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는 두족류 위주로 년50회정도 출조를 합니다. 지금까지 겪었던 선사중 최악의 선사라고 평가해봅니다. 그냥 막연히 추상적으로, 말씀 드리면 그저그런 안티에 불과하기에 구체적으로 몇자적어봅니다(참고로 이런 불평글은 제가 처음 적어봅니다) 1.선체(작고.더럽고)가 좁아.통로.물튀김. 너울에 취약. 2.식사(다른건 모르겠고.밥값은 다 받은건데 점심에 라면 끓여주는..무슨 대단한 것처럼말해 황당했습니다. 비위약한분 먹기도 뭐합니다) 3.이게 최악입니다. 봉돌은40호 무조건해라. 말안들으면 욕먹을 준비해라. 그런데 매번 4~5분이 줄 엉키고 난리남. 이게 다 봉돌40 안써서?말도 안돼는 소리구요. 다 썻어요. 그냥 배를 아시탕 하기전에 삐~~ 배가 쭉~밀고 나갑니다' 배를 잡는다는게 전혀 없어요. 계속 조사들탓만. 어제도 엉켜서 그냥 빨리 끝냈다는둥. 채비손실 어마어마 하고. 그냥 스트레스에 낚시가 어렵습니다. 조사탓 그만하시고. 배우는 자세로 많이 배우세요. 서비스 정신좀 갖고 하셨음 합니다
바다2호 타셨군요.
제 스승선장님 이십니다.
친절하고 편안하고 ~~
좋은 낚시배를 타셨군요..
아..
저는 두족류 위주로 년50회정도
출조를 합니다.
지금까지 겪었던 선사중 최악의 선사라고 평가해봅니다.
그냥 막연히 추상적으로,
말씀 드리면 그저그런 안티에 불과하기에 구체적으로 몇자적어봅니다(참고로 이런 불평글은 제가 처음 적어봅니다)
1.선체(작고.더럽고)가 좁아.통로.물튀김. 너울에 취약.
2.식사(다른건 모르겠고.밥값은 다 받은건데 점심에 라면 끓여주는..무슨 대단한 것처럼말해 황당했습니다. 비위약한분 먹기도 뭐합니다)
3.이게 최악입니다.
봉돌은40호 무조건해라. 말안들으면 욕먹을 준비해라.
그런데 매번 4~5분이 줄 엉키고 난리남.
이게 다 봉돌40 안써서?말도 안돼는 소리구요.
다 썻어요.
그냥 배를 아시탕 하기전에 삐~~
배가 쭉~밀고 나갑니다'
배를 잡는다는게 전혀 없어요.
계속 조사들탓만.
어제도 엉켜서 그냥 빨리 끝냈다는둥.
채비손실 어마어마 하고.
그냥 스트레스에 낚시가 어렵습니다.
조사탓 그만하시고.
배우는 자세로 많이 배우세요.
서비스 정신좀 갖고 하셨음 합니다