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효님한테 감도교정과 리플강의를 받았던 수강생입니다 ㅎㅎ 저는 칸효님영상을 쭉 봐와서 실제로 배린이에서 실력이 늘었으나, 뭔가 정체되어 있는 느낌이라 수강을 바로 신청하였었는데 늦은 시간인데도 시간 내주셔서 교정해주시고 정말 정말 정성껏 봐주시는게 느껴져서 더 열심히 임했던 것 같습니다. 말씀대로 쓸데없는 잡기나 습관은 버리고, 차근차근 쌓아나가니 생각보다 정체된게 풀리고, 실력이 느는게 보여서 기분이 좋습니다. 영상에서 나온대로 이런분들에게 꼭 추천 드리고 싶어요 1. 뭔가 성장이 멈춰있고, 내가 어떻게 해야할지 판단이 안서는 분들 2. 적을 만나면 심장 떨리는 분들 (배린이 분들) 3. 감도가 이게 맞나? 싶어서 찾고싶은분들, 라이플을 어떻게 쏴야할지 모르겠는 분들 정말 강추드립니다.
[마스터 400따리 꿀팁] (감도관련) 1.감도보다 자세가 더 중요함. 2.저감도가 무조건 좋은건 절대 아님. 감도는 벽에 점만 박는걸로 판단x 3.고감도 저감도 다 쓸 수 있는 손을 만들어야 나중에 딜레마 안옴 4.조준사격 훈련 50개 찍으면 인파이팅 마스터도 샷으론 반대반 갈수있음. (플레이 관련) 1.차를 잘써야 함. 습관이 안됬으면 탄을 무조건 차에 반 이상 넣고 다니셈. 2.투척 키 분리 필수 3.중장거리 디엠알은 무조건 얍삽하게. 자리바꾸면서. 상대가 먼저 내밀면. 3인칭으로 위치먼저 보고 쏘기. 4.인파이팅은 삥만 잘써도 승률 8할은 넘어간다. 5.인파이팅은 전진을 잘하는 놈이 이긴다. 한각으로 몰릴수록 불리한게 인파이팅. 유리한 자리나 각을 삥 넣어서 푸시한 뒤 클리어치고 유리한 싸움을 하자. 6.브리핑 제발 디테일하고 차분하게 하자. Pnc 우리나라 우승할때 보이스 있는데 유툽에서 찾아보고 브리핑 퀄리티 연습 많이 하셈. 7.3인칭에서 연막 플레이는 필수임. 제발 연막 펴지면 연막 뒤에서 adad하지말고 연막 들어가서 3인칭으로 안전하게 주변 보고 투척쓰면서 한명씩 잡으셈.
400dpi 34~36 , 1 하위 34 33 33 32 30 29 800dpi 50~51 1.4~1.6 하위 49 48 48 47 45(50) 감도 저감도 중감도 차이는 15 입니다. 그리고 총 집탄율 연습장에서 벽 라인 안이 쏴봐서 자신에게 맞는 감도 찾으면 됩니다.
최근에 유지님 방송 보다가 유지님도 언급하신건데 내가 암살을 갔거나 상대가 나를 보고있지 않을때 확실한 상황에서도 QEQE를 쓰시는 분들이 있는데, 정말 안좋은 습관이라고 하셨습니다. 확실한 상황에는 천천히 에임을 머리에 두고 초탄을 잡으면서 바로 죽이는 상황을 연출해야하는데, 상대방이 나를 보고있지 않는 경우에도 QEQE 활용을 하면서 제대로 박지 못하는 경우가 생긴다구요. QEQE는 칸효님도 언급해주신 것 처럼 갑자기 적을 만났거나 서로 얼굴을 맞대고 있을때 헤드를 피하는 용도나 상대의 샷 미스를 유발하기 위해 사용해야지 무지성으로 QEQE 쓰는 것 정말 안좋은 습관인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 겉멋으로 QEQE를 사용했는데 왜 사용하는지 그 이유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활용 방법이나 잘못된 점을 상기시켜주는 이런 강의 너무 좋습니다 !
배틀그라운드 에임코칭(에임,리드,실전) , 교전코칭 , 강의문의 (구독 , 좋아요는 영상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open.kakao.com/o/snTHZkEg
칸효님한테 감도교정과 리플강의를 받았던 수강생입니다 ㅎㅎ
저는 칸효님영상을 쭉 봐와서 실제로 배린이에서 실력이 늘었으나, 뭔가 정체되어 있는 느낌이라 수강을 바로 신청하였었는데
늦은 시간인데도 시간 내주셔서 교정해주시고 정말 정말 정성껏 봐주시는게 느껴져서 더 열심히 임했던 것 같습니다.
말씀대로 쓸데없는 잡기나 습관은 버리고, 차근차근 쌓아나가니 생각보다 정체된게 풀리고, 실력이 느는게 보여서 기분이 좋습니다.
