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9 작품1. 카마도 탄지로 - 유명 만화 "귀멸의 칼날"의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를 표현한 작품. 어떠한 부차적인 재료 없이 화덕 하나만을 사용하여 공허함을 강조하였다. 2:54 작품2. 부츠부츠상 - 부츠부츠상이라는 가공의 감시자를 설정함으로서 모든 생활이 감시되고 통제되는 미래사회의 불안을 작품에 담아냈다. 3:46 작품3. 행복 (눈알 탈착 가능) - 눈을 마주치면 죽을 수 있음은 인간이 행복을 얻기 위해서 행한 수많은 살육 행위들을 의미한다. 코로네의 천재성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5:09 작품4. APA - 최근들어 문제가 되고 있는 여행지의 요금 바가지 문제를 침대 두개를 숙박업소로 퉁치는 것으로 표현, 적나라하게 비판하였다. 6:46 작품5. 토마스 기관차 - 추억속의 토마스 기관차가 침대로 변한 것으로, 동심을 잃고 삶에 찌들어 잠이나 더 자고싶어 하는 현대인들의 삶을 풍자하였다. 8:01 작품6. 땜빵 존 - 가장 미술관다운 장소를 땜빵으로 쓰는 코로네의 해학이 엿보인다. 천장부분에 의도적인 미스를 만들어 관중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9:56 작품7. 풀 (pool) - 위에서 비가 쏟아져 홍수가 일어났지만, 이와 같은 재난에서도 이를 수영장이라고 할 정도로 긍정적인 코로네의 사고관이 잘 드러난다. 10:51 작품8. 빨간 방 - 뭔가 중요해보이지만 아무 의미를 부여하지 않음으로서 모순의 실재적 가치를 표현하려고 했다. 11:03 ~ 15:00 작품9~11. 카마도 탄지로 뇌절 시리즈 - 끝과 처음이 같은 기존 수미상관 구조의 틀을 깨고 뇌절을 덧붙여 예술의 끝을 보여준다. 역시나 코로네의 해학이 잘 드러나는 부분이라 할 수 있다.
2:09 작품1. 카마도 탄지로
- 유명 만화 "귀멸의 칼날"의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를 표현한 작품. 어떠한 부차적인 재료 없이 화덕 하나만을 사용하여 공허함을 강조하였다.
2:54 작품2. 부츠부츠상
- 부츠부츠상이라는 가공의 감시자를 설정함으로서 모든 생활이 감시되고 통제되는 미래사회의 불안을 작품에 담아냈다.
3:46 작품3. 행복 (눈알 탈착 가능)
- 눈을 마주치면 죽을 수 있음은 인간이 행복을 얻기 위해서 행한 수많은 살육 행위들을 의미한다. 코로네의 천재성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5:09 작품4. APA
- 최근들어 문제가 되고 있는 여행지의 요금 바가지 문제를 침대 두개를 숙박업소로 퉁치는 것으로 표현, 적나라하게 비판하였다.
6:46 작품5. 토마스 기관차
- 추억속의 토마스 기관차가 침대로 변한 것으로, 동심을 잃고 삶에 찌들어 잠이나 더 자고싶어 하는 현대인들의 삶을 풍자하였다.
8:01 작품6. 땜빵 존
- 가장 미술관다운 장소를 땜빵으로 쓰는 코로네의 해학이 엿보인다. 천장부분에 의도적인 미스를 만들어 관중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9:56 작품7. 풀 (pool)
- 위에서 비가 쏟아져 홍수가 일어났지만, 이와 같은 재난에서도 이를 수영장이라고 할 정도로 긍정적인 코로네의 사고관이 잘 드러난다.
10:51 작품8. 빨간 방
- 뭔가 중요해보이지만 아무 의미를 부여하지 않음으로서 모순의 실재적 가치를 표현하려고 했다.
11:03 ~ 15:00 작품9~11. 카마도 탄지로 뇌절 시리즈
- 끝과 처음이 같은 기존 수미상관 구조의 틀을 깨고 뇌절을 덧붙여 예술의 끝을 보여준다. 역시나 코로네의 해학이 잘 드러나는 부분이라 할 수 있다.
도슨트의 설명 너무 좋았습니다
작품해설 ㄷㄷ
이런 사람이 변기 40억에 팔고 그럼
예술가가 개떡같은 거 만들어와도 찰떡같이 의미부여하는 게 완벽한 해설이네요 ㅋㅋ
작품 3 눈알 빼다가 다른사람한테 들어가서 한짝 잃어버린게 킬포임 ㅋㅋㅋ
이모들 사이에서 태클 거는 응애 라푸 커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박이네요 1편부터 혼자 엄청 웃으면서 보고 있습니다.. 번역 정말 감사합니다...
현대미술을 잘아는 코오네
이정도면 천재가 아닐까 한다 코로네는...
토롯코 탄지로 가만히 안놔두고 계속 주고받고 미는거 귀엽네 ㅋㅋㅋㅋㅋ
마지막에 가려진 라플라스의 대사 "개라면 기달리는 쪽이잖아!"입니다
죄송합니다 이번 영상은 확인을 제대로 하지못했습니다
스미지로가 ㅈㄴ 웃기네 ㅋ ㅋㅋ 진짜 배 잡고 웃었다 ㅋㅋ쿠ㅠㅠ
이 부분 제일 보고싶었어
번역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뮤지엄이었다
2:12 이해하자마자 빵터지는거 귀엽고 웃기네 ㅋㅋㅋ
이게 현대미술이지...
홀로라이브의 새로운 츳코미 강자 라+의 압도적 존재감 !
구성이 천재적이네 ㅋㅋ
과도한 칭찬은 광견도 움츠러들게 한다.
3편...기다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오네의 귀여운 3편...어흑흑 감사합니다!!!!
아니 뮤지엄 개이모집보다 좋잖아ㅋㅋㅋ
오... 게르테나를 능가하는 미술작가...
가묘하네...
광기 내 오랜 친구여
미친듯이웃었다
개이모의 광기는 굉장하네요 ㅋㅋㅋ
신기하넼ㅋㅋ
코오네 진짜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코로네표 백룸 이잖어ㅋㅋㅋㅋㅋㅋㅋ
초 하이센스 코로네 뮤지엄
3화 킷타ㅏㅏ
코오네 이러다 집까지 '탄지로'로 만들거 같은데 ㅋㅋㅋㅋ
유메니키 스럽다
굳
카마도 탄지로 4연타 ㅋㅋㅋ
마지막 라프 대사가 다음에 계속 자막에 가려지네요 ㅠㅠ
앗... 어제 영상확인이 제대로 안됐나봅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라플라스 대사는 "개라면 기달리는 쪽이잖아" 입니다)
감사합니당 @@여우_무침
탄지로 시리즈는 진짜 ㅋㅋㅋㅋㅋㅋ
탄지로 너무 많잖아 ㅋㅋㅋㅋㅋ
흑흑 귀여웠다 저때의 총수는
ㄹㅇ 미친사람 같아서 요새 안보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