점을 살린 흙포, 내가 해볼까? 했다가 훨씬 더 약해져서 이제 더 건드리기도 무섭습니다.
하지만 제가 안 하면 누군가는 저랑 비슷한 길을 걷고 피를 또 보게 될테니 일단 지금까지 건드리고 아프게 배운 사실을 여기에 담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