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작은 날갯짓의 시작 👉 kyobo.link/Diip 📘신영준, 주언규(신사임당), [인생은 실전이다] 인생에 예행연습은 없다. 뜬구름 잡는 소리가 아니라, 온몸으로 겪어내야 할 진짜 현실을 이야기해야 한다. 체인지그라운드는 상상스퀘어의 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썸네일 출처: 영화_위대한 개츠비 문의: info@changeground.com
하 진짜 저 좀 천재 아닌가용ㅋㅋ 저는 30살에 미혼모가 되었는데 200만원벌어서 그당시에도 70만원은(정부지원받아도 이정도) 애기 돌봐주시는 분에게 투자함 ㅋㅋ 일을 끝마치고 6시부터는 애기한테 많이 집중해줄 수 있었어요~!!^^ 이런게 바로 레버리지 였군요 항상 전 이런거 잘 이용했던것 같아요 지금은 36이지만 진짜 귀저기 값도 없었을때 조차도 저는 레버리지 ? 그런걸 활용했었나봐요~^^;;
어디 남길때도 없고 1회독 소감 여기 남깁니다. 이 책은 신박사tv에서 다수 본 내용과 신사임당님의 통찰을 덧붙인 책이다. 이렇게 얘기하면 ‘뭐지? 그럼 유튜브 영상에서나 나오는 내용에 공동저자의 내용을 곁들인거에 불과하다 악평하는건가’ 라 물을수있다. 근데 내가 말하고 싶은건 그게 아니다. 매번 느끼지만 신박사tv의 내용. 정말 압도적으로 좋다 매번 망치로 맞는다는 느낌이랄까. 근데 스마트폰을 뒤집고 나면 일상으로 회귀하는 날 발견한다. 뭐가 문제인지 책을 다 읽고 알게됐다. 아 매체의 문제이구나. 야구에서 타율을 얘기하듯이. 정보의 전달을 얘기할때도 머리를 지속적으로 때리는, 즉 계속해서 곱씹어 볼 수 있는 횟수가 중요하다. 어릴때 어른들이 tv를 바보상자라 부르셨다. 보면 볼 수록 멍해지기 때문이다. 스마트폰도 그 연장선상에 아니 더 파괴적인 바보상자다.이런 관점에서 같은 내용을 봐도 스마트폰보다 책이란 매체의 타율이 압도적으로 높음을 온몸으로 느꼈다. 책의 내용과 상관도 없는 무슨 유치원생도 알법한 독서의 중요성이나 강조하느냐 할지 모르겠지만 책을 읽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이 책의 가장 중요한 메세지 중 하나가 독서의 힘이다. 상투적인 말로 받아드리는거랑 몸소 깨닫는거랑은 다르다 생각한다. 지금 후자의 감정을 느끼고있다. 결론은 같은값이면 책이고 독서다. 책이 천년 만년을 이어져온 이유를 조금은 알겠다. 그땐 스마트폰이 없어서란 얘기도 틀린말은 아니겠지만 누가 뭐래도 매체로써 가장 강력하기 때문이 아닌가싶다. 디테일을 첨가하고 싶다면 이런 영상도 물론 좋다
일 잘하는 사람은 레버리징이 뛰어나다 레버리징 사례 : 내가 500 받고 일할때 누군가한테 300 외주로 주고 나는 200받지만 내시간으로 새로운 일을 할 수 있음. 이런 생각조차 안해본 사람이 많다 💡 (그게 바로 나🙉) 육아에도 활용 가능 - 신박사 사례 : 가사도우미 나 육아 도우시는 분을 레버리징해봐 힘듦과 스트레스를 정서로 환전했을 때 완벽한 레버리징👍 레버리징을 잘하는 방법 1. 그 일과 일의 보안 먼저 고려하기 2. 레버리징할수있는 적합성 판단 3. 사람 - 레버리징하기에 적합한가 레버리징도 '잘' 해야 효과를 봄 인생이 10배 100배 가능 대기업 사장은 사실 레버리징을 잘 하는 것. 레버리징이 업무인거다. 레버리징의 원리 알고 확장 시켜라🤸♂️
인생은 실전이다 책을 읽으면서 도움이 되는 이야기지만 뭔가 약간 부족하고 아쉽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오늘 올려주신 영상을 보니 책에 담긴 내용을 마음속 깊이 이해하기 위해서는 이런 현장감 넘치는, 세부적인 이야기가 더 필요했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좋은 영상과 이야기 감사드립니다.