영상에서 나온대로 이런분들에게 꼭 추천 드리고 싶어요
1. 뭔가 성장이 멈춰있고, 내가 어떻게 해야할지 판단이 안서는 분들
2. 적을 만나면 심장 떨리는 분들 (배린이 분들)
3. 감도가 이게 맞나? 싶어서 찾고싶은분들, 라이플을 어떻게 쏴야할지 모르겠는 분들
정말 강추드립니다.
[마스터 400따리 꿀팁]
(감도관련)
1.감도보다 자세가 더 중요함.
2.저감도가 무조건 좋은건 절대 아님.
감도는 벽에 점만 박는걸로 판단x
3.고감도 저감도 다 쓸 수 있는 손을 만들어야 나중에 딜레마 안옴
4.조준사격 훈련 50개 찍으면 인파이팅 마스터도 샷으론 반대반 갈수있음.
(플레이 관련)
1.차를 잘써야 함.
습관이 안됬으면 탄을 무조건 차에 반 이상 넣고 다니셈.
2.투척 키 분리 필수
3.중장거리 디엠알은 무조건 얍삽하게. 자리바꾸면서. 상대가 먼저 내밀면. 3인칭으로 위치먼저 보고 쏘기.
4.인파이팅은 삥만 잘써도 승률 8할은 넘어간다.
5.인파이팅은 전진을 잘하는 놈이 이긴다. 한각으로 몰릴수록 불리한게 인파이팅. 유리한 자리나 각을 삥 넣어서 푸시한 뒤 클리어치고 유리한 싸움을 하자.
6.브리핑 제발 디테일하고 차분하게 하자. Pnc 우리나라 우승할때 보이스 있는데 유툽에서 찾아보고 브리핑 퀄리티 연습 많이 하셈.
7.3인칭에서 연막 플레이는 필수임. 제발 연막 펴지면 연막 뒤에서 adad하지말고 연막 들어가서 3인칭으로 안전하게 주변 보고 투척쓰면서 한명씩 잡으셈.
400dpi 34~36 , 1 하위 34 33 33 32 30 29
800dpi 50~51 1.4~1.6 하위 49 48 48 47 45(50)
감도 저감도 중감도 차이는 15 입니다.
그리고 총 집탄율 연습장에서 벽 라인 안이 쏴봐서 자신에게 맞는 감도 찾으면 됩니다.
칸효님에게 감도교정과 피킹강의 받았던 수강생입니다! 중간중간 꿀팁도 많이 배웠고 근본적으로 왜 이 감도와 자세에 변화가 필요하고 어떤 포인트들에 집중해야하는지 너무 잘 느꼈고 적응해나가는 과정임에도 샷이 달라졌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진짜 최고에요
진짜 제일 중요한 걸 다시 한번 더 확신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수가 게임을 바라보는 관점을 알려주는게 좋네요
최근에 유지님 방송 보다가 유지님도 언급하신건데 내가 암살을 갔거나 상대가 나를 보고있지 않을때 확실한 상황에서도 QEQE를 쓰시는 분들이 있는데, 정말 안좋은 습관이라고 하셨습니다.
확실한 상황에는 천천히 에임을 머리에 두고 초탄을 잡으면서 바로 죽이는 상황을 연출해야하는데, 상대방이 나를 보고있지 않는 경우에도 QEQE 활용을 하면서 제대로 박지 못하는 경우가 생긴다구요.
QEQE는 칸효님도 언급해주신 것 처럼 갑자기 적을 만났거나 서로 얼굴을 맞대고 있을때 헤드를 피하는 용도나 상대의 샷 미스를 유발하기 위해 사용해야지 무지성으로 QEQE 쓰는 것 정말 안좋은 습관인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 겉멋으로 QEQE를 사용했는데 왜 사용하는지 그 이유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활용 방법이나 잘못된 점을 상기시켜주는 이런 강의 너무 좋습니다 !
잘 보고갑니다😊
ㅎㄷㄷ 킹레니 화이팅!
40 거이되는 직장인 입니다 연습할땐 40 발 기준 진짜 레이저로 나갑니다 실전에 가면 왠지 모르게 샷이 안나오네요 실전이 부족해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판처 지려따
억시 기본기가 제일 중요
발소리가 잘들리던데 사블 뭐 쓰시나용??
사블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ㅎㅎ 아즈라 아젤 1세대에 동봉되어 온 DAC (사운드 좀 크게 만들어주는) 그거만 껴두고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스타에서 말하는 apm은 마우스 이동속도가 아니고 분당명령수입니다 다른분들은 이렇게 말하지 마세여 강의 하시다가 잘못 말 하신듯
옙 잘못말함 ㅜ
구또
꼬추 딸랑딸랑 으헤헤 재미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