레버리지를 하려면 그 분야에 반 전문가 이상의 실력이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야 이게 제대로 되어가는지 알 수 있고, 방향성에 맞게 의사소통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좀 더 확장하자면, 직장에서 정년퇴직 하신 분들이 관련없는 분야의 자영업을 시작하는데 3년 안에 대다수가 폐업하는 실사례와 비슷한 경우인듯 합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아주 작은 날갯짓의 시작
👉 kyobo.link/Diip
📘신영준, 주언규(신사임당), [인생은 실전이다]
하 진짜 저 좀 천재 아닌가용ㅋㅋ 저는 30살에 미혼모가 되었는데 200만원벌어서 그당시에도 70만원은(정부지원받아도 이정도) 애기 돌봐주시는 분에게 투자함 ㅋㅋ 일을 끝마치고 6시부터는 애기한테 많이 집중해줄 수 있었어요~!!^^ 이런게 바로 레버리지 였군요 항상 전 이런거 잘 이용했던것 같아요 지금은 36이지만 진짜 귀저기 값도 없었을때 조차도 저는 레버리지 ? 그런걸 활용했었나봐요~^^;;
1레버리징 적합한가?
2적합한 사람이있는가?
3.소통능력
어디 남길때도 없고 1회독 소감 여기 남깁니다.
이 책은 신박사tv에서 다수 본 내용과 신사임당님의 통찰을 덧붙인 책이다. 이렇게 얘기하면 ‘뭐지? 그럼 유튜브 영상에서나 나오는 내용에 공동저자의 내용을 곁들인거에 불과하다 악평하는건가’ 라 물을수있다. 근데 내가 말하고 싶은건 그게 아니다.
매번 느끼지만 신박사tv의 내용. 정말 압도적으로 좋다
매번 망치로 맞는다는 느낌이랄까. 근데 스마트폰을 뒤집고 나면 일상으로 회귀하는 날 발견한다. 뭐가 문제인지 책을 다 읽고 알게됐다. 아 매체의 문제이구나.
야구에서 타율을 얘기하듯이. 정보의 전달을 얘기할때도 머리를 지속적으로 때리는, 즉 계속해서 곱씹어 볼 수 있는 횟수가 중요하다. 어릴때 어른들이 tv를 바보상자라 부르셨다. 보면 볼 수록 멍해지기 때문이다. 스마트폰도 그 연장선상에 아니 더 파괴적인 바보상자다.이런 관점에서 같은 내용을 봐도 스마트폰보다 책이란 매체의 타율이 압도적으로 높음을 온몸으로 느꼈다.
책의 내용과 상관도 없는 무슨 유치원생도 알법한 독서의 중요성이나 강조하느냐 할지 모르겠지만 책을 읽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이 책의 가장 중요한 메세지 중 하나가 독서의 힘이다. 상투적인 말로 받아드리는거랑 몸소 깨닫는거랑은 다르다 생각한다. 지금 후자의 감정을 느끼고있다. 결론은 같은값이면 책이고 독서다.
책이 천년 만년을 이어져온 이유를 조금은 알겠다. 그땐 스마트폰이 없어서란 얘기도 틀린말은 아니겠지만 누가 뭐래도 매체로써 가장 강력하기 때문이 아닌가싶다. 디테일을 첨가하고 싶다면 이런 영상도 물론 좋다
일 잘하는 사람은 레버리징이 뛰어나다
레버리징 사례 : 내가 500 받고 일할때 누군가한테 300 외주로 주고 나는 200받지만 내시간으로 새로운 일을 할 수 있음. 이런 생각조차 안해본 사람이 많다 💡 (그게 바로 나🙉)
육아에도 활용 가능 - 신박사 사례 : 가사도우미 나 육아 도우시는 분을 레버리징해봐 힘듦과 스트레스를 정서로 환전했을 때 완벽한 레버리징👍
레버리징을 잘하는 방법
1. 그 일과 일의 보안 먼저 고려하기
2. 레버리징할수있는 적합성 판단
3. 사람 - 레버리징하기에 적합한가
레버리징도 '잘' 해야 효과를 봄
인생이 10배 100배 가능
대기업 사장은 사실 레버리징을 잘 하는 것. 레버리징이 업무인거다.
레버리징의 원리 알고 확장 시켜라🤸♂️
인생은 실전이다 책을 읽으면서 도움이 되는 이야기지만 뭔가 약간 부족하고 아쉽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오늘 올려주신 영상을 보니 책에 담긴 내용을 마음속 깊이 이해하기 위해서는 이런 현장감 넘치는, 세부적인 이야기가 더 필요했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좋은 영상과 이야기 감사드립니다.
과정,의미를 따져보자
크 이런 유용한 정보를 열려주는 채널은 체인지그라운드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하고 책도 꼭 읽어볼게요!!
나한테 진짜 필요한게 레버리징이었다는 깨달음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정보를 얻어가네요 ㅎㅎ
완전 동의합니다~^^
레버리지를 하려면 그 분야에 반 전문가 이상의 실력이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야 이게 제대로 되어가는지 알 수 있고, 방향성에 맞게 의사소통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좀 더 확장하자면, 직장에서 정년퇴직 하신 분들이 관련없는 분야의 자영업을 시작하는데 3년 안에 대다수가 폐업하는 실사례와 비슷한 경우인듯 합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레버리징 활용 잘 배우고 갑니다.
와♡
리디북스에도 출판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레버리지의 중요성,,, ㅎㅎ
두분은 의견 충돌 있을때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안티프래즐? 이게뭔뜻가요?
모르면 찾아보세요...
팔불출들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